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승훈PD - 모든 미디어가 김어준한테 졌다 삭제업)조국 부부 동시 구속? 잔인하고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16. 20:14

본문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에오에 아오아 에이오에이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나인뮤지스 나뮤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샐리, 미나, 혜연 구구단 뀨단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우주소녀 우소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 해인, 유정, 소연, 지엔 라붐 이대열,



들어갈 텐데 이렇게 신경제 중심과 통일, 세계화를 대비한 이 미래 부지에 KTX를 빼버린다? 자, 우리 의원님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문제 있죠? 자, 질문합니다. 이 중대한 사업의 필요성과 사업 지연, 혈세 낭비, 시민 불편을 다 팽개치고 즉각 취소해서 시설 설계를 지금 하고 있는 서울시고요. 이 GTX 뭡니까? 출퇴근하는 거야, 수도권 사람들. 이것을 재설계 할 때 다시 재고해 보겠다 이러고 있는데 40~50m씩 초대형 토목사업 하려면 수조 원이 들어가는데





진행하고 있고요. 또 고속철도 도입을 위한 대안을 마련하고, 또 GTX-A와 C 노선 간에 연결선로를 설치하는 것 이것을 공식 요청하고 있습니다. ○ 이석주 의원 알겠습니다. ○시장 박원순 그래서 이렇게 되면 아무튼 지금 KTX는 당장 설치되지 않더라도 또 나중에라도 그게 들어올 수 있도록, 매몰비용이 생기지 않도록 저희들은 그렇게…….



있을까? 삭제업) 영구보존 사회복무요원은 외제차끌고다니면 안됩니까ㅋㅋ? 삭제업)MBC보도국장 페북 - 민정비서실 검찰수사관 자살 건 서울시, 현대차그룹 숙원 사업 신사옥 'GBC' 건축 허가 강제업데이트 질문입니다. 삭제업)검찰의 제1미친녀 삭제업)나경원, 딸이 성신여대 입학한 경위는? 삭제업)동양대 최성해 멸망할 듯 삭제업)황뚜껑 근황. 삭제업)박찬주 똥별 천안(을) 출마한다네요 미군철수해도 문제업죠 국방력 강합니다 삭제업)조국 부부 동시 구속? 잔인하고 초라한 윤석열 검찰 배척하는게 당연하지 (삭제업) 자유한국당사(寺) 삭제업)MBC 정경심 교수 공소장



국회의원 시절 문재인 씨처럼 ㅋㅋㅋ 잠만 쳐자다가 식비는 엄청 씀 ㅋㅋㅋ 세월호 당일에도 맛난거 처먹었지 기다리고 기다리던 에어팟프로가 도착했습니다.. 리프레시때문에 13.2도 안올렬리고 했는데 에어팟 프로때문에 강제업뎃 ㅋㅋㅋㅋ 빨리 들어봐야겠네요!! 민주당 의원 아들이었다면... 대통령 사퇴하라고 지랄지랄 했겠지 ㅉㅉㅉ 검찰청 내란범들 "국회도 공수처법 독소조항 인식" 권은희 수정안에 은근 기대감 검찰청 내란범들이 이러면 뭐다?? 쓰레기다. 반드시 권은희안은 부결되기를 바랍니다. 권은희안에 누가 표결하는지 유심히 봐야한다고 봅니다. 결국 누군가가 삭제시켰네욬ㅋㅋㅋㅋ 허나 아무도 막을 순 없닼ㅋㅋㅋㅋ 공수처



은마 추진위원회가 2002년도입니다. D급 안전진단 받은 지가 10년이 넘었어요. 그러면 이것들이 붕괴되면 참사로 이어질 텐데 대책 있습니까? 마냥 안 해 주니까. ○시장 박원순 이석주 의원님하고 저하고 의견의 차이가 좀 있는데요 강남 불패, 서울의 부동산 가격은 계속 오를 것이다, 저는 그래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겁니다. ○ 이석주 의원 시장님은 안 오르신다? ○시장 박원순 부동산 투기는 무조건 잡아야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거의 100%잖아요? 보급률은 그런데 자가 보유율은 사실은 좀 낮은 거죠. 다시 말씀드리면 여러 채를 한 사람이 갖고 있는……. ○ 이석주 의원 좀 나눠 살면 어떻습니까? ○시장 박원순 그런데 그게 너무 지나친 경우, 그래서 저는 불평등을 시정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한 정책이다 그렇게 생각되고……. ○ 이석주 의원 자가가 한 60% 되는데 시장님, 100%면 전세도 살고 월세도 살고……. 나도 대한민국에 살지만 뭐 하러 내 집



적극적으로 나서서 사용할 만한 특장점이 현재로서는 보이지 않는다”고 밝혔다. 제로페이는 이대로 ‘관치금융의 실패작’이란 오명을 쓰고 무대 뒤로 사라지게 될까. 윤완수 이사장은 “제로페이는 단순 페이기능 차원을 넘어 모바일 간편결제 인프라를 조성해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목적이 더 큰 사업”이라며 “제로페이가 불편하다는 건 팩트지만 불편함은 1~2년 안에 사라질 것이다. 앞으로의 변화를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서울대 법대 출신, 형사소송법까지 어찌 다 꿰고 계실까요? 엄청난 내공..ㄷㄷㄷ 지난 탄핵 촛불집회로 지지율 1위였던 자한당 지지율 폭락하고 사분오열되어서 아직까지 회복이 안되었는데 이번 서초동 촛불이 얼마나 무섭겠습니까? 촛불의 위력을 가장 크게 체감한 곳이 바로 자한당이잖아요. 깨어있는 시민들의 조직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