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력시되는 축구협회 엠블럼 축구협회 새로운 엠블럼 공개 새로 바뀌는 축구대표팀 엠블럼 새롭게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2. 9. 17:36

본문

제대로 된 축구협회 엠블럼 없이 유니폼에 태극기 붙이고 경기를 뛰었고 만들어진지 불과 20년 된 엠블럼이지만, 우리에게 잘 어울리고 멋진 엠블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축구엠블럼은 오래 사용한다고 해서 전혀 이상할 것도 없습니다. 유럽이나 남미의 축구강국 로고가 백년가까이 그대로 상용되고 있는 점도 그렇고요. 굳이 바꿀 필요가 있었는지 정말 의문이네요... 너무 뜬금 없습니다. 마음에 안듭니다. 사잔가요 고양이인가요 이것도 계속 보다보면 이뻐지려나요? 하... 이미





"아직 새 엠블럼이 확정되지 않았다"면서 "지금 여러 디자인 회사를 통해 엠블럼 후보들을 추리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축구협회는 엠블럼 변경 사업 추진 이유에 대해 "기존의 엠블럼을 20년 가까이 오랜 시간 동안 써온 데다, 변화를 줘야 한다는 여론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 "엠블럼 변경 사업은 협회가 단기간에 결정한 사업이 아니라 몇 년 전부터 추진해





2020부터 바뀔거로 유력시되는 축구협회 엠블럼 새롭게 유출된 바뀐 새로운 축구국가대표 엠블럼 한국축구 엠블럼 변경 통보 엠블럼 의미 설명.txt 호랑이야? 사자야?…2020년 축구 대표팀 엠블럼·유니폼 바뀐다! (pic) 2020년부터 바뀌는 축구 대표팀 엠블럼 국가대표 축구 엠블럼 변경글. 대한축구협회 새 엠블럼.jpg 축구협회 새로 엠블럼 바뀐다고 유출된거 이미 상표권등록 되어있네 결국 축구 엠블럼이 바뀌는군요 축구 첨봤을때 토트넘 엠블럼 닭인거 보고 동공지진옴 축구대표팀





축구협회 엠블럼이 오른쪽으로 바뀐채로 공개가 됐습니다.. 아마 바뀔것같네요 기존로고는 2001년도부터 사용해왔습니다 유출된 사이트에서 말하길 새로운 로고는 좀 더 공격적이며, 초현대적인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NHL같은 곳에서 많이 볼법한 디자인이네요 동영상 시안 나오는곳 유튜브 형식이 아니라 뽐뿌 동영상 재상이 안됨 제목은 어떠냐고 물어보는데.. 바뀐거 통보만 날림 시안을 놓고 인터넷이나 투표라도 했으면 논란없이 지나갈꺼





목적으로 사용되는 무늬로, 현재는 패션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2020 도쿄올림픽에서는 왼쪽 가슴의 일본축구협회 엠블럼 대신 일장기를 달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최근 일본은 내년 도쿄올림픽에서 군국주의의 상징인 욱일기 응원을 허용한 바 있다. 여기에 군복을 연상하게 하는 유니폼을 입기로 하면서 “군국주의의 야망을 드러낸





주최한 우리나라 엠블럼 공모전 1위 당선작은 지금까지 썼던 김홍준 디자이너가 고안한 공을 누른 호랑이가 아니라....마지막 사진의 해태? 로 추정되는 저 생물체였습니다. 실제로 등록 직전까지 갔다가 웨일즈 국기랑 비슷하다는 지적때문에 파기했다고합니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게 독수리 호랑이 요런거 익숙한데 닭보니 급친근ㅋㅋㅋㅋㅋ 계속 보니까 치킨같고 귀여움 새 유니폼에 군용 위장 무늬 사용 일본 축구 대표팀의 새로운 유니폼 디자인. [닛칸스포츠 홈페이지 캡처] [헤럴드경제=정지은 인턴기자] 카모플라쥬(위장) 디자인이 적용된 일본 축구 대표팀의 새 유니폼이 공개됐다. 일명 ‘밀리터리 룩’ 디자인이





엠블럼 [img= ] 내년부터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는 엠블럼 이미 상표권 등록은 되어있음 바꾸는 이유는 기존 엠블럼 바꿀 시기도 됐고 루머로는 기존게 디테일적인 요소가 많아서 유니폼에 자수처리해서 넣으면 무거워지는 단점이 있었다함 바뀌는 엠블럼 모티브는 축구국대 상징 동물인 백호의 얼굴 [img= ] [img= ] [img= ] 1.사우디 변경전 변경후. 훨씬 낫습니다. 2.프랑스.미니멀리즘이 유행이긴한가봅니다. 3.우리나라 전 후. 변경 디자인 담당자 인터뷰 보니까 사각형은 그라운드를,육각 호랑이는 축구의 전술적 선택에 대해 표현했다고합니다.(피파 능력치..?) 뭐 계속 보다보니 나쁘지는 않는데 호랑이 같지가 않아서 문제네요. 참고로 01년에



국가대표팀 공식 유니폼으로 활용된 것은 이례적이다. 22일 일본 스포츠지 닛칸스포츠는 “오는 11월 14일에 열리는 2022 카타르월드컵 2차 예선 키르기스스탄전부터 일본 축구 대표팀이 새 공식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공개된 유니폼은 일본이 전통적으로 사용해온 푸른색 컬러를 바탕으로 검은색과 흰색이 어우러져 군복을 연상시킨다. 이에 닛칸스포츠는 “원래 전투 작전 시 위장 목적으로 사용되는 무늬로, 현재는 패션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2020 도쿄올림픽에서는 왼쪽 가슴의 일본축구협회



온 사업"이라고 덧붙였다. 망작인듯.. 제가 여기저기 커뮤니티를 다니는데요 요 몇일 국가대표 엠블럼 및 유니폼이 변경되었다고 글이 많이올라오더군요 그런데 엠블럼 교체한게 큰 뉴스(소식) 인가 싶은데요. 축구가 인기가 많아서 그럴수도 있다고는 생각합니다 저는 그게 뭐 이슈거리인가 싶기도해서요. 단지 마크하나 바뀐건데. 요 며칠 사이 글 중 제가 가장 이상하다 느낀사항이었습니다. 저 같으신분 계시나요??ㅎㅎ 이미 낮에 많은 논란이 있었던 내용입니다만, 다시 보고 또 보고 또 다시 봐도 많이 아쉽습니다. 2002년 직전 까지만 하더라도 사실



일본 축구 대표팀의 새 유니폼이 공개됐다. 일명 ‘밀리터리 룩’ 디자인이 국가대표팀 공식 유니폼으로 활용된 것은 이례적이다. 22일 일본 스포츠지 닛칸스포츠는 “오는 11월 14일에 열리는 2022 카타르월드컵 2차 예선 키르기스스탄전부터 일본 축구 대표팀이 새 공식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공개된 유니폼은 일본이 전통적으로 사용해온 푸른색 컬러를 바탕으로 검은색과 흰색이 어우러져 군복을 연상시킨다. 이에 닛칸스포츠는 “원래 전투 작전 시 위장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