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같이보면 맨날 싸워 아휴 우리애들은 왜 저럴까.. 오늘 슈돌에 펭수나온답니다. 박주호 해트트릭으로 슈돌 제작진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29. 12:54

본문

슈돌 공동 대상 줘라 김종대 군대런하면 팬덤 와장창된거 그냥 군백기탓이라고 생각할까봐 빡침 건후 남동생 슈돌에서 보려면 앞으로 반년은 더 기다려야겠지?? 아..슈돌 불명 생각하니 로테가 확실히 롱런의 힘인듯...... 근데 kbs는 1년에 몇번씩 슈돌애청자들 기분나쁘게 할때가 있음 근데 슈돌 잼잼이네는 안나와? 케베스 연예대상 누가 유력함? 펭수 왜 인기많은지 잘 몰랐는데 슈돌 보니까 알겠더라 오늘 슈돌 6시 25분이야! 슈돌



손가락까지 깨무는 건후 나은이 건후 만들어주느라 못먹은 아빠를 위해서 인싸토스트 만드는 나은이 카메라삼촌들 토스트까지 챙기는 나은이 아빠 요리 성공 기념 가족 구호 외치는 건나파블리 +) 상황극도 하는 파추호 도경완은 최선을 다하고 장윤정 진심 행복해 보이고



많이 보고싶음 슈돌은 섭외느낌보다 펭수가 진짜 놀아주러 온 느낌이라 슈돌도 뭔가 이미지 세탁 프로지? 애기들 나오는 예능이 11시에 끝나...슈돌 슈퍼맨이 돌아왔다 3주만에 미우새 꺾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슈돌에 곧 개리도 나온다며 1박2일을 9시로하고 슈돌을 원래시간대로하지ㅠ 나 슈돌 정규편성되기 전 특집때부터 본방봤는데 프로그램에 애정이 있어도 슈돌 애기 귀엽고 아빠들 웃긴맛에 봣는데 요샌 ㅂㄹ 슈돌 문희준네 가족 진짜 재미 없네요.. mbc 예능 지금 다문화시대에 맞게 다문화 애기들 예능 하네요 슈돌 혼자 사진찍는 홍경민 딸





-> 신상정보는 한 번 입력하면 자동기억 되는지 걍 클릭만 해도 됨.(폰 기종,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슈돌 윌리엄&벤틀리가 꽃 줬던 그 시상식★ (좋은 상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브랜드 대상 받는 늉 예쁜모습 보고, 혹시 모르겠지만 광고모델 측면에서도 좋지않을까?) 다들 1번이라도 툽하고 뿌듯한 밤





것. 개리는 자신의 집과 가족 특히 26개월 아들 하오까지 공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길는 개리와 듀오 리쌍으로 활동하며 '러시' '발레리노' '내가 웃는게 아니야'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2009년부터 MBC '무한도전' 멤버로 발탁된 길은 '조정 특집' 등에서 맹활약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고 Mnet '보이스 코리아' 시리즈,



케사는 슈돌 윌리엄이 젤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 슈돌)벤틀리와 건후가 같이 나오면 정말 귀여울텐데요 슈돌이 6시로 내려갈줄알았는데 ㅠㅠ 왜 내슈돌은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엑소 첸은 2년뒤 난 런닝맨 - 슈돌 이렇게 봐서 정말좋았는뎈ㅋㅋ.... '슈돌' 샘 해밍턴, 어머니 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시청자도 함께 울었다'[TV핫샷] 슈돌 보면 건후는 말이 느린데 ..누나가 있어도 말이 느린것 보면 오늘 리더 슈돌 촬영중인가봐 길창주는 슈돌부터 나가자 슈돌 옮겨서 안타까운데 존나 당나귀 엠씨 바꿔라 프로그램 끝내라 별별 소리를 다 들어 당나귀 옮기려면 그동안 차근차근





오늘 산 갤스10플러스 세팅 완료 후 부모님께서 직접 만져보시는 중입니다 저는 혹시모를 문제에 대비 항시대기중이구요 그런데 티비에 슈돌에 윌리엄나오니까 저는 결혼언제할꺼냐고.. 섭외능력이미쳤나 슈돌 건나블리처럼 아빠가 동양인인 혼혈이요. 또 누가 있을까요? 에바도 그렇고 건나블리도 그렇고 너무 에픈데 많이 보질 못해서요.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윌벤져스가 화가 형제로 변신한다. 1월 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아부다비의 새로운 랜드마크 ‘루브르 아부다비’에 방문한다. 4일 공개된 사진





깜찍합니다 ㅋㅋ 그다음에는 나은이 건후??ㅋㅋ 옛날에 문메이슨이라고 귀여운 애기있었는 데 이 과거 애기들보다 지금 슈돌아이들이 훨씬 귀여운거같네요 평일4 주말1 이렇게 5일 일하는 사람이라 일요일에 일하는 날은 슈돌 한 번도 못봤거든 6시에 끝나서 집에 오면 이미 다른 프로하니까 그래서 내 개인적으로는 슈돌 시간 옮긴게 좋았는데 아예 밤으로 또 바뀌니까 2부는





아이를 너무 좋아합니다 육아관련 프로그램은 안빼놓고 챙겨보고 하루종일 조카들 보고있어도 즐겁고 행복하고 중학교땐 3세이상 이웃집 아이들 봐주면서 용돈벌이도 했었고 요즘은 잠들기전엔 꼭 유튜브로 슈돌보면서 힐링받고 잡니다 아이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이번 성남 사건이 너무 화나고 안타깝고 마음아프네요 이제 중고등학생인 조카들은 아직도 저만보면 삼촌삼촌 그러면서 달라붙고 뽀뽀하고 가지말라고 다리에 매달리고 애교부리는데 이래서야



6시쯤?? 슈돌시간대변경은 모험이네 차라리 1박2일을 9시에 하던가 ★오늘이 마지막★ 툽하고 싶어도 내일은 못함★ 브랜드 대상★ 1분컷★ [단독] 길, '아이콘택트'로 방송 컴백…자숙 3년만 '참회의 시간' 갖는다(종합) PD는 "펭수의 출연분은 2020년 1월 중순 방영될 예정이다. 아직 정확한 방송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