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니버터아몬드 이거 시리즈중에 머가 젤 맛있음 허니버터아몬드..좋아하시나요..?? 내돌 솜뭉치 데리고 명동에 허니버터아몬드 갔다와써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2. 17. 08:50

본문

못참고ㅠㅠㅠㅠ 나 삭센다 처방받아볼까? 폭식 2주짼데 도저히 절제가 안돼 ㅠㅠ 돼지천재 상 주고싶다 허니버터보다 이게 더 맛있어 티라미수 쿠키앤크림 토피넛라떼 이런거....그냥 아몬드초콜렛 이런것보다 존맛임ㅠㅠㅠㅠㅠ 근데 단점으오 목이 많이 마릅니다..-_-;; 일본인들한테 인기 겁나 많다고는 들었는데 유럽사람도 뭐 입맛은 다 비슷하겠지...? 헤헤...귀엽 서울에 오프가서 옷도 사줬어 슼에서 저 회사 대표 기사 읽고 궁금해서 찾다보니 이 분은



사라져줄래.................................... 진짜 마성의 허니버터아몬드................................... 그럼 난 빨리 없애러 갈게................. 내꺼하자 나오길래 멈췄다가 허니버터아몬드 삼ㅋㅋㅋ 뜻밖의 호객행위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거 결제하는 사이 다음 곡으로 낫띵오 나옴ㅎㅎㅎㅎㅎㅎㅎ 낫띵오 들으면서 속으로 응원법 외치니까 잉피콘 진짜 가고 싶더라 맛종류 개많은데 하나하나 퀄지림;;; 요요와서 164/64 찍었고 운동 안하고,



뜬금없이 생각나서요.. 달달하고 오도독 깨먹는 그맛..다시 먹고 싶어져서 짤만 찾아봤습니다..-0-;; 일단 난 허니버터아몬드만 먹어봤는데 맛있긴 했는데 좀 달아서 금방 물렸음 지금 세일하길래 배송비무료 때문에 삼만원어치 사려는데 짭짤고소 좋아해서 김맛두봉지 담았고 와사비맛도 한번 먹어보려고 한봉지 담았고 군옥수수맛 하도 맛있다 해서 하나 담았는데 다른맛을 고를까 그냥 군옥수수나 와사비맛을 더 할까 고민중이야 추천 좀 부탁해 ㅠㅠ 전세계 K-Food의 또다른 강자 '허니버터아몬드' -------- 명동에 아몬드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허니버터아몬드 샾이 문을 열었다네요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꼭 사간다는 아몬드 간식 우리나라가 아몬드를 수입하는



사진 찍을 데 많음 시식도 엄청 함 온갖 맛을 다 먹어봄 팬시싱품도 많음 개인적으로 미니 인형과 에코백이 너무 귀여웠음 가격은 안 귀여움 ㅠ (근데 내가 외국인이면 샀을듯 ㅋ) 3만원 이상 사면 아메리카노나 아이스크림 쥼 안 사더라도 구경 삼아 갈만힌 거 같아! 너무너무 귀여워!!! 위치는 명동역 앞 ㅇㄴ클로 있는



요요와서 164/64 찍었고 운동 안하고, 저녁 식사 전까진 잘 참는데, 퇴근하고 집에오면 스위치 켜진것처럼 저녁에만 2천칼로리 쳐먹어.. 내가 대식가라 위가 엄청 커서 그냥 4시간동안 앉아서 먹기만해.. 중간에 아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그냥 먹어 아이스크림, 과자, 아몬드, 빵, 과일 이것저것 다 꺼내먹고 그렇게 숨도 못쉬게 배불리 먹고나면 이제 내가 너무 혐오스러워 방금도 빈츠 2봉에 허니버터아몬드 1봉 끝내고, 요거트에 과일 말아먹다 왔어 오후에 결혼식 뷔페 가는데 그새를

큰 건물 바로 옆 지하임 뒷맛 오래감?? 갈비찜 소고기무국 모둠전 신전떡볶이 김밥 튀김 쿨피스 페리카나 양념후라이드 반반 피자토스트 콜라 몽쉘 오예스 초코파이 파리바게트 마카롱 초코케이크 고등어조림 멸치볶음 계란찜 잡채 만두 츄러스 썬칩 알새우칩 뻥튀기 크림소보로빵 허니버터아몬드 비빔밥 육개장사발면 마가레트 짜장볶이 새콤달콤 막걸리 엘에이갈비 매생이굴전... ㅋㅋㅋㅋㅋㅋㅋ

맛있음 명동&남산 관광후기입니다. 허니버터아몬드 좋아하시는분 계신가요??? 돼지들아 허니버터아몬드 이거 시리즈중에 머가 젤 맛있음 나 편스토랑 보면서 먹을 야식 정햇어 명동 HBAF(허니버터아몬드친구들) 다녀온 후기 (강추) (사진큼) 허니버터아몬드 친구 불닭아몬드 그거 불닭볶음면만큼 매워? 명절내내 실컷먹었당 난 허니버터아몬드는 별로였는데 코팅 두껍게된 종류들이 맛있더라ㅠㅠ 조케따 예전에 허니버터아몬드 먹어보고 그 이후론 먹은적 없는데 요새 슼도 그렇고 최근에 친구도 인절미 아몬드 존맛이라길래 귀 팔랑이다가 이 새벽에 홀린듯이 갑자기 아몬드 조짐ㅋㅋㅋㅋㅋㅋ 배송료 한번만 내려고 한군데서 몰아서 샀더니 빠진라인업이 몇개 있는데

허니버터아몬드 시리즈 px 가격 무묭이 이시간에 길림양행 아몬드 라인업 조짐 나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골라줘 허니버터아몬드..좋아하시나요..?? 허니버터아몬드 시리즈 또 뭐가 맛있을까? 추천부탁함미다!! 전세계 K-Food의 또다른 강자 '허니버터아몬드' 허니버터아몬드의 위엄 나 편스토랑 보면서 먹을 야식 정햇어 식욕 어떻게 참지 ㅠㅠ ㅇㅂㅇ 허니버터아몬드 만드는데서 나온 쿠키앤크림 아몬드 대존맛이다 난 허니버터아몬드는 별로였는데 코팅 두껍게된 종류들이 맛있더라ㅠㅠ 허니버터아몬드 맛나는군요.. 허니버터아몬드 외국인 주면 대부분 평타는 치나? 내돌

하지 않는 생각을 하려고 노력하는 회사인듯 존나 맛있다ㄷㄷ 왜 이걸 이제야 안거지 아직 안뜬 아이돌 귀신같이 알아봤는데 이제 너무 세계적으로 뜨니까 식음 웹툰도 뜨기 전 작가 블로그 스토킹까지하면서 좋아했는데 일요일 연재 조회수 1위한 작품 눌러보지도 않음 허니버터아몬드도 처음 나왔을때 먹고 이건 대박이다 싶었는데 이제 너무 뜨니까 또 안먹음 대체 왜이러지 그만 먹고 싶다...................... 혼자서 와그작와그작...................... 너무 맛있다........................... 차라리 빨리 내눈앞에서

그리고 남산가는 02번버스타러 숭의여대앞까지갔는데 여기 칼바람불고 정말춥네요 그냥 명동역앞에서 05번버스탈껄그랬어요 02번노선이 랜덤으로 타요에나오는 전기버스(피넛) 온다고해서 일부러 갔더니 라니탐 ㅠㅋ 남산은 오히려 바람한점없이 고요하고 안추웠고 카톡 라이언 치즈? 뭐 그런걸로 꾸며져있고 남산타워안에 부대찌개집 가격이 일반로드샵수준이라 편하고안비싸게 저녁먹었네요 어제 미세먼지도 없는편이라 남산에서 서울의 수십억하는 집들 구경잘했습니다 ㅋㅋ 아이거 한번뜯으면 절제가 안되네요. 종류 개많은거 같은데 집 앞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