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느낌이 좀 바뀌었네요? 허지웅이 쓴 명문이 있잖아 허지웅: '마지막 밤이라고 생각하고 있을 모든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1. 5. 14:30

본문

어느 날 아침 , 밤새 꽂고 있었던 링거 팩을 교체하기 위해 간호사 한 분이 찾아왔다 . 링거 팩을 교체하고 아침에 먹을 약을 건네주었다 . 약을 받아드니 냉소적인 미소가 입 밖으로 삐죽 튀어나왔다 . 먹으나 마나 아픈 건 똑같은데 , 이걸 왜 먹어야 하는지 . 그런데 간호사가 자리를 뜨지 않고 망설이고 있었다 . 그러더니 웬 꾸러미 하나를 내밀었다 . 고맙다고 말하고 넙죽 받았다 .



전했다. 허지웅은 "박명수 형은 일면식도 없는데 전화가 왔다. '내가 문자를 하나 보낼 건데 참고해봐'라고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동영상이었는데 '암에 걸리면 맨발로 흙을 밟으라'는 내용이었다. 항암치료가 다 끝난 뒤여서 따라하지 않았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최신애 기자 허지웅 진짜 완치해서 다행이야 ㅠㅠ 1 년 오늘 , 나는 혈액종양내과 병동 무균실에 입원했다 . 항암 합병증으로 인한 고열이었다 . 입원할 때만 해도 앞으로



3 73 괘씸한건 인정하지만 불법은 아니잖아요 5895 28 16 74 반다이 플라스틱 사출 기술. jpg 7915 22 1 75 동물도 식물도 아닌 생명체.gif 5837 28 2 76 크리스천으로서 클리앙에 있는 크리스천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1735 40 0 77 축구선수 늙었을때 모습들 ㄷㄷ 디테일 ㄷㄷ 9836 16 1 78 노쇼해도 욕 안먹는 노쇼의





그걸 또 난 걱정이 되서, 이런 나쁜 놈들이 있다 하며 퍼 나르는 분들도 계실꺼고... 그런 걱정 글, 비난 글 보면서 그것들은 클릭수 늘어난다며 신나하겠죠 그런거 해도 아마 그 분들 주위에서 정말 신경 써 주고 있을꺼고 그 사람들도 우리가 걱정하는거 잘 알껍니다. 어제





찡그리고 있으면 환자분이 한 번씩 미안하다고 한다. 그럼 반성하고 찡그리지 말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힘들 때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허지웅은 “간호사분들은 진짜 위대한 분들이다. 암병동에 아무래도 나이든 분들이 많다. 아프시니까 그렇게 간호사분들을 괴롭힌다. 때리시는 분들도 많고 욕은 물론이고. 인간성 무너지는 모습을 지켜보는 분들도 본인도 괴로울 거다. 월급 받는다고 말했지만 제 생각에 돈 받아서 할 수 있는 일은 아닌 것 같다”고 간호사에게 존경심을 표했다. 백의의 천삼이는 “한 번씩 내가 쓰레기통이라는



또 위기가 찾아왔다. 서강대 옆에 있는데, 반경 300m 안에 별다방 2개가 있었다. 근데 별다방이 하나가 더 생겼다. 근데 최신식 시설로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게 독서실도 있고 80명이 들어갈 수 있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오정연은 그간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우울증, 대인기피증을 앓았으며 이후 카페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고 전했다. 이날도 오정연은 아픔을 꺼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찐으로 역바이럴 고소했다는





좋나봐요 예전부터.. 밀크시슬, 오메가3, 마그네슘 등등 얘기는 들어봤지만 사실 그런갑다~ 하고 말았는데.. 어제였나요.. '나혼자 산다'에서 허지웅이 나왔는데.. 영양제를 어마어마하게 먹더라고요. 보니까... (제품광고 할까봐 일부러 제품들을 뒤로 돌려놓았더라고요 ㅋㅋ) 밀크시슬, 오메가3, 마그네슘, MSM, 아세틸 L 카르니틴 이렇게 먹고 있더라고요. (일단 제가 알아낸 사실로는 저렇고.. 추가로 더 있는거 같은데..ㅎ) 사실 저도 저 5개가 필요하긴 하더라고요;;; .........호오........... 아이허브로





7232 21 49 97 솔직히 군복무기간은 다시 늘려야 합니다. 2482 35 0 98 졸피뎀 내성을 획득했네요. 4162 30 0 99 이마트 새 대표에 존리 구글 대표 유력 5843 25 5 100 마이크타이슨 근황.gif 5813 25 2 오늘 보니까 말투도 부드럽고 예전이랑 다른느낌이야 뭔가 ㅋㅋㅋ 혐!오! 주!의!하!세!요! . . . . . . .



여태 살아오면서 스스로 자부했던 것처럼 다른 건 몰라도 먼저 인사하고 인사할 때는 확실하게 한다는 익숙한 원칙을 반복한 것뿐이었다 . 그 털모자를 준비한 마음이 얼마나 드물고 귀한 것인지에 관해 나는 조금도 고려하지 않았던 것이다 . 그저 죽음이라는 결론에만 몰두해 있었을 뿐이다 . 그리고 그런 거대한 결론 앞에 다른 것들은 한없이 사소한 소음으로 전락하고 만다 . 우리에게 필요한 건 결론이 아니라 결심이다 . 이 말을 소리 내어 중얼거리기 시작한 게 그즈음이었을



실패자라는 생각에 휩싸였다. 삶을 사는 이유를 잃어버려서 세상을 뜰 생각만 했다"고 털어놨다. 오정연은 "지인들과 연락도 다 끊고 방 안 침대에만 누워이었다"며 "어머니가 걱정되는 마음에 병원을 데려갔다. 우울증 척도가 98%였다. 그 정도면 의식은 있는데 마음은 없는 상태"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그러면서 "1년 반을 그렇게 지냈다. 식욕도 없어진다. 그때 몸무게가 40대 초반으로 떨어졌다"고 덧붙였다. 이를 극복하기 시작한 건 2018년 10월부터라고. 오정연은 "이후에는 거의 조증 수준으로 살고 있다"고 재치 있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해 오정연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