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삐아 틴트 흥행의정석vs침착보스vs꽃보다그윽 123 휴 그냥 이뻐보여서 삐아 꽃보다 발랄 샀는데 삐아 꽃보다 단아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2. 25. 13:27

본문

크림발라도 똑같아... 바르는 립이 문제인건지 지금 삐아 꽃보다 시리즈, 마몽드 크리미틴트 바르고있어 ㅠㅠ (약간 이런타입) 크리미틴트는 각질부각 쩔어서 버릴까 고민중이고... 삐아 꽃보다시리즈는 괜찮은거같은데 내 입술이 문제인건지...ㅠㅠ 아니면 아예 촉촉한것중에서 입생로랑 틴트같은 좋은걸 쓰면 좀 나아지려나?ㅠㅠ 아침에 준비하면서 립 바를땐



몰라도 우선 그레이랑 네이비가 평타는 친다고 생각했었음 그래서 좋아하는색은 네이비 그레이 쓰고 싫어하는 색은 막 노란색 초록색 이런거 썼어 간단한 설명 듣고 드레이핑해보는데 처음에는 웜레드 쿨레드 올려놓고 웜쿨 따져보거든 근데 세상에 쿨레드가 더 나은거야 여기서 내 옷장의 수많은 체크옷들 생각나면서 1차현타가 오더라ㅋㅋㅋ큐ㅠㅠㅠㅠ 그리고 채도 명도 조절해가면서 따지는데 나는 저채도 중~저명도가 잘어울리는 여름뮤트로 진단받았어 세부톤은 라그시 그시 덜이 베스트랬음 확실히 회끼도는게 얼굴 홍조도 적어보이고 피부톤이 환해보였음 확실히





엄청 장문인 인생 처음 퍼스널컬러 진단받은 후기😭 (부제: 여름뮤트 화장품 추천받습니다) 삐아 꽃보다그윽 진짜 잘쓰고 있는데 립추천 해주라ㅠㅠ 삐아 틴트 흥행의정석vs침착보스vs꽃보다그윽 123 갈뮽 립베이스 좀 골라주랑 삐아 꽃보다그윽 재고찾아서 샀는데 첫 발색 되게 이쁘다 휴 그냥 이뻐보여서 삐아 꽃보다 발랄 샀는데 입술이 미친듯이 건조한데 이거 왜그러는건지 궁금한 후기 삐아 꽃보다 단아 샀는데..ㅋㅋ 우선 돈받고 쓰는거 아님!! 내가 돈 내고 내가 받으러갔어 혹시 모르니 업체명은 안적지만 댓글로 물어보면 초성으로만 알려주고 빛삭할게





나는 톤팡질팡 인간이었어 일단 봄웜쪽은 생각조차 안했고(웜한 핑크 밝은 파스텔 싹다 이상함) 여름이라기엔 내 피부가 너무 노래보이더라고 가을이라기엔 우선 웜한 mlbb 바르면 얼굴이 좀 병중상중옥중인 상태같았고 그렇다고 채도높은 웜레드바르면 노숙해보였음 근데 겨울이라기엔 채도높고 저명도인 레드바르면 얼굴 노랗게 둥둥 떠보였어ㅋㅋㅋㅋㅋ 그래서 혼돈의 혼파망이어서 화장품도 선뜻 못사겠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 생각에 제일 무난하다고 생각했던 삐아 꽃보다 살랑만 주구장창

채도를 엄청 타더라고?? 내가 쿨하고 채도 상당히 높은 레드가 안받았던 이유가 바로 고채도였어서 그랬던거임 쿨하더라도 고채도라서 얼굴이 누래보이고 입술만 동동 뜨고 촌스러워보였던거,,! 내가 썼던 꽃보다살랑이 고채도가 아니어서 그나마 워스트는 아니었기에 내가 계속 쓸만하다고 생각했던거더라고 물론 얘는 가을뮤트라 이것도 베스트는 아님 진단 끝나자마자 여름뮤트 화장품 찾아보는데 나는 고채도가 안어울려서 상당히 찾기가 힘들다,,, 옷도 맨날 흰검으로 대비감있게 입었는데 중~저명도가 제일 낫대서 그것도 혼란임 그래도 한번쯤 받아보는 건 되게 좋은거 같아 퍼스널컬러는 정말 워스트 피하려고 받는

거 같아 정말 워스트만 찾아내도 이득인 느낌이 들었어 이제 나는 저채도 중~저명도 여뮽 화장품을 찾으러 다닐 예정ㅋㅋㅋㅋㅋㅋ 진단 고민하는 덬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난 만족함 틴트였으면 좋겠고 삐아 말고 다른 브랜드!! 추천 plz... 데일리로 쓸 mlbb 찾아! 너무 딥한건 못 쓰겠고 ㅠ 화장기 없는 얼굴에(그래도 비비 정도는 바를 거긴 해 색조를 안할뿐) 사용할 만한 제품 뭐 있을까? 그냥 예쁜 색 추천해줘도 되고 ㅋㅋ 1 삐아 꽃보다 단아 2 어퓨 너무화과나 나는

갈뮽임 처음에 딱 발색해보고 색 장미같은 이쁜 레드여서 너무 맘에 들었는데 시간 지나니까 핑쿠 되네ㅠㅠ 후기에서는 착색 핑크 아니랬는데 내 입이 핑크 너무 뱉어내나봐... 슬프당 개안어울림ㅠ 그냥 블러셔로 써야겠다... 물 아무리 마셔도 똑같고 보습제품 아무리 발라도 똑같아.... 보습의 끝판왕이라는 세타필

여뮽이라고 자연모가 쌩흑발인것도 아니고 눈동자색이 검정인것도 아니고 피부색이 밝은것도 아님 왜냐하면 내가 그 예외거든,,,, 그리고 워스트컬러 골라보는데 얼굴 개못생겨보여서 2차현타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사람인지 곰탱이인지 죽겠더라 나는 봄브라이트가 워스트야 확실히 베스트 워스트는 차이가 크더라 나는 원색이나 채도 밝은 색 싹다 별로야 나는

바르고 다녔음 근데 바르면서도 이게 베스트는 아니라고 생각이 들더라고 그래서 결심하고 진단받으러 다녀옴 일단 1:4로 받았는데 나는 나혼자 가서 다른 모르는 사람이랑 같이 했거든 근데 좀 착하신 일행?분들 만나서 그래도 괜찮았어 가자마자 좋아하는 색 싫어하는 색 같은거 쓰는 종이를 주시더라고 그래서 그거 씀 근데 나는 톤팡질팡 톤알못인간이어도 대충 이게 웜인지 쿨인지 웜그레이인지 쿨그레이인지 이런거 구분할 수 있었어 그리고 내 베스트컬러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