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에서 컵라면 먹으면서 인증샷찍고싶다-> 좋네~~ 확실히 컵라면의 최고봉은 귀여운 미니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5. 14:45

본문

.....보배의 영원한 원탑 김민주는 사랑이네요..... 생각해보니 요즘 것이랑 맛이 다른것 같네요 옛날엔 거북이모양 장난감도 들었던것 같습니다. 무묭이 지금 24편 다 읽었는데 새벽에 깨서 배고파하는데 지는 배 안 고프면서 컵라면 끓여주다 먹을 때 봐주고 있는 게 사랑이 아닐 수 있어???????????????????????????????????????????????? 도쿄의 몽고탄멘 나카모토의 대표메뉴 중 하나인 북극라멘



무조건 즉석라면 조리기 써보신분들 진짜 맛있던가요?.jpg 너구리 컵라면 노맛 (대충 어그로 끄는 제목) 자취 한달에 돈 몇십만원은 있어야 최소한 인간답게는 살 수 있을까? 얼마전 지하철 컵라면 빌런이요 베트남 컵라면 클라스.jpg (feat컵은정) 확실히 컵라면의 최고봉은 친구집 왔는데 친구부모님 안계신데 안방에서 좀 자도되나? 인스턴트 파스타면에 물뿌리기 베트남 컵라면 클라스.jpg 이거 알면 진짜 아재 오늘도 열일하는 일베 동무들께 조공





주의하시고요. * 카드 무조건 비자 카드 들고 가세요. 아멕스는 호텔 외에는 안받습니다. 의외로 많은 곳에서 카드를 받더군요. 일단 문이 달린 제대로 된 건물은 비자 카드를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멕스 스펜딩을 생각하시면 호텔 외에는 Klook 을 이용하세요 * 바나힐 여기는 닭치고 강추 입니다. 무조건 가세요. 그것도 무조건 아침 일찍 가세요. 아침에 일찍 가야 사람도 적고 합니다. 오후에는 바글바글해요. (라고 다른 블로그나 여행기에서 그러더군요) 저희는 제가 예약시 실수로





37 5 36 혼자 84m2 살고 있읍니다 5428 67 1 37 이집트 피라미드 실제크기 체감 .JPG 13333 33 8 38 청와대 춘추관에서 소란 피운 기레기..... 11420 40 69 39 군 보급 패딩 여초 반응.jpg 8300 48 0 40 회사 형님이 유튜브를 전업으로 하신다네요 5074 61 1 41 119 구급대원에게 욕먹었습니다 5540 58 2 42 김고은 나오는 넷플릭스 영화 보고 잠이 안옵니다. 15643 16 0 43 김고은 루트로 많은 배우들이 도전했죠. 14616 20 2 44 82년생 김지영



수 있었습니다. 네, 메리엇 포인트가 많으신 분들 중에서 부모님 모시고 다낭으로 효도 관광을 하시려는 분들은 여기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체크인을 할 때, 체크인을 하는 사람이 잠시 기다리라고 하더니 매니저급 사람이 나와서 웰컴 인사를 하더군요. 신선한 경험이더군요 ㅇㅅㅇ;;; 플래티넘 멤버의 위용?ㅇㅁㅇ??? 아무튼 저희가 호텔에 도착한 시간이 점심시간 즈음 이었기 때문에 방은 준비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다행이도 방 세개 중에서 하나가 준비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다행이도 준비된 방이 코너 스위트룸이라서



대하는 느낌은 천지 차이입니다 전 1등으로 탑승했는데, 제가 멀리서 보일 때부터 승무원의 인사가 반겨줍니다 필자는 키 178에 80키로대의 체격입니다 등받이를 이착륙 모드로 세우면 발끝이 안닿습니다 이착륙 모드, 휴식모드, 취침모드 버튼과 등받이, 다리받침대, 파티션 스위치가 있습니다 맨 밑은 파티션 올리는 스위치인줄 알았는데 독서등입니다 창가 쪽 좌석은 엇갈리게 설계되어 옆 사람 방해 없이 이동이 가능합니다





물채우기도 어려울거 같아서 1리터짜리가 더 실용적이지 않나 싶기도 하고. (컵라면 딱 2개용) 혹시 써보신 분들 생각보다 자주 쓰시는지 어떤 용량이 실용적이셨는지 경험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님 그냥 몇 번 쓰다 안쓰게 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올 소수한잔 할수 있는 알바 벌려면 열시미 올려야지 ㅋㅋㅋ 한나절 그렇게 올리면 삼겹은 먹을수 있냐?



야유회가서 고기를 실컷 구워먹고 나서도 라면이 모자람 해외팬들에게도 유명한 방탄의 라면사랑 케이터링을 먹으면서도 항상 컵라면에 물 받고 있음ㅋㅋ 밀가루는 미모의 원천으로 여기며 채소를 멀리하기로 유명하다(누구도 손대지 않은 샐러드로 탑을 쌓아둠) 그런 방탄소년단이 월드투어 때문에 토론토에 가게 됨 그리고 한



잇진은 고기와 소시지를 구움 안정적인 손목 스냅 중간중간 배고픈 아기새들 입에 고기 넣어줌 노르웨이에서 계속되는 외식에 지친 멤버들을 위해 장보러 옴 메뉴 정하고 쇼핑을 시작하는 형아들 고춧가루 입자 크기도 고려하는 꼼꼼함 꼼꼼히 살펴가면서 재료들을 구입함 7명이 먹을 고기탑 슈가가 고기를



있군요 뜬금없이 이게 왜 땡기는지 모르겠네요 라면 넘 맛있어 특히 컵라면 만든 사람 존경해!!!ㅋㅋㅋ 근데..... 나이들수록 라면 먹음 소화 잘 못시키겠는거..... 나만 이래??ㅠ 우리나라임 그 인스턴트 훠거 컵라면? 한번 먹어보고 싶기는 하더라ㅋㅋㅋㅋ 너무 계속 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ㅋㅋㅋ 배대지에서... 받아줄까...?ㅋㅋㅋㅋㅋㅋ 면세에서 한개 천원 정도에 샀던건데 요거 맛있어 다낭에서 많이 사먹었던 길거리 쌀국수집 쌀국수맛이랑 진짜 비슷해ㅋㅋ 이거 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