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핑클 멤버들+소시 윤아+지코 댓글에 답글 달아준 이효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그 이효리 형광퍼 맘에 든다한것도 개웃겼음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24. 13:42

본문

쓰고있는 지코 신곡 아무노래 우선 발매 일주일전 아무노래 챌린지의 시초 지코인스타에 올라온 유산슬 장성규 헨리 피오 진짜아무노래나 틀어달라해서 궁금증 증폭시킴 ㅋㅋㅋ 진짜 노래 제목이 아무노래일까...라고 생각했엇음 ㅋㅋㅋㅋ 발매 이틀전 아무노래챌린지의 시작 화사 청하(발매 당일) 이미 반응 핫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매 직후





美 빌보드 “지코 ‘아무노래’ 재치있는 곡, 이효리도 댄스 챌린지 참여” 지코 그 이효리 형광퍼 맘에 든다한것도 개웃겼음ㅋㅋㅋ 찐바이럴홍보란 이런것이다를 보여주는 이번 지코 신곡 마케팅.jpgif 핑클 멤버들+소시 윤아+지코 댓글에 답글 달아준 이효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 지코(ZICO)의 '아무노래' 열풍에 해외 유력 매체들도 호평 세례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인터내셔널 뉴스 섹션을 통해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를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아무노래'는 머릿속을 스치는 의식의 흐름을 랩과 노래로 표현한 재치 있는 곡이다. 이효리, 청하 등 유명 연예인이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며



일단 3위로 진입 발매후에도 계속 되는 챌린지 장성규 이효리까지 합세(위의 연옌들과는 다르게 이효리는 어떠한 지코와 친맥도 부탁도 없이 그냥 이효리가 스스로 올림) 좋은노래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이효리의 댓글 박신혜 강한나 다 올릴순 없지만 송민호 에이비식스 네이쳐 윤승아김무열부부 제이블랙마리 댄서부부 등등 유명인들이 계속 해서 올리고있고 일반인은 훨씬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뿐만아니라 페이스북 유툽 요새 인싸들이 많이 한다는 틱톡까지 계속

늘어나고있는중... 편하기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와 재밌고 쉬운 춤으로 인싸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함 ㅋㅋㅋ 좋은노래+좋은마케팅의 좋은예... 지금 현재 음원 추이가 그냥 미친 수준.... 지금 발매4일차인데 이용자수 첫날에비해 줄긴커녕 계속 늘고있고 실검에도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 아직도 떠있음... 솔직히 첨에 아무노래챌린지...?흠...저게 뭐지 ㅋㅋ될까...했던 나를 매우친다 ...ㅋㅋ 지코 작년에 사장님 되더니 완전 제대로 준비해서 나옴 발매다음날 일어나자마자 1위공약한 귀여운 지코로 마무리 😁❣️ 이진 몰이에 신난 와중에 성유리한테는 다정함 윤아 제주 초대함ㅋㅋㅋ 술먹고 춤추는 윤아 또 보여줬으면

기준)까지도 멜론, 지니, 벅스, 올레뮤직, 플로, 소리바다 등에서 1위를 기록하며 롱런 중이다. 더불어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도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며 롱런할 조짐이다. 신곡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는 후렴이 특징으로, 지코가 직접 작사, 작곡하며 다시 한 번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맘에 든다하고 그담에 바로 입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음원계의 새역사를

'아무노래' 열풍에 박차를 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만 최대 온라인 음악 사이트 KKBOX를 비롯해 브라질 매체 ptAnime 등도 '아무노래'와 챌린지에 대해 다뤘다. KKBOX는 "트렌디한 안무가 중독성이 있다"고 말했고, ptAnime는 "'아무노래'가 차트 올킬을 하며 대히트를 기록 중이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미국 대표 온라인 매체 버즈피드가 지코에 대해 집중 조명한 기사를 싣는 등 해외에서의 높은 인기를 확인시켰다. 또한 지코의 '아무노래'는 국내에서도 롱런 태세에 돌입했다. 지난 1월13일 공개 2시간 만에 전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한 데 이어 발매 7일째인 현재(오전 9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