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패위에 원어스 나온데 ㅎ 원어스 쇼챔 네캐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0. 26. 17:56

본문

곡이랑 무대 다 좋아서 팀에 관심이 더 가게됨 ㅇㅇ 내취향이야 사녹갔다가 무대봤는데 계속 생각낰ㅋㅋㅋ 진짜 이거 너무 좋아 아니 너무좋아 진짜 미쳤음 뮤출 항상 뭘 준비해옴ㅋㅋ ㅋㅋㅋㅋ2절오너라! 정말 순식간이다 뉴이스트 온앤오프 제외 아 원어스도 다 들었음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집제목 컨셉으로





출신 있는 그룹만 4팀 나왔넼ㅋㅋㅋ 에이비식스가 원어스 보고 감탄,아침에 출근 준비 엄청 했네~[포토엔HD] 원어스 의상모음 원어스 나옴? 원어스 저게 타이틀곡임?? 닐리리야하는거... 원어스 뮤뱅 단체사진 오늘 서패윜 갔다가 원어스 분들 봐서 사진 가져왔어 원어스 - 가자 라디오 라이브 신인그룹 원어스 당일 뮤출 영상 원어스 이도 목소리

듣지마자 와... 하게되는 목소리 존나 오랜만 아니 처음인가 여튼 내돌도 아닌데 존나 뽕차서 주접 좀 떨어봤음 노래 오래오래 해줬으면 출연아니고 초대 내일 노원에서 공연있대 청하 에이스 원어스 크나큰 나오는데 무료라고 하네 가보고 싶다 잘생겼어 달나라 가는 컨셉이냐고ㅋㅋㅋㅋ 계속 사람 지나다녀서 건진게 두 장 뿐이야 그럼 안녕✋

원어스 막방 인거 같아ㅜㅜ 원어스 태국콘 가자 네캐 지난주 엠카 원어스가 3위했어 원어스가 건희있는 그룹이지? 원어스는 데뷔 언제했어? 신인그룹 원어스 당일 뮤출 영상 프듀에서는 하성운 이건희 여환웅 접점 없었지? 지난주 엠카 원어스가 3위했어 장문복 그룹 이름뭐지? 원어스 쇼챔 네캐 어제 엠카에 프듀2

곡 ㄱㅊ음 온옾 트윙클이랑 원어스 태양이어쩌구 원어스 노래 좋다.... 원어스 발키리랑 개와늑대의시간 아는덬있음??? 원어스 얘네도 지독한 컨셉충ㅋㅋㅋ 원어스 뮤뱅 출근길영상 지금 케이콘 재방보고있는데 원어스 가사 개신박하다 원어스쇼 진짜 재밌는데 너무 짧아.... 통으로 돌리기 좋은 아이돌 명반 추천해줘 원어스 출근길 대체 왜 이러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어스 뮤뱅 출근길 아이컨택 영상 원어스 뮤뱅 출근길 사진

이석훈도 나옴ㅋㅋㅋ 기사제목이랑 사진봨ㅋㅋㅋ 나왔어? ,? 계속 사람 지나다녀서 건진게 두 장 뿐이야 그럼 안녕✋ 잘한다 3집 [fly with us] 제목 컨셉으로 출근함 진심이야 얘네 내가 표현력이 구려서 슬픈데 뭐라하지 목소리에 블록버스터영화 서사가 있어 나 원래 동굴목소리 안좋아하는데 이도 목소리는 걍 처음 들었을때부터 존나 좋았음 랩할때도 노래할때도 존나 좋음 첫소절

존나 사기인것같다 서패위 원어스 건희 이도 서호 서패위에 원어스 나온데 ㅎ 노원에서 ebs 무대 있나봄 원어스 가자 수트버전 안무영상 나 원어스 실제로 봤는데 2절오너라 하는애 원어스 뮤출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오늘 서패윜 갔다가 원어스 분들 봐서 사진 가져왔어 원어스 이번 활동 잘 된거 같아 모노트리에 이너차일드도

원어스 뮤뱅 단체사진 컴백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끝나간다니 아쉽다 미국갔다가 후속곡 원했는데 대박 건희 노래 잘해서 프듀때 호감이었는데! 1년 넘음? 3집 [fly with us] 제목 컨셉으로 출근함 진심이야 얘네 오늘 원어스 심야아이돌 나오네 프듀 얘기 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원어스는 이건희 그룹인데...그것만 생각나지 오늘 사녹없이 생방으로 무대했는데 잘하는거 같아 엔플라잉 뉴이스트 에이비식스 원어스 그리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