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아걸에서 가인이 완전 애기같겠네 브아걸 컴백하는거 기쁜게 솔직히 가인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1. 1. 02:48

본문

반할정도였대ㅋㅋㅋ 존잘이었나봐 완전기대중ㅜ 세 명은 친구고 가인만 6살 동생이야ㅋㅋㅋㅋㅋㅋ 브아걸 얘기가 안나와서 올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르샤 처음에 놀라는 표정이랑 가인 2번째파트에 핸드댄싱이 정말 인상적이네요 처음에 누군가 했습니다. 브아걸이 워낙 오래된 팀이라 어느 정도는 감안할 수 있는데 가인은 얼굴에 손을 댄건지.. 완전 딴 사람이 되었네요.. 타이틀 듣자마자 첫부분 듣고 뻑감ㅋㅋㅋㅋㅋ 한때 너무 힘들고 지쳐보여서..ㅠㅠ 아형



브아걸 이번 뮤비에서 미료랑 가인 러브라인이래ㅋㅋ 브아걸 가인 근황 브아걸에서 가인이 완전 애기같겠네 브아걸 '원더우먼' 뮤비, 퀄은 항상 좋네요.tube 아는형님 보는 중인데.. 가인이 제대로 세월폭탄 맞았네요.. 와 브아걸 노래 가인 음색 여전하네.. 브아걸 컴백하는거 기쁜게 솔직히 가인 걱정됐었거든 6시 브아걸 노래 들어주십셔 가인솔로와 완전체빠른컴백이 달려있읍니다.. 가인이 찍으면서 미료한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