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 천명훈 라스 비디오스타 같은데 나올듯 비디오스타, 클릭비 완전체 현생살다가 밀린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25. 09:20

본문

노하우 = 촬영 전날 소주 마시는 거라는 여자 아이돌.jpg 비디오스타 본방하는데 비디오스타 목소리 특집으로 나왔는데 박미경 목소리 짱짱하네요 65년 생이면 나이가 적지 않은데 대단해요. 춤추는데 몸도 날렵하고 30대 같아요. 라디오스타도요.. 신주아는 오랜만에 보네요. 재벌이랑 결혼했어요 ㅎㅎ 부럽 장진희 12살 딸이 있다는 말에 깜놀 ㅎㄷㄷ





팬미팅 MC를 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1월 1일 공개된 팟캐스트 '송은이&김숙 비밀보장'에서 김숙이 양준일에 대해 이야기 했다. 김숙은 오래 전부터 가수 양준일의 팬이라고 밝혀온 바 있다. 한 청취자는 김숙에게 "양준일 오빠 팬카페에서 숙이 언니 얘기가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다. 2012년 '무한걸스', 2015년 '최고의 사랑'에서 양준일 오빠를 언급했다. 팬미팅 MC로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숙은 "12월31일이 팬미팅이다. 섭외가 들어왔었다. 공식적인



무기로 저력을 드러냈다. 박나래는 헤이지니의 키즈 콘텐츠 제작 과정에 19금 개그를 투척했다. 박나래는 젤리를 야릇하게 만지는 것은 물론,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트월킹 댄스로 헤이지니는 물론 시청자까지 경악게 했다. 자칫 지루하게 흘러갈 수 있는 구성에서 박나래의 톡톡 튀는 19금 개그가 웃음 포인트 역할을 해냈다. 박나래의 솔직한 입담은 시청자에게 한층 친근한 매력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소속사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을 정도로 연 수입을 벌었다”, “남자는 쉼 없이 만나고 있다. 여의도 환승센터 수준이다”, “MBC 연예대상 받고 싶다”고 거침없이





결혼 이슈를 발빠르게 이용하려 했던 각 프로그램 제작진의 발등에 제대로 불똥이 떨어지고 말았다. 일단 '미우새'는 지금의 프로그램을 있게 김건모의 결혼 소식엔 그 누구보다 발빠르게 대처했다. '미우새'에서 자취를 감췄던 김건모와 모친 이선미 여사를 다시 프로그램으로 끌어들였고, 김건모가 예비신부 장지연에게 프러포즈하는 과정을 담은 특집 아닌 특집을 준비했다. '미우새'는 무려 2주동안 김건모의 프러포즈 장면을 예고편으로





또 없는. 이적이 진짜 잘 부르는거였네요 역시 원곡보다 나은 경우가 별로 없어요 그래서 미스터트롯 얘기할듯 ㅇㅇ [img= ] [뉴스엔 박아름 기자] '미우새'는 김건모를 포기하지 못했고, '비디오스타'는 포기했다. 후폭풍은 거세다. 가수 김건모가 가수 데뷔 27년만에 최악의 스캔들에 휘말렸다. 그것도 결혼을 앞두고 말이다. 김건모는 성폭행 의혹이 제기되자마자 폭행 협박 의혹까지 추가로 고개를 들면서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됐다. 김건모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강경 대응을 시사했지만, 걷잡을 수 없이 논란은 커졌고, 진위 여부와 관계 없이 김건모를 불편하게 바라보는 시청자들이 많아졌다. 이에 따라 김건모





✔ CNBC 트위터 ✔ Pop Crush 트위터 ✔ KTV 국민방송 트위터 ✔ Twitter Music ✔ MATTEL 트위터 ✔ Billboard AR 트위터 ✔ [Rolling Stone] The 50 Most Important Music Moments of the Decade



체제가 대폭 개편되기도 했다. 결코 녹록치 않은 상황 속에서 박나래는 남은 무지개 멤버들을 이끌며 새로운 ‘무지개 회장’으로서 탄탄한 리더십과 MC로서의 역량을 빛냈다. 여기에 ‘나래바르뎀’에서 ‘조지나’로 이어지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역대급 예능감 역시 박나래의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켰다. 소위 ‘일당 백’을 뛰어넘는 그녀의





'20세기 꽃미남 밴드돌 '클릭비 : 리턴즈' 특집' 방송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여 '클릭비 완전체'로 출연할 예정이다. 그간 가장 근황이 궁금한 1세대 아이돌로 꼽히는 클릭비가 오랜 세월을 지나 '비디오스타'에 완전체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2월 방송될 SBS 드라마 '하이에나'를 촬영 중이다. 한편, 황보라가 캐스팅된 '휴가'는 오는 9일 크랭크 인 한다. 비디오스타 보는데 존잘이네 주간아 복면아이돌편 오쾌남 비디오스타* 복면가왕 아는형님* 대장금 호구들의 깜빵생활 라디오스타* +엄잠후 +셔누 개인 브이앱들 ( 참고) 개인 브이앱들 셔누와 샐리편같은 거나 작년이나 좀 예전 편들 위주로 봐도 재밌을것같옹 근데.. 이번에 연예인 데뷔한다길래 끼는 있나



없었던 가슴 아픈 이야기를 '비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공개한 것. 그는 단 한 번의 실수로 인해 체질이 뒤바뀌어버린 사연을 털어놓으며 피부에 대한 궁금증과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 . 이미지 원본보기 또한, 이날 현장에는 예상치 못한 깜짝 손님이 등장했다. 클릭비의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반가운 손님의 정체는 바로 클릭비의 팬클럽인 '니지'와 그때 그 시절 클릭비와 오랜시간 동고동락했던 매니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