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성오 유인나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 기왕이면 김성오인가까지 해서 사형제하지ㅋㅋ '런닝맨' 강소라·안재홍·김성오·전여빈, 시작부터 속고 속였다 [종합]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6. 16:21

본문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연출 l 한지승 (영화 파파 각본 및 감독 / 드라마 연애시대, 일리있는 사랑, 미스트리스 연출) 극본 l 한가람 (드라마 한여름의 추억 집필) 출연 l 박민영 서강준 문정희 임세미 이재욱 김환희 2020년 2월 첫방송 📌 [ 부부의 세계 ] 📌 줄거리 l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로,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 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복수를 밀도있게



📌 [ 사일런스 ] 📌 줄거리 l 진실에 다가서려는 자들과 은폐하려는 자들 간의 숨 쉴 틈 없는 대결을 통해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그린 드라마 연출 l 조남국 (드라마 홍콩 익스프레스, 들꽃,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유리의 성, 이웃집 웬수,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 라스트, 판타스틱, 언터처블 등 연출)



배우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림 엄혜란 최수영 유태오 새해를 앞두고 각기 다른 두려움을 극복하는네 커플의 로맨틱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 규모가 엄청 큰 대작들은 아니지만 원덬은 내년에도 영화관에 자주 가게 될 것같은 라인업이라 적어봄! 다 재밌었으면 좋겠음🎞🎥🙂 +원더랜드 배급도 여기라고 함 감독 김태용 배우 정유미 최우식 수지 박보검 탕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손익 다 넘기고 내년 원더랜드, 새해전야, 유아인 영화 등등 배급 영화들이 스케일 큰 대작보단





푸른 바다의 전설 등 연출) 극본 l 전찬호, 이제인 (드라마 운명과 분노 5회부터 집필) 출연 l 조승우 박신혜 (물망) 2020년 하반기 유력 내년에도 JTBC 드라마와 함께하길 기다리며! 생계형 수습 변호사 ‘태수’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를 구하라! ‘동산파크’의 새 원장이 된 그는 손님은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직원들에게 동물로 위장근무 하자는 기상천외한 제안을 한다.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양세찬은 무언가 잘못됐단 걸 느끼고 탈출, 안재홍과 드디어 만났다. 지친 김성오는 김종국, 하하를 만났지만, 두 사람이 또 자신을 의심하자 "못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드디어 모든 팀이 꾸려졌다. 📌 [ 이태원 클라쓰 ] 📌 줄거리 l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원작 l 광진 작가의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연출 l 김성윤 (드라마 연애의 발견, 후아유 - 학교 2015, 구르미





젭티도 내년 드라마 기대되는 거 세 개만 고르면? 영화, '해치지않아' 티저 예고편&포스터 공개 기왕이면 김성오인가까지 해서 사형제하지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jpg 영화 영진위 심의완료 다음 웹튼 원작 영화 '해치지않아' 예고편.. 배우는 다 괜찮고 예고편도 잘 뽑힌듯요.. 메인 예고편 기왕이면 김성오인가까지 해서 사형제하지ㅋㅋ 2020 개봉 영화 기대되는 신생배급사.jpg 김성오 유인나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스메이커 내년 배급 영화 라인업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전소민은 아무런 의심 없이 안재홍에게 양세찬의 번호를 알려주었다. 이미지 원본보기 김성오는 안재홍에게 "다 거짓말만 하니까 못해먹겠다"라며 전소민 전화번호만 알려달라고 했다. 하지만 안재홍은 전화를 그냥 끊었고, 김성오는 "대박이다. 이렇게 하는 거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오는 인터넷을 검색해 소속사에





지금 우리 학교는 (지우학) ] 📌 줄거리 l 학교라는 밀폐된 공간에서 학생들과 선생들이 좀비와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 원작 l 주동근 작가의 네이버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연출 l 이재규 (영화 인플루언스, 역린, 완벽한 타인 감독 / 드라마 다모, 패션 70s,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 등 연출) 2020년 하반기 유력 📌 [ 영거 ] 📌 줄거리 l 갑작스러운 사연으로 구직전선에 뛰어든 마흔살 경력단절 여성이 스물일곱살로 위장



극본 l 최진원 (영화 울학교 이티, 불량남녀, 체포왕 등 각본, 영화 미스터 소크라테스 각본 및 감독 / 드라마 뉴 논스톱, 볼수록 애교만점, 빅맨, 복면검사, 언터처블 등 집필) 출연 l 손현주 장승조 오정세 이엘리야 지승현 (물망) 2020년 상반기 첫방송 📌 [ 쌍갑포차 ] 📌 줄거리 l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에서



l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싱글맘 '노애정' 앞에 나쁜데 끌리는 놈 '오대오', 짠한데 잘난 놈 '류진', 무서운데 섹시한 놈 '구파도', 어린데 설레는 놈 '오연우'가 나타나며 펼쳐지는 '사남(4男)초가 리부팅 로맨스' 드라마 연출 l 김도형 (드라마 SKY 캐슬 B팀 연출) 극본 l 이승진 출연 l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김민준 구자성 2020년 중반기 첫방송 📌 [ 우아한 친구들 (우친구) ] 📌 줄거리 l 40대 부부들이 모여 사는 신도시에서 일어나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