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헐 오늘 할로윈데이구나 오늘 할로윈데이다(ง •̀︿•́·:)۶ 할로윈데이엔 헬로윈 올해 할로윈데이에 조커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0. 31. 11:19

본문

돈까스 맛있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아.. 편안한 새우튀김 ㅠㅠ.. 결혼은 했습니다!) 사실 서울에 살다가 이 동네로 이사오고 나서 맛집에 대한 기대가 별로 없었는데 클량 추천 맛집을 딱 다녀오고나서 약간의 목표가 생겼습니다 ㅋㅋ 이제부터 추천해주신(댓글포함) 맛집들을 돌아보기로요 마초야를 다음에 가면 돈까스와 우동과 에비동 중에



사진을 공개했다. 변형된 두개골 유령이나 외계인처럼 보이는 이 사진은 실제로는 서로 충돌하는 과정에 있는 두 개의 은하의 모습이다. 이쯤 할로윈인가 머리로 알고는 있었는데. 오늘 할로윈데이여서 어린이 집에서 할로윈 파티 한다는데 와이프가 카톡으로 다들 난리 났다네요. 엄청 공들여서 왔다고. ㅡㅡ;; 우리 애는 마법사 망토, 모자랑 자기가 스파이더맨 할거라고 가면 쓰고 갔는데. 진짜 스파이더맨 옷 입고 온 애도 있다며 ㅋㅋㅋㅋ



엄청 고민이 것 같습니다 저는 80년대생인데 저희 세대에게 어릴때 좀 살았다는 기준이 비싼 게임기, 그리고 중학생때는 md플레이어 뭐 그런건데 요즘 우리 아가들이 커서는 할로윈데이를 놀았냐 안놀았냐로 구분이 될것 같아요. 비싼 영유나 기관에 다니는 아이들은 할로윈이라고 코스튬도 하고 노는데 그렇지않은 대부분의 아이들은 여전히 남의나라 명절이죠. 모연예인 와이프 인스타를



자리를 잡고나니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구요 여기가 맛집인가보다 싶었습니다 ㅎㅎ 가만히 음식을 기다리며 듣자하니 역시나 돈까스를 정말 많이 주문하시네요 아... 나도 속만 괜찮았으면 돈까스를 먹는건데... 하고 아쉬워하다가 보니 제 앞에 우동이 놓였습니다 우동은 비추라고 하신건 .... 사실 지금 다시 찾아보고 알았습니다만 ㅎㅎ 저는 양에 놀라고 맛에 놀라고 그랬습니다 우동



할로윈데이.. 할로윈데이 허블 우주망원경, '우주 얼굴' 공개 오늘이 할로윈이었군요. feat 아들미안. 할로윈데이가 언젠데? 이거 할로윈데이 에서 사용할려구했는데 ~~~ 오늘이 할로윈데이 인가유!? 미국 블리즈컨 임박... 현장 분위기 근황.jpg 수내동 마초야 다녀온 후기 2010년대생들에게 부잣집출신 기준은 할로윈일것 같아요. [인증]미리할로윈데이~~~뜨끈뜨끈 와벌써?! 할로윈데이? U10TV ep 246 - 업텐션과 미리 할로윈데이 (feat. 유령의 집) 할로윈데이



코스프레 행사가 될 예정 할로윈데이도 아니곸ㅋㅋㅋㅋ 클리앙에 전에 분당 맛집 올려주신걸 스크랩해놨었는데 지난주 할로윈데이를 기념삼아 남편과 다녀왔습니다 ㅋㅋ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14033588?po=0&sk=title&sv=%EB%A7%9B%EC%A7%91&groupCd=&pt=0 CLIEN 원글에 돈까스+새우튀김이나 새우튀김덮밥을 추천해주셔서 원래의 목적은 돈까스랑 새우튀김 덮밥이었는데 이날 점심에 추운데서 떡볶이를 먹다가 속이 갑자기 쌀쌀해진 관계로 ㅠㅠ 갑자기 뜨끈한 우동국물이



도전해봤습니다. 옹떵우 뱀파이어 합짤본거같은데 우웅.. 왜 업찌 밖에 나가지 말까? 여태 할로윈 분위기 어땠더라 강남역 갈려고 했는데ㅠㅠ 할로윈데이 때 받으려고 해! 민증을 잃어버려서 증명사진을 다시 찍어야 하는데 예쁘게 찍고 싶기도 하고 축제도 즐기고 싶어 후레쉬 터뜨리면 화장 날라가서 보통 진하게 하잖아? 그래서 반짝이 같은 거만 없으면 축제랑 일맥상통할 것 같은데 얼마 정도하는지 아니? 아무래도 서울은 가야 할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마치 유령의 얼굴을 한 우주 사진을 공개했다고 IT매체 씨넷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우주의 신비 갤러리 이동 사진=NASA / ESA / J. Dalcanton / BF Williams / M. Durbin(워싱턴대) 허블 우주망원경의 소식을 제공하고 있는 NASA 허블 사이트는 이날 두 눈이 밝게 빛나는 유령 얼굴을 한 우주





싶었습니다 우동면도 끊어진 것 없이 탱탱 쫄깃한것이 약간 슴슴한 간과 촉촉한 식감이 참 좋더라구요 (물론 입맛은 지극히 주관적인 것입니다 ㅎㅎ) 남편이 먹은 새우튀김 덮밥도 놀란게, 보통 새우튀김 덮밥에서 먹던 새우맛이 아닌 진짜 껍질이 있는 새우를 직접 손질해서 튀겨나오는 비주얼과 맛이었습니다 새우튀김먹어보고 아 이집





후) 10월31일 할로윈데이 올해 할로윈데이에 조커 분장만 모일걸로 예상되는 장소... 할로윈데이엔 헬로윈 이게 왜 우리나라에서 난리들이쥬...? 10월달 한달 내내 할로윈파티 축제 등등 하네요... 어제 초딩딸이 우리는 할로윈파티 안하냐고 해서 미국축제를 왜 우리가 하냐라고 했는데..ㅋㅋㅋ 제가 말 잘못한건가유...ㅋㅋㅋㅋ 가면이라도 한개 사야되나... ;; 미국 항공우주국(NASA)과 유럽 우주국(ESA)이 공동 운영하는 허블 우주망원경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