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예린 민희진 현수아 중에 이름 뭐가 젤 예뻐 뜬금없지만 배진영이랑 윤승아닮았지않아? ㅇㅋㅌ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27. 20:45

본문

다시봐도 설레는 김무열 취중 트윗 내가 최근에 예쁘다고 생각했던 여배들 배진영 진짜 윤승아 닮아따 ㅇㅋㅌ 윤승아 유인나 백예린 민희진 현수아 중에 이름 뭐가 젤 예뻐 ㅇㅋㅌ 윤승아 유인나 백예린 민희진 현수아 중에 이름 뭐가 젤 예뻐 다시봐도 설레는 김무열 취중 트윗 미나미나 라는 멤버 처음 알게됐는데 닮은꼴부터 생각나 토스



트윗 쏘스윗이다,, 𝙎𝙄𝘽𝘼𝙇 찐바이럴홍보란 이런것이다를 보여주는 이번 지코 신곡 마케팅.jpgif 팬이었다면 오열했을 트윗 이지만...TㅅT 넘나 설렘 사실 윤승아가 김무열 성덕 ㅋㅋㅋㅋㅋㅋ 올해 외모로 즐거웠던 건 팽소염 한 명인 줄 알았은데 최근에 청설루 다시 보면서 생각났다. 청설루 여주 아역이랑





김태리랑 윤승아 어떻게저떻게 섞은거같아 나 벌써 사진 다섯장 저장했어 움짤도 저장하고... 종나..귀여워... 이뻐.. 미쳤어ㅠㅠ 윤승아 김무열 내 인생케미 중 하나..... 지금 음원계의 새역사를 쓰고있는 지코 신곡 아무노래 우선 발매 일주일전 아무노래 챌린지의 시초 지코인스타에 올라온 유산슬 장성규 헨리 피오 진짜아무노래나 틀어달라해서 궁금증 증폭시킴 ㅋㅋㅋ 진짜 노래 제목이 아무노래일까...라고 생각했엇음 ㅋㅋㅋㅋ 발매 이틀전 아무노래챌린지의 시작 화사 청하(발매 당일)

여조 한 명이 예뻐..... 먼저 아역. 황양전첨 黄杨钿甜 2007년생 초교전에서 조려영 아역이었고 양미 곽곤화 드라마랑 여의전에서도 아역으로 나오고 그랬던 것 같은데 청설루에서 이제 청소년쯤 된 듯? 몇 년만 지나면 비주얼쇼크 될 것 같아. 지금도 장설영 얼굴 언뜻언뜻 보임. 그리고 여조. 원예림 袁澧林 1993년생

이미 반응 핫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매 직후 일단 3위로 진입 발매후에도 계속 되는 챌린지 장성규 이효리까지 합세(위의 연옌들과는 다르게 이효리는 어떠한 지코와 친맥도 부탁도 없이 그냥 이효리가 스스로 올림) 좋은노래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이효리의 댓글 박신혜 강한나

홍콩 모델 출신이라는데 인스타 감성도 있고 얼굴이 도화지 같아서 사진마다 휙휙 달라보이는 게 배우하기 좋은 마스크 같음. 어쩔 땐 배두나도 보이고 중간중간 윤승아랑 똑같은 얼굴도 보여서 깜놀 아쉬운 건 얼굴이 전체적으로 일본이나 한국에서 더 인기있을 상이라 중국에서 엄청 미인으로 안 쳐줄 것 같아. 근데 다른 걸 떠나서 저 아역이 자라서 저 여조가 된 것 같지

아역으로 나오고 그랬던 것 같은데 청설루에서 이제 청소년쯤 된 듯? 몇 년만 지나면 비주얼쇼크 될 것 같아. 지금도 장설영 얼굴 언뜻언뜻 보임. 그리고 여조. 원예림 袁澧林 1993년생 홍콩 모델

출신이라는데 인스타 감성도 있고 얼굴이 도화지 같아서 사진마다 휙휙 달라보이는 게 배우하기 좋은 마스크 같음. 어쩔 땐 배두나도 보이고 중간중간 윤승아랑 똑같은 얼굴도 보여서 깜놀 아쉬운 건 얼굴이 전체적으로 일본이나 한국에서 더 인기있을 상이라 중국에서 엄청 미인으로 안 쳐줄 것 같아. 근데 다른 걸 떠나서 저 아역이 자라서 저 여조가 된 것 같지 않아? 뭔가 캐스팅이 섞인 느낌 ;; 여주랑 여주 아역이랑 안 닮았어 여자 사진 잘 안모으는데 모은 사람들,,,(예쁜거말고 외모 특징없나) 신기 ㅋㅋㅋ넘 잘어울려

다 올릴순 없지만 송민호 에이비식스 네이쳐 윤승아김무열부부 제이블랙마리 댄서부부 등등 유명인들이 계속 해서 올리고있고 일반인은 훨씬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뿐만아니라 페이스북 유툽 요새 인싸들이 많이 한다는 틱톡까지 계속 늘어나고있는중... 편하기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와 재밌고 쉬운 춤으로 인싸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함 ㅋㅋㅋ 좋은노래+좋은마케팅의 좋은예... 지금 현재 음원 추이가 그냥 미친 수준.... 지금 발매4일차인데 이용자수 첫날에비해 줄긴커녕 계속 늘고있고 실검에도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 아직도 떠있음... 솔직히 첨에 아무노래챌린지...?흠...저게

답 -윤승아 윤승아 인스타에 올라온 부부룩👫 배진영 얼굴 진짜 작은데 옹성우도 배진영이랑 얼굴 크기 비슷함 아무노래챌린지 김무열이 강아지 잡고있고 춤추는것도 있던데 뜬금없지만 배진영이랑 윤승아닮았지않아? 내가 최근에 예쁘다고 생각했던 여배들 윤승아 지수 신예은 공통점 있? 지성이보영/주상욱차예련/류수영박하선/이상우김소연/김무열윤승아 다 외모 케미 좋아 ㅋㅋ 미나미나 라는 멤버 처음 알게됐는데 닮은꼴부터 생각나 김무열 취중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