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너무 낮춰서 부르네요ㅎㅎ 73년생 김원준 / 69년생 양준일 유튭에서 옛날방송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2. 17. 12:32

본문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히트를 기록한다. 하지만 ‘슈가맨’은 단 두 장의 앨범만 남기고 사라져버린 신비의 가수! 전설의 ‘슈가맨’을 둘러싸고 갖가지 소문만 무성한 가운데, 두 명의 열성 팬이 진실을 밝히고자 그의 흔적을 찾기 시작한다. 그러나 단서라고는 오직 그의 노래 가사뿐! 기발한 추적 끝에 ‘슈가맨’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었다고 생각한 순간, 그들은 상상하지도 못했던 놀라운



다른 노래보다 쇼를 먼저 기억해서 쇼가 나올 것 같았어요. 쇼는 모든 대학교 및 기타 등등 치어리딩의 교과서 아닌가요 ㅋㅋㅋㅋ 학교 축제 좀 놀러댕기신분들은 모두 아는.... 다른 노래들은 다 첫소절 시작하니까 기억나더라구요. 다른 노래들도 다 초등학교 때 노래인데도 멜로디 나올 때 입에서 노래 술술 나오는거 보니 재밌네요. 어릴 적 기억이 확실히 남아있나봐요 ㅎㅎ 나이가 어디갔죠 너무 젊어 보이는 데요 ...... 어제 슈가맨 보다보니 생각나는게. 어릴때 김원준 쇼를 좋아했었는데. 가사를



제가 글을 썼었는데 그 당시에 한혜진씨랑 결혼까지 갈꺼라는 예측글이 82에 많아서 쓴 글이였네요 그때 댓글에서 이쁜 커플한테 왜그러냐고 항의받고 지웠지만요. 제가 쓴 내용은 전현무는 가수인 김원준처럼 띠동갑이상 나이차이나고 여자본인도 학벌과 직업이 탄탄한(김원준씨는 14살 차이 이대로스쿨나와서 검사하는 여성분) 친정도 웬만한 수준이상인 사람과 한다는거였죠. 고로 한혜진씨와는 결혼까지 가기는 어렵다는. 그리고 한혜진씨는 같은 프로라는 동료라 떠들썩하게 알려져서 그렇지 전현무씨는 계속 이런저런 방송계여자들과 만나고 있었죠. 저는 전현무씨 아무 관심없다가 라디오 진행할때





타돌 외모 후려칠 때 존나 이용 당했을듯ㅋㅋㅋㅋㅋ 맞음?? 그리고 데뷔곡이지?? 춤동작이 본거같은데 46세 김원준 / 50세 양준일 신랑이랑 얘기하는데 김원준은 아는데 김언준? 김원준이라는 사람은 누군가여? 되게 유명한 사람이라고 하는데 모르면 총맞는다고 이분이 누구에요? 근데 이노래 안무있는거 처음 알았어ㅋㅋㅋㅋㅋ 등하교 버스 라디오에서 자주 나와서 알았는뎈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 보는데 10살차이 나는데도 동년배로보이네요 ㅎ 결론은 김원준 진짜 잘생겼네요 정우성하고 같이놓고봐도 안밀릴거같은 김원준보니 갑자기 생각이 나서요 김정민 김원준이 어떻게 슈가맨? 구글링하다 2015년 겨울 바닷가 놀라갔던 사진 발견 2006년 글도





사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영화는 강추입니다. 정말 좋은 작품 !!! 이서진, 안재욱, 신동엽, 이영애, 이미연, 정준하, 고현정, 홍석천, 이일화, 유희열, 마동석, 김경호, 송일국, 현진영, 권오중 서태지, 배용준, 장동건, 김민종, 유재석, 이휘재, 김한석, 김원준, 박주미, 고소영, 김명민, 서경석, 김성주, 이현도, 박진영, 김원희, 김정태 85년~97년 중계해주네요 손범수 룰라 김원준 나오는중 클라스는 영원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때 존잘이 나이 먹어서도



저작권 등록을 한 창작자라는 의미다. 10대때 모두잠든후에로 등록 딱 유재석이 좋아하는 캐ㅋㅋㅋ 20대에는 항상 느끼는게 미녀는 많은데 미남은 너무 없다고 느꼈어요 장동건이나 김원준 미국배우처럼 쌍까풀있는 남자를 선호하는 시대에 저도 그런 눈으로 남자를 봤나봐요 나이드니깐 시대에 따라 내 미적감각도 달라진건지 무쌍의 잘생긴 청년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이제서야 잘생긴 청년들이 눈에 보이는게 내가 나이들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지만 미적감각 보는 안목도 정말 없었나봐요 옷도 어떤게 이쁜건지 잘 모르다가 몇년지나서 데이트할때 그때



이에 대해 'B.T.S(한글로고 '비티에스'포함)' 상표권자는 "자사가 실제 사용한 상표는 자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인 ‘Back To Sixteen(열여섯 살 피부로 돌아가자)’의 축약 표기로 사용한 것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또 "BTS가 표시된 제품은 모두 중국에 수출됐고 국내 수요자에게 판매된 것은 전혀 없으며 BTS는 ‘방탄소년단’의 영문 명칭으로 음반시장에서 사용한 것에 불과하여 화장품 분야에서는 일반 수요자에게 출처의 혼동을 초래할 우려가 전혀 없다"고 주장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이재우 특허심판원 심판 11부



곡아 어려운데 생각 보다 잘하구요 박남정 은 박자도 음정도 안맞아 졸 부끄러운 수준이구요 변진섭도 그다지..리메이크 앨범 듣고 바로 삭제 90년대 대부분 원히트 가수는 노래 실력이 부끄러운 수준이 많아요 김원준...ㅋ 34초 춤 유심히 봐주세요.ㅋ 3분 55초 춤 보세용. ㅋㅋㅋㅋ 100% 김원준 예전에 열애설 터지자마자



부른 김원준 아닌지 슈가맨 김원준은 더 젊어졌네요 슈가맨 보는데. 문화대통령을 오징어로 만드는 김원준의 위력 지금 홈쇼핑에서 뷰티제품 판매하는 김원준(올해 48세) 얼굴 상태 슈가맨 김원준... 김원준 톱스타였는데 한순간에 인기떨어지고 오늘 슈가맨 김정민에 이어서 김원준인가봐요 병역면피한 연예인 60명 명단- 슈가맨 김원준/ 김정민 진짜 극과극 다른 잘생김ㅋㅋㅋㅋ근데 주접



이야기는 잘 아는 바와 같이 다소 슬프기도 하고 화나기도 하는 이야기.... 지금에라도 빛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쁜 뮤지션 음악중심에서 약 30년 만에 리베카 무대를 선보인다고함! 본인도 그렇고 양준일의 히스토리를 아는 사람들도 감동적이지 않을까 싶어 기대되는 무대임 비노래 말씀하시는 횽들이 계시기에 지가 좋아하는 노래두 하나 걸어바유~~ 등록상표 'B.T.S'를 'BTS'로 사용한 것은 부정사용에 해당 파이낸셜뉴스 대전=김원준 기자]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인 방탄소년단(BTS)과 혼돈을 일으킬 수 있는 국내 화장품회사 상표 'B.T.S(한글로고 '비티에스'포함)'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