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뭔가요? 집사부일체 이영애.utube 헐 집사부일체 멤버합류있다는데 [예능맛ZIP/집사부일체]우리 성재 찐가수다 진짜...💙 육성재 역대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8. 16:19

본문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5회 '기억이란 작은 마을' 편은 전국 기준 시청률 11.2%(1부), 16.5%(2부)를 기록했다. 같은 시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는 6.9%(1부), 9.6%(2부)를, MBC '편애중계'는 2.5%(1부), 2%(2부)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2049 시청률에서도 '슈돌'은 3.9%(1부), 5.4%(2부)를 기록하며 '집사부일체'(3.2%/4.2%), '편애중계'(1.4%/1.5%)를 압도적인 수치로 꺾고 앞서나갔다. 이로써 '슈돌'은 73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라는 대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건나블리 나은-건후 남매가 차지했다. 울산 태화강 너머로 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음식을 시켜 먹을 수 있는 신흥 명소 '배달의 다리'를



SBS 연기대상에서 수상에 대한 기대 역시 자연스럽게 이어질 법도 했다. 특히 그는 지난해 SBS 연예대상에서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를 통해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이승기는 여전히 겸손함만이 가득했다. "작년도 노려서 받은 건 아니다. 지금 제 위치에서 무언가 상을 받는다면 연예인 이승기에게 주는 것보다는 작품의 팀에게 주는 게 큰 것 같다. 집착하지 않는다. 대상 받으면 얼마나 좋겠나. 하지만 영광의 기쁨은 길지 않다. 당연히 현실로 돌아오게 되고



2012년 비투비로 데뷔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육성재는 지금까지 본인을 있게 한 장점으로 '흡수력'을 뽑았다. 그는 "흡수력이 없었다면 아무것도 하지 못했을 것이다. 가수를 하고, 비투비 팀을 만났다는 것 자체가 정말 큰 행운이다. 실력 좋고 멋진 형들 밑에서 배우고 익힐 수 있었다."며 팀에



5년만에 재회했다. 데뷔 이후 줄곧 톱스타 자리에 있었지만 그동안 각자의 위치나 입지, 그리고 개인적인 성장이 있었다. 이승기는 배수지에 대해 “현장에서 정말 모두를 편하게 해줘요”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 친구는 좋은 배우인 거 같아요. 수지라는 톱스타가 가진 특장점을 누릴 수 있지만 그런 게 전혀 없어요. 연기적인 호흡 이전에 같이 작품을 하다보면





지인들도 끝까지 '아닌 거지?'라면서 묻곤 했다 (웃음) -연기하는 입장에서 스스로 납득이 돼야 하잖나. ▶(문자를 보낸 사람이) 드러난 후의 성준의 선택들은 처음에 예상하지 못한 부분이긴 하다.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했다. 뭔가 정선과의 전쟁으로 흘러가지 않나. 부분은 예상치 못 했다. 나도 연기하면서 답답한 부분은 있었다. (자신이) 잘못한 걸 알고 나름 노력을 하려고 하는데도 그걸 봐주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하지만 이건





집사부일체 김건모는 저번주에 이어서 2연속 출연이네요 재방송은 1/15 금요일 MBC 오후 8:30~9:45 동 시간대 경쟁 프로들은 야구 준결승전과 신서유기7, 편스토랑이네요 어찌됐든 2019년은 송가인의 해 맞네요 ( 호불호를 떠나서 ) + 이과충들이 또? ㅋㅋㅋ 양세형 반응이 내반응 ㅋㅋ 혼자만보면 좀 늘은거같다가 옆에 육성재보면 또 아니라서 ㅋㅋㅋㅋㅋ 오후





모이는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은 1월 4일(디지털음원부문)과 5일(음반 부문)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첫날 진행은 이다희·성시경이 맡고 둘째날은 박소담·이승기가 이끈다. JTBC·JTBC2·JTBC4에서 생중계된다. ◇ DAY-1 2019년 '열혈사제'로 신드롬급의 인기를 끌었던 김남길이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가요 시상식에 모습을 드러낸다. 김남길은 첫날 대상 시상으로 권위있는 시상식에 무게감을 더한다. 유독 상복이



눈여겨 볼 만하다. 할리우드 진출을 앞둔 한예리와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킹' 주연으로 출연한 정은채가 시상 무대에 선다. 또한 '녹두전'에서 활약한 김소현과 패션 워너비 고준희, 20대 여배우 드라마 섭외 1순위인 이세영도 함께 한다.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 중인 안재현 또한 기꺼이 시상을 허락했고 올해 최고의 대세로 거듭난 이재욱이 가장 첫 시상을 책임진다. ◇ DAY-2 영화 '증인'으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일이 있었지?'하면서 읽으니깐, 이것을 잘 만들면 시청자분들도 재밌게 보실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작년에 제안을 받았을 당시에 겉으로 많이 내색하지 않는 캐릭터에 대한 매력에 빠져있었을 때였거든요. 성준이라는 인물이 속을 알 수 없게끔 하는 것이 흥미롭게 다가온 것 같아요." - 박성준을 연기하면서 이해 안 된 부분이 있나? "과거에 했던 실수는 어느 정도 이해는



오늘 프리미어12 한일전으로 결방이라던데 ㅠ 미리보기라도 보자...... 다른 얘기로 어제는 졌던데 한일전은 이겨야 제맛이지 오늘은 이겼음 좋겠다 ㅋㅋㅋㅋㅋ 집사부일체...뭐해???? ㅋㅋㅋ 일요일 오후 6:30~8:00 방송에서 시청률 1부 6.8%, 2부 8.5% 일요일 동 시간대 경쟁 프로들이 집사부일체 ( 5.9~7.8 ), 슈돌 ( 10.6~12.7 ), 도전골든벨 ( 5.4 ) 정말 쟁쟁하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 정도의 시청률을 올렸다는건 다시 한 번 송가인의 위력을 보여준거네요 참고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