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래 찾음ㅋㅋㅋ 브아걸 컴백한다고해서 딩고 듣다가 내가 예전에 찾다못찾은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0. 29. 08:53

본문

그런 컨셉으로 나오면 시기상으로도 좋을거 같은데 퀸덤인가에서 브아걸 노래 이슈 좀 되니 컴백인데 타이틀은 내가 날 버린 이유 이거 베이시스 노래였죠. 정재형이 작곡했던~~ 트랙중에 하늘이란 노래는 제가 아는게 맞나 싶네요? 어떤날 1집 제일 첫번째로 나오는 노래..이병우에 조동익이면 맞기는 한건데요 ㅋ 알고 계신분은 느끼시겠지만 브아걸이 부른다니 영 매치가 안됩니다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노랜지 모르겠고 멜로디만 기억하고있어서 씨야 노랜가 했는데 브아걸 노래였넼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어준 덬들아 고맙다 ㅠㅠㅠ 세상 무너지냐 오늘 다 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어준 덬들아 고맙다 ㅠㅠㅠ 컴백이 월드컵주기라 피셜떠도 실감도 안나더니ㅠㅠㅠ 플 보다가 이쯤이었던 것 같아서 언제?? 한때 너무 힘들고 지쳐보여서..ㅠㅠ 아형 나온거 보는데 좋아보인다 활동 잘 했으면 좋겠어 언니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은근 이전 아브라

브아걸 컴백 기대된다 브아걸 컴백인데 리메이크군요 이번에 브아걸 컴백앨범 트랙리스트 보는데..? 6시 브아걸 노래 들어주십셔 가인솔로와 완전체빠른컴백이 달려있읍니다.. 브아걸 컴백한다고해서 딩고 듣다가 내가 예전에 찾다못찾은 노래 찾음ㅋㅋㅋ 브아걸 컴백하는거 발라드로 나온대 아님 댄스? 브아걸 컴백하는거 발라드로 나온대 아님 댄스? 누구노랜지 모르겠고 멜로디만 기억하고있어서 씨야 노랜가 했는데 브아걸 노래였넼ㅋㅋ 언니들 사랑해

브아걸 컴백한다고해서 딩고 듣다가 내가 예전에 찾다못찾은 노래 찾음ㅋㅋㅋ 브아걸 개편하고 첫 컴백인데 그래도 진입했다 ㅠㅠㅠㅠ 태연 몬엑 브아걸 오늘 다 컴백하네 ㅋㅋㅋㅋㅋ 와씨 브아걸 개편하고 첫 컴백인데 그래도 진입했다 ㅠㅠㅠㅠ 브아걸 컴백 실감난다... 오늘 브아걸 컴백이야? 브아걸 언제 컴백이야?? 브아걸 컴백하는거 기쁜게 솔직히 가인 걱정됐었거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