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핸섬 타이거즈 서장훈 너무 빡시게 굴리네요 ㅋ 농구광인데 핸섬타이거즈에 섭외 안된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2. 2. 23:09

본문

'집사부일체'로는 인간 이상윤의 솔직한 면모도 보여줬고 연극 '올모스트 메인'으로 연기 스펙트럼도 넓혔다. 새 예능프로그램 '핸섬타이거즈' 방송도 앞두고 있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이상윤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욕을 많이 먹고 있는 요즘 아닌가. 성준은 대체 왜 그러나. (웃음) ▶작가님이 왜 그렇게 쓰셨는지를 물어야 한다.(웃음) 초반과 달리 (성준이) 이렇게 많이 갈 줄은 몰랐다. 성준의 선택들이 이런 방향일 거라고는 생각은 못 했다. 출연을





또 문수인은 이상윤의 패스를 받아 피벗플레이를 보였다. 이후 이태선이 득점하는 등 수세에 몰렸던 1쿼터를 회복했다. 서지석은 1쿼터에서 다리 통증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2쿼터에 투입돼 힘을 발휘했다. 2쿼터에서도 문수인의 플레이가 빛을 발했다. 차은우는 문수인에 대해 "정말 잘하고 플레이도 멋있고 확실히 경험이 있구나를 느꼈다"고 말했다. 전반전 후 휴식 시간, 서장훈은 핸섬타이거즈 멤버들을 찾아가 "공을 잡고 멈칫할 때 상대는 급습한다. 나한테 잘 보이는 사람에게 빨리 패스하라. 그거만 기억해도 훨씬 나아질 것"이라고 조언해줬다. 반면 휘문중학교 선수들의 분위기는 달랐다. 앞서는





하는 핸섬타이거즈가 스포츠측면으로 더 잼나네요 ㅎ 핸섬 타이거즈.. 뭉쳐야 찬다 농구버전.. 서장훈이 감독으로 나오는듯.. 매니저 이한나 역할로는 레드벨벳 조이.. 찬넬 에이 낚시 예능 도시어부 따라서 전설의 빅피쉬 거하게 말아먹고 이번엔 jtbc 축구에능 뭉쳐야 찬다 따라하기네요.. 시방새는 스토브리그 말고는 욕이나 하고 싶네요.. 예고도



핸섬 타이거즈를 보다가 갑자기 농구 욕망이 솟구쳐 아주대에 가서 농구 좀 하려고 준비해서 나갔더니 비가 오더군요 ㅠㅠ 그래서 아파트 휘트니스 센타에서 티비로 핸섬 타이거즈를 보며 운동을 하고 돌아 왔습니다. 이제 KBL 올스타전을 봐야겠네요 물론 프로가 아니고 배워가는 과정이니까 몸이 맘대로 안움직이고 하는거 이해하려고 해도 서장훈이 왜 그동안 연습한 기본도 못하냐고 하는데 나까지 답답해져ㅠㅠ..... 맨날 예능게스트나 드라마 나온 거로



것 같다. 이해를 하면서도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웃음) 욕이 인간 이상윤, 연기자 이상윤에 대한 욕으로 이어질 때는. 현장에서도 여자 스태프들이 다 성준이를 싫어했다.(웃음) 나는 성준의 입장에 몰입해서 연기를 했지만, 흐름이나 (극의) 시점 자체가 정선의 시점이어서 정선에게 이입돼서 볼 수 밖에 없지 않나. 그런 상황에서는 (성준이)





잘못한 걸 알고 나름 노력을 하려고 하는데도 그걸 봐주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하지만 이건 정선의 입장에서는 보이지 않는 부분이지 않나. 답답했다.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유리가 문자를 보내고 현재에 와서 선택한 것들도 옳지 않은 것은 분명한데, 과거에 상황적으로 힘들었던 상태에서 어쩔 수 없이 흘러간 부분도 있는 것 같다. 이런 이유가 있다고 해도 역시나 이해는





해보자ㅠㅠ 저러다 울까봐 긴장됨 첨엔 나이도 있어서 익히는게 쉽지 않겠지 하고 안쓰러웠는데 계속 울상보고있으려니 스트레스쌓이는 느낌 전반 다섯골,, 어차피 못하는데 등산후 축구하면,,,, 상대팀 후반에는 후보들 기용,, 핸섬타이거즈 담주 기대,,, 진지해서 재밌다 그래도 예능인데 너무 정색하고 감독하니 약간 맘상할수도 있을듯하네요 ㅋ 출연자들도 신기해한닼ㅋㅋㅋㅋㅋ 알바갔다와서 보려고했는데ㅠㅠ 뭉쳐야 찬다는 축구 실력들이 형편없어서 축구 보는맛은 없는데 핸섬타이거즈는 농구를 어느정도 다 해서 재밋네요 ㅎㅎ 제이콥+주연🏀🏀🏀 기대기대😆 제가 보기엔 서장훈 빼고 연예인 원탑인데요.. 클라스가 다른 에어 김혁을 보고싶네요 대한민국



한 거다. 욕 먹는 반응은 전혀 상관없다. 그래도 재미있다. 박성준에 대한 어떤 평가를 내리는지 보는 게. 그런데 박성준과 이상윤이라는 사람 자체를 연결해서 하나로 묶어서 욕을 먹을 때는 썩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 -연예계 최고의 사윗감 후보였는데 이런 반응이 낯설 것 같다. ▶사실 개인에 대한 욕까지 이어질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다. 그런데 그게 어떤





금요일 밤에’, ‘신상출시 편스토랑’, ‘공부가 머니?’ 등을 제쳤다. 이밖에 굿데이코퍼레이션이 집계한 1월 2주차 ‘TV검색반응 순위’(비드라마 부문)에서는 ‘미스터트롯’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신규 예능임에도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온라상 플랫폼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서장훈 감독과 선수들의 맹훈련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서 감독은 선수들의 능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체력측정과 전술훈련을 병행하며 몰아붙였고, 선수들은 혹독한 훈련에 힘들어했다. 이 과정에서 매니저 조이는





걸려있어ㅋㅋㅋ 담주 핸섬타이거즈에 내돌나온다ㅜㅜ 핸섬타이거즈 차은우~ 핸섬타이거즈 회식할때 선호 찐막내같았어ㅋㅋㅋㅋ 야 너네 핸섬타이거즈 안보냐 오늘 11시 10분 더보이즈 핸섬 타이거즈 핸섬타이거즈 요즘은 농구만 해?? 핸섬타이거즈 그 프듀때 백색소음? 들리는거 같아 주연이 담주에 핸섬타이거즈 나온대애액 [단독]이상윤·차은우·유선호 등 SBS 농구 예능 출연 핸섬타이거즈 차은우는 고정이아니야? [핸섬타이거즈] 3회 상대팀 "프로젝트볼" 선수의 서장훈 차은우 평.jpg 키 존나 큰 애들이 농구를 하는걸까 농구 하는애들이 키큰걸까 ‘상금 사냥꾼’ 문수인, 상대편도 리스펙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