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지게할거같음; 오정세라서 그런지 권경민이 그렇게까지 밉지않음 남궁민 오정세 상좀 줘라 근데 박은빈도 줘야하잖아 처음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18. 18:31

본문

염혜란이 그렇게 부른다고 함ㅋㅋ 그걸 또 허락받고 말하는 현실 노규태 같은 오정세ㅋㅋ 현실에서도 비슷한 노규태 홍자영 커플 짤로 마무리♥ 진짜 계약서에 넣었다함ㅋㅋㅋㅋㅋ안그러면 도장안찍는다곸ㅋㅋㅋㅋㅋ 📌 [ 이태원 클라쓰 ] 📌 줄거리 l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원작 l





남궁민,오정세가 저걸 왜하지? 했음 인정하기싫지만 난 현실에서 오정세같은 사람 만나면 짝사랑 오지게할거같음; 오정세 이정은 필구도 무조건상받을듯 오정세 진짜 귀여워보여.. ‘스토브리그’ 첫 대본 리딩 현장, 남궁민-박은빈-오정세 호흡 어땠나 공효진 오정세 염혜란 연기합이 너무 좋다 동백꽃 필무렵 재밌네요 염혜란 "'미담 자판기' 강하늘, 좋은 사람…나도 강하늘 팬" [인터뷰③] 예고 대사를 보니 오정세 까빠주식은 손절각이 선다 근데 찐빌런은 누구야??? 오 예고편에 경민이랑





뭘까요? 오정세가 아주 치명적인 한류스타로 나온 로코 영화 고세혁이랑 오정세가 거의 같은배타는 느낌이군요 (스포 포함) 드라마 스토브리그 떡밥과 향후 전개 예상 아 오정세 유사연애글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장 아들 어쩜 그렇게 오정세랑 닮은 배우 캐스팅했냐ㅋㅋ 스토브리그 지금 보는데 오정세 머야ㅋㅋㅋㅋ 낙하산 재송가구 회장손자 내귀엔 그렇게들렸는데 스토브





있었음이 밝혀졌다. 백승수(남궁민)가 양원섭(윤병희)이 유민호(채종협)의 부상을 알고도 묵인했던 것을 알아낸 사이, 이세영은 이창권(김강민)의 엄마를 만나는데 이어, 경찰에서 꺼림칙한 반응을 보였던 이용재(장원형)와 만나 고세혁이 선수 어머니들에게 돈을 받았단 사실을 파악했다. 믿었던 고세혁의 뒤통수에 이세영은 한재희(조병규)에게 “확인을 하고 나서 믿든가 말든가 해. 알았지?”라고 백승수가





갑작스러운 사연으로 구직전선에 뛰어든 마흔살 경력단절 여성이 스물일곱살로 위장 취업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성장 사기극 원작 l 미국드라마 '영거 (Younger)' 2020년 하반기 유력 📌 [ 시지프스 : the myth ] 📌 줄거리 l SF 미스터리 드라마 연출 l 진혁 (드라마 찬란한 유산, 검사 프린세스, 시티헌터, 주군의 태양, 닥터 이방인, 푸른





불시착’을 비롯해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토요 드라마 전체 1위(미니시리즈 부분)을 또 한 번 굳혔다. 더욱이 광고관계자들의 판단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도 6.6%를 차지, 토요일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동시간대 4.1%를 기록한 tvN ‘사랑의 불시착’과 1.5%를 기록한 MBC ‘두번은 없다’, 1.6%의 JTBC ‘초콜릿’과 큰 차이를 내며 ‘압도적인 1위 독주’를 이어가는 심상치 않은 ‘돌직구’ 바람을 예고했다. 4회에서는 ‘드림즈 올드스타’이자 깊게 박힌 돌이었던 스카우트팀 팀장 고세혁(이준혁 분)이 비리를 저지르고



보인 상황. 선수들만큼 환희에 찬 프런트들의 면면과 함께 ‘그래도, 인생은 9회 말 투아웃부터’라는 문구가 드리워지면서, 그라운드 뒤 진짜 주역인 프런트들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몰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스토브리그’ 메인 포스터는 지난 11월 초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SK 행복 드림구장’에서 촬영됐다. 한층 차가워진 날씨에 얇은





기자] 오정세가 배우로서 소신을 드러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동백꽃 필 무렵'에서 마성의 노규태 캐릭터로 인생 캐릭터를 고쳐 쓴 오정세. 이른바 '명품 조연'이라 불리고 있는 그는 주연 도전 시기를 묻자 "물론 전략을 갖고 생각을 하고 안테나를 세우고 가지만 지금 물 들어왔으니까 노 저어야지 뭐 이런 걸 쫓아가다보면 내 부담도 커질 것 같고 금방 지칠 것 같단 생각이 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쉴 틈도 없이 곧바로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출연하게 된 오정세는 "기본적으로는 열어놓고 있다. 작은 역할이든



ㄹㅇ 안 귀여워 오정세 ㄹㅇ연기 잘한다 오정세 올해필모 동백꽃 스토브리그네 ㅋㅋㅋㅋㅋ 오정세 아빠가 드림즈 리즈시절 구단주같은 경영진이었을듯 오늘 스토브리그 9회 예상 오정세글이뭐지? 스토브리그 오정세 연기 좋네요 오정세 안면인식장애 오정세의 안면인식장애.jpg 나혼자 오정세 보면서 생각나는 캐릭터 생각해보니 오정세 역이 야구팀 해체 시키려면



보이지 않게 노력 많이 했고, 용식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다"라고 애정이 듬뿍 담긴 소감을 남겼다. ▲ 셀럽 부부 김지석♥지이수 강종렬 역을 맡아 진짜 아빠로 성장해가는 진실된 과정을 보여준 김지석은 유려하고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깊은 울림을 이끌었다. 이에 "아빠 역할은 처음이라, 부성애 연기를 하면서 많은 걸 배우고 느꼈다"라며, "너무도 좋은 작품이라 '조금 더 오래 했으면 좋았을 텐데'하는 아쉬운 바람이 남는다"는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이수는 콤플렉스로 똘똘 뭉친 제시카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성공적으로 눈도장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