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재범ㅋㅋㅋ tmi 내귀에캔디는 임재범이랑 가인이 불러서 발표하려고 했으나 방시혁이 리메이크 허락 안해서 못나옴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14. 21:02

본문

바로 다른 가족이 인기를 끌며 꾸준히 프로그램을 캐리하는 가족이 등장해 섭외 능력과 프로그램 유지 능력을 높이 살만하다. 불후의 명곡도 그렇고 KBS가 새로운 아이템을 제시하는건 매우 약하지만 프로그램을 하나 터뜨리면 유지 보수 능력은 뛰어나다는 것이 드러난다. 아차상 : 비정상회담 한 쪽에는 육아 예능이 붐을 일으켰다면 다른 한 쪽에서는 외국인 예능이 다시금 붐을 일으켰다. 한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외국인 패널들의 수준 높은 토론은 높은 화제성과 인기를 끌어오는데 충분했다. 특히 여러 프로그램이 파생되며 프로그램의 단발성 화제로 그쳤던 미녀들의





최고 시청률은 17.3%, 최고 선호도는 5.1%까지 기록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출연한 하현우는 무려 9연속 가왕자리를 지키면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나는 가수다가 높은 인기를 얻었지만 빠른 피로감 때문에 빠른 인기 하락을 겪었다면 복면가왕은 실력파 가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을 섭외해 피로감도 줄이고 의외의 발견들도 거둬냈다. 사실 온 국민이



내귀에캔디는 임재범이랑 가인이 불러서 발표하려고 했으나 방시혁이 리메이크 허락 안해서 못나옴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재범ㅋㅋㅋㅋㅋㅋ 재범이 생일이벤트 CGV임재범관 너무 예쁘다 임재범 미챴어?ㅠㅠㅠㅠㅠㅠ 임재범 자체가 내 취향이 됐는데 진짜 내 취향으로 재범이가 나왔을 때 머리 묶으니까 진짜 예쁘네 임재범 씨는 잘 지내시는지... 콘서트 보고 싶어요 임재범, 손지창 부친 세상 떠났네요 잘 언급안되는 직캠중에 존나쩌는거 임재범 외모나 보고가 임재범,손지창 이복형제 ? 마마레카 때 임재범 얼굴



읽은게 너무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애들 원래 그렇다는걸 국내 해외팬 가를거 없이 다 잘 알고 대신 사과하는게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을 고르는 법을 알지 못해서 마냥 뛰다가 지친 적도 있었지 어느 밤이던가 굽이진 길을 걷고 있을 때 느린 걸음을 가르쳐준 그대 태양을 쫓는 법을





원래 정박에 익숙해져있던 갓덬들이라 이때 왈츠박자의 리듬으로 해야해서 시원하게망한ㅋㅋㅋ 게다가 왈츠박자라고도 처음에 안알려줘서..... 더더욱... 웃음이 터져버린 유겸이ㅋㅋㅋㅋ 첫파트라 어떻게든 박자 맞추는 진영 ㅋㅋㅋㅋ 그리구 진영의 후기ㅋㅋ 이날 팬싸있었는데 응원법 1타강사 임재범선생님이 강의도 해주시는 상황까지ㅋㅋㅋ 뮤뱅 미라클 응원법 멤버들반응모음.mp4 소속사에서 관리하는 갓세븐공식인스타멘트ㅋㅋㅋㅋ



2일 시즌1의 실질적 후속작으로 불리우고 있으나 1박 2일에 비해 젊은층을 집중적으로 겨냥하고 있다. 2019 올해의 예능은?? 아직 2019년이 2달 넘게 남아있기 때문에 확정할 수는 없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미스트롯이 유력한 상태이다. 미스트롯은 트로트 오디션으로, 송가인이라는 2019년 최고 스타를 발굴해냈다. 프로그램 자체도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으며 시청률은 1부 15.1%, 2부 18.1%로 종편 예능 역대 1위이다. -------------------------------------------------------------------------------------------------------------------------------------------------------- 시청률을 가장 메인 기준으로 놓고 그 다음 화제성이나 이런 것들을 고려한 듯 한데 엠팍 최다추천글에 달린





시안이 최애곡 : 임재범 너를위해 임재범 사랑해 팬싸얘기 나오길랰ㅋㅋㅋㅋㅋ일욜팬싸 갔었는데 임재범 어떤 쌔 싸인 안해줘가지곸ㅋㅋㅋ 임빼꼼 + 임털썩 = 임재범ㅋㅋㅋ 난 지나가다 들은 노래에 목소리가 너무 잘생긴거야 임빼꼼 + 임털썩 = 임재범ㅋㅋㅋ 몰랐어 얼마나 그리워할지에서 표정 시선처리 미친거아니냐 고독방에 싸클티저 올려줬던날이 벌써 일년전ㅠㅠ 임재범 박진영 오디션때부터 지금까지 한팀인거 신기해 주어 갓세븐 임재범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재범(30세).gif 이거 사진 존나 좋다 근데 니부나이





댓글 반응은 몇몇은 반론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공감한다는 반응이 많은 편 임재범 얼굴 만만세... 개웃겼는데 방송 어디나가든 다 물어보지않았나 ㅋㅋㅋ 아 임재범 존귀ㅠ 임재범 음색 너무 좋고 안무도 신박하고 좋아ㅠㅠ 으아ㅠㅠㅠ 갓세븐 너무 좋아ㅠㅠㅠㅍ 임재범 얼굴ㅠㅠㅠㅠㅠ 대충 묶었는데도 졸라 잘생겼어ㅠㅠ 호위무사, 신라시대 화랑 뭐 웅앵 다 잘 어울림.......... 티존 오진다 역시 완깐이야.......





ㄹㅇ 재범이 리더모먼트 나왔다! 눈 뜨자마자 티저 돌려봤어 재범이 티저 여기 미쳤어 와 밑에 임재범 머리 묶은 거 ㅅㅂ..... 아니 니부나이 모든 안무가 포인트고 임재범 오져 임재범님 엑스레이 찍으실게요 상의만 갈아입고 오세요 임재범 그만하고 나와! 임재범 왜 아침부터 사람 울려 행복해ㅠㅠㅠㅠㅠ 사실은 사람인척하는 늑대였던 aaa하드캐리



재범이가 이유를 알았다는듯이 아핰핰!!하니까 진영이가 왜? 물어봤잖아 근데 고작 그냥 한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임재범ㅋㅋㅋ 아 이건 영상을 봐야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엄잠후 비하인드에 피디님이 계속 집중! 집중해주세요 집! 중!해주세요!한거 나오니까 새들이 진지하게 애들 원래 집중 못한다고 고생많으셨다고 하는거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체 럴바눕방때도 제작진 미안해요 얘네 원래이래요..이 댓을 뢐앤롤 외치던 임재범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