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재근 저 분 예전에 골목식당에도 나오지않음? 고재근 존나 궁금ㅋㅋㅋㅋㅋ이거보려고 보는중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15. 16:22

본문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심사위원이 아니라 참가자로 나가는 것이 맞나?”, “왠지 잘할 것 같다! 응원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스터트롯’ 공식 예고편에 등장한 NRG 천명훈을 비롯해 개그맨 김인석, Y2K 고재근 등 참가 여부에 대해 여전히 설왕설래가 오가는 연예인이 무수한 상황. 잘 나가는 현역인 이들이 어떤 이유로 ‘미스터트롯’에 참가하게 됐는지, 그리고 기존에 갖고 있던 이미지에서 탈피해 트로트 가수로 인생 제 2막을 열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오랜 제작 기간과 예심 시간을 거쳐 드디어 첫 방송을 선보이게 돼 감회가 매우 새롭다”며 “전작인 ‘미스트롯’을 통해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전부 다 쏟아 부었다. 단언컨대 더 강력하고 더 강렬해졌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트롯’한 남자들이 펼칠 파워풀한 무대를 오늘 첫 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는 자신감을 전했다. 개궁그맿 ㅇㅇ 이분도 나오는구나 완전 궁금함 고재근이 더 쪘는데? ;;; 아니 고재근이 누구였죠? 일본인 동생들



준비된 곳이었네요.. 그리고 갓세정이 나오는데.. 똘똘하게 소비자 시점에서 딱 필요한 말을 해주는 것이 좋네요.. 그리고 뭐 골목 지원 프로젝트 해서 고재근이랑 남창희 나오는데.. 흠터레스팅.. 갑자기 분위기 싸하지는게 ..지금은 없앤게 잘 된 것 같네요 ㅎㅎㅎ 안봐도 라멘집은 초대박일 것 같고 .. 소바집은 지금까지도 장사가 잘 될까 싶고 .. 백반집은 얼마전 기사인가 근황보니까 뭐 다툼도 있고 장사도 안된다고 하더군요 ㅎㅎ 백종원 자체가 컨텐츠이니 .. 어쨋든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ㅎ ㅇㅇ 구자명...? 천명훈....?? 고재근.......???? 프란시스.......????? 저는 집에 TV일본이 나오지 않아서





아줌마들은 김치담그면 송가인 한테 보내준다고 따로 담근데요 미스터트롯이 이정도면 내년 미스트롯 은 거의 국민 축제겠네요 이분도 나오는구나 안녕하세요 이대백반형님4입니다. 골목식당을 정주행하기로 마음 먹고 방금 운동하면서 1화를 감상했습니다. 큰 틀은 지금이랑 다를 것은 없는데, 현재가 뭔가 더 순한맛?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이대백반집.. 그냥 당시에 대충 안좋은 이야기 많이 봤는데.. 아직까지는 그냥 처음이라 적응이 안되었겠거니.. 하는 느낌이긴 한데 쌔하긴 하네요 ㅋㅋ.. 소바집은 별 매력이 없어 보이고.. 라멘집은 지금까지도 이정도로 백종원 대표에게 만점 받고 간 집이 없지 않나 생각들 정도로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며칠씩 밤을 새워가며 연습하는가 하면, 고난도 퍼포먼스를 준비하느라 손과 무릎 등에 붕대를 감아가며 무대에 오르는 등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들의 트로트에 대한 넘치는 열정이 안방극장에 짜릿한 ‘흥’을 전달할 예정이다. ■ 관전포인트 둘. ‘트로트의 진화’ 단 한 번도 본 적 없던 장르 개척 ‘미스터트롯’은 기존 트로트의 전형적인 틀을 완전히 깨부수고





100명이 넘는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 헐 Y2K 고재근 골목식당 1화 시청 소감.txt 고재근 저 분 예전에 골목식당에도 나오지않음? (스압) 미스터트롯 출연자들 사진.jpg 미스터 트롯에 와이투케이 고재근 나온다는 말 들으니 혹시 임태경은 안나올까 기대하게됨 그룹 Y2K 멤버 고재근 '미스터트롯' 도전한다 고재근 존나 궁금ㅋㅋㅋㅋㅋ이거보려고 보는중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여러분들은 누가 탑



볼 수 없는 프로입니다. 내가 듣고 좋다고 유일하게 느낀 트롯트 임태경이 부른 동백아가씨 무슨 노래인지도 모르고 너무 좋아서 찾아봤더니 존나 유명한 이미자씨 노래더라 DJ DOC 김창열, NRG 천명훈에 이어 Y2K 고재근이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지원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송가인 등 걸출한 트로트 가수들을 탄생시킨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의 남성판이다. 장르가 전혀 다를 뿐만 아니라 이미 오랜 시간 활동한 가수들이 참가자로 지원해 눈길을 끈다. 고재근도 장르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으로 이번에 도전장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넘치는 진짜 남자들의 무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미스터트롯’이 지닌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업그레이드 된 열정과 파워다. 남성 트로트 특유의 진하고 깊은 울림을 지닌 가창력으로, 보는 사람의 가슴까지 뻥 뚫리게 만드는 사이다 무대를 선사할 예정인 것. 특히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참가자들은 각자의 개성을 십분 살린 다양한 퍼포먼스로 듣는 트로트를 넘어 보는 트로트로 탈바꿈을 시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실제 ‘미스터트롯’ 제작진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2, 3분간의 짧은



찍을거 같나요? 미스터트롯에서 성악가, 고재근씨등 다 우시던데요 '미스터트롯' 오늘(2일) 첫방..천명훈xY2K에 김준수까지 '관전포인트4' 고재근 존나 궁금ㅋㅋㅋㅋㅋ이거보려고 보는중 고재근 저 분 예전에 골목식당에도 나오지않음? 헐 Y2K 고재근 고재근 궁금 '라디오쇼' 박슬기 "임신 7개월, 살 엄청 쪄..다들 보기좋다고" 미스터트롯 도전하는 Y2K 고재근 사실상 오디션 프로그램이 거의 없는 상황이고 중장년츠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송가인 효과로 정말 역대급 경쟁중인 미스터 트롯이네요 본선 진출자만 100명이 넘고 유명인들만 해도 NRG 천명훈,Y2K 고재근,수학강사 정승제,위대한탄생2 우승자 구자명,개그맨 김인석,인간극장 고등학생 농부 한태웅 있습니다. 요즘





등 시작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며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더욱이 최종 예선 진출자 101팀이 붉은 수트를 입고 도열한 압도적 규모의 오프닝과 더불어 가요계와 방송계를 주름잡으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13인 마스터 군단의 면면까지, ‘시즌1’을 뛰어넘는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것. 오랜 기다림의 끝, ‘미스터트롯’이 드디어 첫 선을 보이게 된 가운데, 제작진이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네 가지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 관전포인트 하나. ‘열정과 파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