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볼보이 대하는 노박 조코비치 노박 조코비치, 코비 브라이언트 추모.jpg 노박 조코비치 ㄷ ㄷ ㄷ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2. 3. 16:33

본문

세르비아의 노박 조코비치가 2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대회 6일째 단식 4강전에서 세계랭킹 27위 그리고르 디미트로프를 꺾은 뒤 기뻐하고 있다. 파리=AP 연합뉴스 세계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세르비아)가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롤렉스 파리 마스터스(총상금 520만7,405유로) 단식 결승에 진출했다. 세계랭킹 2위 라파엘 나달(스페인)은 부상을 호소하며 기권했다. 나달이 이 대회 4강에서 기권했으나 조코비치의 결승전 결과와



관계없이 4일 발표되는 세계 랭킹에서는 나달이 1위로 올라서게 된다. 나달이 이번 파리 마스터스에서 우승했더라면 니토 ATP 파이널스 결과에 상관없이 연말 세계 1위도 확정할 수 있었으나, 기권함에 따라 10일 영국 런던에서 개막하는 시즌 최종전 니토 ATP 파이널스(총상금 900만달러) 결과에 따라 올해 연말 세계 랭킹 1위가 정해지게 됐다. 김형준 기자 mediaboy@hankookilbo.com 나이키나 아디다스 같은 브랜드로 도배할





줄 알았는데 신발은 나이키를 신고 상의를 유니클로를 입고있네요; 상대적으로 좀 빈약해 보이는군요; (호주오픈 로저페더러 vs 노박 조코비치 경기중 입니다.) 저걸 이기네요 ㄷㄷㄷㄷㄷ 노박 조코비치 우승으로 통합우승 17회 페더러 20회 나달 19회 노박 조코비치 17회 페더러팬으로써 노박한테 따라잡힐거 같은데 페더러 오래오래 선수생활했음 하네요 그리고 호주오픈 시상 하는데 노박이 입고 있는 라코스테 져지 코비 추모옷이네요 왼쪽 가슴 자수 KB 8.24 ♡ 노박 조코비치, 라파엘 나달, 로저 페더러 (라이벌이지만 셋의 사이는



서로 다 좋은 편.) 2005년도 나달이 프랑스오픈 우승컵을 들면서 페더러 vs 나달 시대가 시작되었고, 2008년 조코비치가 호주오픈에서 우승하며 페.나.조의 시대가 열림. 10년이 넘도록 페.나.조의 시대. (나덬의 나이 앞자리수가 두번 바뀌어도 여전히 페.나.조ㄷㄷㄷㅠㅠㅠ) 특히 호주오픈에선 조코비치, 프랑스오픈은 거의 15년 가까이 나달이 독식중. 페더러는



예상이 빗나갔지만 기분이가 좋네요 호주오픈 결승전 중 입니다 볼보이 대하는 노박 조코비치 조코비치, 파리 마스터스 결승행..나달은 기권 로저 페더러는 스폰서가 좀 의외네요? 노박 조코비치, 코비 브라이언트 추모.jpg 노박조코비치 정말 대단하네요 노박 조코비치 우승 시상식 코비 추모옷 입고 있네요 젊을 땐 젊어서 잘하고 늙어도 여전히 잘하는 세 사람.jpg 노박 조코비치 ㄷ ㄷ ㄷ 방금 노박 조코비치 우승!!! 노박 조코비치 : 도미니크 팀 명경기네요 네이버에서 중계중입니다





윔블던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음. 2019년에도 윔블던 결승에서 페더러와 조코비치가 붙었다는.. 페.나.조 보다 어린 선수들이 계속해서 등장하지만 그들을 치고 올라가지 못 함. 왜냐??? 뭘해도 어떻게든 이겨버리니까... 고이고 고였지만 손쓸 방도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셋이 다 잘함. 결국 셋이서 돌아가면서 결승전에서 만나서 북치고 장구치고 에헤라디야~~ 🎊🎉 젊을 땐 젊어서 잘하고 늙어선 늙어서 잘하는, 어나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