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재일 받은 차 타고 제일 먼저 회식 가고 싶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승식 시간이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0. 29. 02:39

본문

일어난다. 히어로즈는 2014년 한국시리즈에서 2승4패로 삼성에 우승을 내줬다. 팽팽하게 이어진 승부에서 유격수의 수비 실수로 인해 승리를 놓친게 결국 우승에 이르지 못했다. 지난 2014년 히어로즈는 2위로 플레이오프에 직행해 4위 LG 트윈스를 3승1패로 누르고 한국시리즈에 올라 삼성 라이온즈와 맞붙었다. 1차전서 승리하며 기분좋게 출발한 히어로즈는 1승1패 후





1점차야 두산 오재일·이영하-키움 이지영-이정후, KS 미디어데이 참석 [KS 핫이슈]5년전 강정호에 이어 이번엔 김하성이. 키움 유격수에 닥친 재앙 본업은 승리, 취미는 끝내기… 무서운 두산, 김태형 예상까지 넘을까 한국시리즈는 오늘도 수비력 차이........ [KBO] 두산의 '경험' vs 키움의 '패기'…KS 맞대결 관전포인트 나 지금 시상식 다시 보는데 존웃이네ㅋㅋㅋ KBO(총재 정운찬)는 10월





장 감독의 승부수는 적중했다. 위기 때마다 상대의 흐름을 끊으며 포스트시즌 동안 팀 평균자책점 2.48을 기록했다. 특히 조상우는 시리즈 평균 자책점 ‘제로’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키움의 공격력도 날카롭다. 오히려 시즌 기록에선 두산보다 키움이 앞선다. 2할8푼2리로 팀 타율 1위로 시즌을 마쳤다. 홈런 1위 박병호(33개), 최다 타점 1위

경기에서 끝내기 안타를 치고 있는 박세혁과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역투를 하고 있는 조상우. [사진=두산 베어스, 키움 히어로즈] 팀 창단 사상 첫 우승에 도전하는 키움은 패기로 도전장을 내민다. 정규리그 3위로 마친 키움은 LG 트윈스와의 준플레이오프에서 3승 1패, SK와의 플레이오프에서 3승을 거두며 기세가

게 결정적이었다. 딱 1점이 필요할 때, 오재일의 방망이는 초구에 명쾌하게 돌았다. 두려움이 전혀 없었다. 2차전에서는 2점 열세 상황에서 두 번째 타자가 더 중요했다. 주자를 쌓을 필요가 있었기 때문이다. 여기서도 허경민이 중전안타를 치며 키움의 전날 ‘악몽’을 상기시켰다. 오재원 김재호라는 베테랑들이 진가를 발휘한 것은

않았다는 것을 입증할 기회를 잡는다. 왜케 멋있지 내두산.. 그냥 팀 통째로 하나같아서 너무너무 좋아 오늘도 화이팅 김재환의 타구 박건우였다면 그냥 잡았죠 샌즈도 수비 잘하는 선수인데 무릎 부상으로 수비범위가 급격히 줄어들어버렸고 김재환의 타구가 안타가 되고 결국 오재일에게 한방 맞았네요 굳이 승부할 필요 없었는데 아쉽습니다 어제 오늘 두산과 키움의 차이는 계속 수비력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가 정규리그 1위를 확정 짓고 세레머니를

3위를 기록했다. 정규리그 막판 극적인 역전 우승을 하는 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도 타격이었다. 후반기 팀 타율이 2할9푼4리로 1위에 올랐다. 올 시즌 FA로 빠진 양의지의 자리를 메운 박세혁을 비롯해 최다안타 1위 페르난데스, 오재일, 최주환, 박건우 등 곳곳이 지뢰밭이다. (사진2) 양의지의 빈자리를 제대로 메꾼 두산 박세혁(왼쪽)과 벌떼 불펜의 중심 키움 조상우의 맞대결도 지켜볼 만하다. 사진은 정규리그 마지막

물론, 한국시리즈 초짜인 김인태가 희생플라이를 친 대목도 굉장히 중요했다. 마치 이런 큰 경기를 어떻게 이기는지 모든 구성원들이 공유하고 있는 것 같았다. 두산은 근래 들어 리그에서 한국시리즈 경험이 가장 많다. 성공도 해봤고 실패도 해봤다. 2승이라는 리드를 잡은 상황에서 어떤 마음가짐으로 3차전에 임해야 하는지 누구보다 잘 안다. 만약에 기세를 몰아 3차전도 승리한다면, 선수들은 김태형 감독의 한 손은 필요하지

하고 있다(왼쪽). 키움 히어로즈가 지난 10일 준플레이오프 4차전에서 LG를 꺾고 선수단 전체가 기뻐하고 있다. [사진=두산 베어스, 키움 히어로즈]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정종훈 기자] 두산 베어스의 ‘V6’일까 아니면 키움 히어로즈의 첫 우승이냐. 사상 첫 ‘서울 한국시리즈’가 오는 22일부터 7전4승제로 펼쳐진다. 1~2차전은 두산의 홈 잠실야구장에서, 3~5차전은 키움의 홈 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진

뒤 6~7차전에 다시 잠실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두산은 한국시리즈가 낯설지 않다. 5년 연속 한국시리즈 무대를 밟기 때문이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다. 올 시즌처럼 지난해에도 정규리그 1위로 한국시리즈에 미리 올라와 있었지만 SK 와이번스에 와르르 무너지며 우승컵을 내줬다. 특히 올해는 ‘역대 최강의 도전자’로 불리는 키움의 기세가 만만치 않다. 두산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된 선발 라인업이다. 선발 평균자책점은 3.44로 10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