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대되네요 대통령의7시간 대통령의 7시간 티저 - 기록영화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0. 30. 11:37

본문

선생을 누리기 위함이었다는 거네... 결국 학생을 위한 게 아니라 선생을 위한 제도였네....... 답글10댓글 찬성하기1132댓글 비추천하기25 우리가치 7시간전 교사들 권위도 중요하지만 , 학행들의 평생을 좌우할 공정한 선발이 더 중요히지요. 전교조 당신들도 제대로 역할을 못하고 있는 사실 중에는





부유하고 능력있는 부모를 둔 아이들이 명문대 진학을 80%이상 차지한다는 것은 전교조도 썩어 있다는 증거이고, 아니면 3000가지나 되는 진학지도를 소홀히 하여 ,하루에 백만원씩하는 사설입시기관에 기댈 수 밖에 없는데 가난한 부모들은 어찌해야 할까요? 답글8댓글 찬성하기947댓글 비추천하기18 아해사랑 6시간전



직업에 따라 대놓고 차별한다는데, 수시가 학교교육활성화? 모든게 대입을 위한 스펙쌓기하는데, 그게 교육의활성화인가? 답글13댓글 찬성하기1674댓글 비추천하기18 reonardo2 6시간전 그 복잡하게만 알았던 대학입시 수시제도가 결국은 열심히 공부하고 더 노력해서 제자들을 더 잘 가르쳐야 하는 선생의 본질에서 벗어나서 단지 편한 직장인





밝혔다. 한편, 부산국제영화제는 지난 2014년 세월호 참사 현장을 다룬 다큐멘터리 을 초청?상영한 뒤 정부와 부산시로부터 엄청난 고초와 진통을 겪고, 예산삭감과 표적 수사까지 당하는 등 내홍을 겪어왔으나 지난해부터 영화제 정상화를 위해 활발한 변화를 모색 중이다. 영화 대통령의 7 시간 > 은 오는 11 월 14



일 개봉할 예정이다 .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 ) 부산영화제 간다는 소리 들었는데 3회 상영 7번 웃었다고 합니다. (이상호 기자왈 ㅋ) 개봉관 많이 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음 링크 두달여 기레기들의 광란을 그냥 보고 있을 사람이 아니라 생각했는데- 이분 세윌호 팽목항에서 연합뉴스 개새끼들 이라고 욕하고 다니셨던 분 -



삽질에 이은 또하나의 11월 개봉 기대작 대통령의 7시간.jpg 여의도에 도착하고 자리 잡았습니다. 기대되네요 대통령의7시간 영화 대통령의 7시간.jpg 대통령의7시간 BIFF 초청.. 이상호 기자 “ '대통령의 7시간' 때아닌 웃음바다.."새롭다, 재밌다 이상호 기자 왈 '기성 언론은 국민들에게 뉴스를 베푼다'라는 의식이 있다고... 영화 대통령의 7시간 티저 - 기록영화 고발뉴스 이상호기자가





1. 인성자질 없는 고등교사가 말 안들으면 학종을 인질삼아 말도 안되는 횡포를 부리는 건 어떻고... 2. 학종 사교욱 시장의 어마어마한 규모를 알고 있는지.. 3. 묻지마 전형 학종으로 최대수혜자는 정보력과 돈많은 수요자에 맞춰져있는데.. 준비안된 시스템 갖고 와서 겉포장하면 되는지...우리나라 교육은 현실적 대안없이 수입시스템에 의존해 붕괴수준임 대통령의 7시간 광고 ㅎㅎ 11월 대개봉 ㄷㄷ





( 개봉예정 ) 저는 이정도까지 인줄은 몰랐네요. 정말... 김용민 tv 재밌네요. 박근혜 최순실 관련 영화가 나온다네요. 대통령의 7시간 ...꼭 봐야 겠어요. 영화 은 MBC 해직기자 출신 이상호 감독이 7년의 기간 동안 진실을 추적해온 작품이다. 특히, 오는 10월 3일 개막하는



왜 안보였나 했더니 이상호기자 , 영화 대통령의 7시간은 웃을수 있게 만든영화랍니다 [기사]조국 딸 논란에 대입 건드린 文..전교조 '정시 확대 반대' 여의도대첩-고발뉴스 이상호기자등판 대통령의 7시간.youtube '대통령의 7시간' 어떻게 내용전개가 될까 궁금하네요 심령다큐라는데ㅋ 삽질에 이은 또하나의 기대작 모쪼록 이상호기자 건강 잘 챙기시길! 영화 소개 입니다. 삽질에 이어 대통령의 7시간 도 기대작이네요.





혼을 빼앗겼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라는 질문으로 시작해, 사이비 종교 교주와 박근혜 두 사람의 관계에 집중한다. 이어, 아버지 최태민부터 딸 최순실에 이르기까지, 부녀가 ‘영애’ 박근혜와 ‘대통령’ 박근혜에 각각 어떻게 영향력을 미쳤는지 내밀한 영상들을 공개하며, 그 결과 세월호 참사 당일 대통령 박근혜는 왜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합리적인 결론을 관객들에게 제시한다 . 2019.11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