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고 있는 백현 백현이랑 같이있는 스탭 빙의 한번 해보고싶다ㅠㅠㅠㅠㅠ 백현아 너무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0. 26. 19:28

본문

백현은 멈췄지만 찬열이 안멈춰서 디오한테 맞는짤ㅋㅋㅋㅋㅋㅋㅋ 잘해ㅋㅋㅋㅋ하고나서 표정도 귀엽고ㅋㅋㅋ 멤버랑 하이파이브하는것도 귀여워 ㅋㅋㅋ 제가 관심갖고 있는 곳 대부분이 작년 전고점 돌파하고 상승중이네요. 특히 강남은 매물이 없어서 부르는게 값이네요. 올해 상반기 조정기에 매수하신 분들이 위너네요. 원본보기 최근 서울 강남 집값이 급등하면서 매수



타고 꾸준히 듣는것같아 내돌 노래보다 꾸준히 들을때도 있음ㅋㅋㅋ 몇시간 못잤나보다ㅠㅠㅠ 그래도 틧도 와주고ㅠㅠㅠ 내 탐라 뒤집어지고 나부터 난리날거같음 지금 약간 흑발 차례 언제 올까 대기타는 기분이야 분홍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어폰 끼고 들어봐 고막녹음 아까 비하인드 뜬거ㅠ 벙커의제왕입니다. 쉬는날이지만 라운딩도 못가는 안타까움에 스크린으로나마 달래보려 벙개를 소집해봅니다. 일단 인원이 한분이라도 모이면





대견하고, 응원을 보내준 한국 팬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께 감사드린다. 스티브바넷 회장이 이끄는 CMG와 파트너인 것이 매우 기쁘고 앞으로의 일들도 기대된다. SM의 모든 직원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을 보탠 스태프 등 모두가 함께 한 결과다”라고 밝혔다. CMG의 스티브 바넷 회장





91인데 아직 안가지않음? 백현도 미룰수있는데까지 미루겠지 백현 되게 먼가 귀여워 나 백현 목소리로 동양풍 노래 꼭 들어보고싶었는데 아캔웅앵웅으로 소원성취함 백현이 하얀머리 별명 맘에 들었구나 쵹쵹한 백현네 몽룡이 뮤비 립촬영하는데 진짜로 노래하는 백현 봐줘 백현 하얀머리 진짜 찐으로 잘어울려ㅋㅋㅋㅋㅋ 백현 하얀머리 실트봤다 ㅋㅋㅋ





그 이유가...... SuperM 관련해서 미국에 가 있는데, 엑소 백현이랑 함께 올린 SNS 영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당하게 옷을 뒤집어 입고 너무나도 해맑고 천진난만하게 인증샷을 올리는 모습이 나와서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이 가슴팍에 걸리적거리지 않디!?ㅋㅋㅋ 목이 좀 졸리는 것 같은 느낌 안 들디?!ㅋㅋㅋ (태민맘 종현이의 공백이





한두번 해본게 아닌거같았어 백현이 찐백발 전에 한적있음?? 백현아 너무 사랑하구 나랑 결혼하자... 백현이 마음이 부자가되었댘ㅋㅋㅋㅋㅋ 백현머리 이쁘긴한데 따라할엄두가 안나네 백현이 넘 특별해 나한테 ㅠㅠ 저널리즘 토크쇼 J 59회 시작합니다. 나락백현이 뭐야? 백현 카이 둘 중 하나덬인데 둘이 같이 슈퍼엠해서 슈퍼엠 사녹후기 이거 소소하게 귀엽다 태용백현 백현



‘ㅅ’ 할 때 톤 존나 자동재생돼ㅋㅋㅋㅋ 몽룡이 영상 보다가 백현 입덕한 덬 오 백현이 은근 2인실 좋아하네 디시인사이드 아이돌 개인 갤러리 히스토리(~16년도 4월까지) 태민이만 진짜 태민이라고해? 백현 홈마들ㅋㅋㅋㅋ 급하게 하얀머리 고화질 푸는중 백현 mbti i일까 e일까 백현이 찐백발 전에 한적있음?? 백현이 인터뷰 너무귀여웠어 백현 이부분도





트위터 왔다 백현 저렇게 실트 타는거 몬스터때도 봤는데 히히 백현이 하얀머리 반응조아서 기분조타 백현 왤케 멍뭉이냐 엘도라도는 그 마지막에 백현 고음 나오고 한번더 세일세일 할때가 개 좋은거같아 백현이는 백현 자기전 vs 일어난 후 베개 상태ㅋㅋㅋㅋㅋㅋ Dream Girl, Sherlock, 너와 나의 거리, 상사병...- 샤이니 (종현 온유 민호 키 태민) 이것도 백현이야?? 백현이 팔 'ㅅ' 백현 새들백 이쁘다 백현





노래를 듣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뮤비 혹은 음원 버전도 함께 올리니 선택적으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 당시 현장 직캠 (드림걸 + 셜록) 드림걸 뮤비 셜록 뮤비 [ 너와 나의 거리 (Selene 6.23) ] 이 노래는 종현이가 직접 가사를 썼습니다. ------------------------------------------ 손을 더 뻗어도 온 힘을 다해 뻗어도 넌 닿지 않아 가까워진 듯





우연찮게 들어오신 분도 모두 감사합니다! ------------------------------------------- 이곳에서의 아픔들은 모두 버리고 아름다웠던 추억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했던 시간들만을 간직해요 저는 이곳에서 당신에게 받은 수많은 위로와 사랑을 대신해서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게끔 그 이름이 한 번 더 불리울 수 있게끔 그렇게 추억하면서 살아갈게요 나중에 만나면 나한테도 '수고했다, 고생했다' 한 마디 해 줘요. 노래 들으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