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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니엘헤니는 동양인 느낌이 강한데 줄리엔강도 동양인느낌 강해서 인종차별 받았대서 놀람 강다니엘 주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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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BTS아미스토리 2019. 10. 22.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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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 뿐 책임지지 않습니다 -AWS- 드라이버들의 타이어 전략을 보기로 해요. 우리 사이에 스파이가 있어... 상위권 9번 그리드까지는 소프트 타이어를, 나머지는 미디엄 타이어를 선택해요. 가슬리만 하드 타이어 초반 사고를 고려하면 뒤쪽은 롱런이 아무래도 유리할 거예요. 레이스가 시작해요. 다행히 이번에는 스타트 고자가 보이지 않아요. 훗- 사내 자식들이란... 다이넬 리카르도와 레이싱 포인트의 두 드라이버가 눈에 띄게 빠른 스타트로 추월하는 것이 보여요.



있어요. 이번 레이스에서 가장 빠른 타이어는 당연히 소프트 타이어에요. 마그누센 1분 42초 301 그런데 하드 타이어가 미디엄보다 빠른 랩타임을 기록해요. 보타스 1분 43초 534. 미디엄은 훌켄 베르크의 1분 45초 765였어요. 첫 타이어로 달릴 때와 두 번째 타이어로 달릴 때 타이어 마모와 성능을 고려한 주행 전략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주로 첫



먹힐 법한 어설픈 것들인 경우가 꽤 있었습니다. 다나카 가쿠에이 총리 시절이던 1970년대 초 일본의 전일본공수(ANA)는 트라이스타와 맥도넬 더글라스의 DC-10 사이에서 저울질을 하고 있었습니다. 원래 ANA는 엔진 수급 문제로 DC-10을 선호하고 있었는데, 록히드는 ANA가 – 광동체기 기종 도입에 일본 정부가 보조금을 투입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 DC-10 대신 트라이스타를 구입하도록 하기 위해 일본 정부의 요인들에게 뇌물을 투하합니다. 뇌물을 받은 관료들 중에선 고위급 관료들이 잔뜩 포진해 있었고, 결국 다나카 가쿠에이 총리를 비롯한 정부의 여러 요인들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서술합니다. “최근 항공사들이 연료 효율에 지대한 관심을 쏟는 추세는 콴타스가 747-200의 엔진으로 RB211을 선택한 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GE, RR, PW 옵션을 모두 제공하는 747-200에서 굳이 RB211을 선택한 것이다. RB211 버전 747-200은 JT9D 버전에 비해 약 7% 낮은 연료 소모를 보여, 연간 백만 달러 정도의 비용을 절감하게 해 준다” 콴타스의 747-300기에 탑재된 RB211 엔진 이후에도 롤스로이스는 RB211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갑니다. 1981년엔 추력 51,500파운드짜리 RB211-524C와 53,000파운드짜리 RB211-524D가 개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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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랩에서 제바스티안 페텔이 하드 타이어로 교체해요. 다소 이른 감이 있지만 후반에 생길 수 있는 돌발 상황까지 고려하면 충분히 견딜 수 있어 보여요. 20랩에서 샤를 르클레르가 하드 타이어로 교체해요. 페텔이 타이어 교체에 3초가 소요된 반면 르클레르는 2.4초 만에 교체해요. 그럼에도 페텔이 르클레르보다 앞서요. 메르세데스도 작전을 펼쳐요. 빙다리 핫바지 작전으로 21랩에서 해밀턴에게 핏스톱을 하라고 하지만 말을 듣지 않아요 타이어 상태가 더 달릴 수 있다고 판단했나 봐요. 틀렸습니다 결국 26랩에서 교체하는데 이미 많이 따라잡혀서 추월당할 것이 확실한 상황이에요.





수 없지 실수를 해도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중요해요. 오늘 페텔은 베테랑답지 않은 실수를 해요. 그래서 받은 스탑고 페널티가 너무 뼈아파요. 르클레르의 우승으로 더 심하게 비교되잖아요. 베르스타펜 (레드불 드라이버) 불의의 사고로 좋은 레이스를 펼칠 기회조차 뺏겨요. 8위로 레이스를 마감했지만 새 엔진을 얹고 이런 결과를 기대하지 않았을 거예요. 레드불 알본의 6위와 베르스타펜의 8위는 쫓아가는 레드불에게 결코 좋은 결과가 아니에요. 적어도 알본이 르노 위에 있었어야 체면을 차리는 건데 실패해요. 어차피 이번 두 레이스에서 페라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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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극적인 드라이빙이 잠깐 나온 듯해요. 하스 자리를 놓고 입에 오르내린 그로쟝과 훌켄베르크의 휠투휠이 벌어져요. 그냥 그렇다고요 같은 업그레이드를 한 알파 로메오는 영 시원치 않은 모습을 보여요. 지오비나치는 8위를 유지하며 잘 해주고 있었지만 키미 라이쾨넨이 로버트 쿠비차에 막혀 고전해요. 내가 윌리엄스에 막히다니... 물론 쿠비차는 제 자리로 돌아가요. 이번 그랑프리에서 첫 번째 분수령이 된 시점을 저는 19~22랩으로 봐요.



노리스가 추돌로 훌켄베르크도 프론트윙이 파손돼요. 씬난다~ 그런데 이때 튄 데브리에 카를로스 사인츠 타이어가 터져요. 이런 멕라렌과 르노의 싸움을 바란 게 아닌데... 다행히 란노 노리스는 피해가 별로 없었나 봐요. 이런 상황을 제외하고 가장 눈에 띄게 산뜻한 출발을 한 드라이버로 페라리 샤를 르클레르와 르노 다니엘 리카르도를 꼽아요. 훌륭한 스타트와 직빨, 그리고 직빨덕을 보는 빠른 탈출 속도로 해밀턴의 견제를 받지 않고 1위로 질주해요. 오히려 해밀턴은 페텔과 경쟁을 하는 상황이 벌어져요. 리카르도는 8랩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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