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은지 뭔가 화장이 어색한건가? 정은지 이렇게 한번씩 인라해주는거 진짜 너무너무좋다 소주가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29. 13:18

본문

2위 강다니엘, 3위 화사) 근데 정은지 동생이면 옛날에 너 여기 왜왔어 하던 그 동생인가??? 죄값을 치르는 정은지 정은지 따라서 입국하다 카메라 발견 후 도망치는 팬들. 정은지 이렇게 한번씩 인라해주는거 진짜 너무너무좋다 정은지 인투디언논 ㄹㅇ 커버 떡상해서 연말에 한번 부르면 좋겠다 정은지 집안일이나 알바 많이 하면서





완벽 아니 갓벽.... 내 최애콘 ㅠㅠㅠㅠㅠ GIF GIF 저는 오하영 ㅎㅎ 한번 들어봣는데 개높음 둘만 부를수있을듯 방금 보고왔는데 ㅈㄴ개쩐다ㅋㅋㅋㅋ와 오하영 정은지 박초롱 얘네 다 잘함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정은지 두상 진짜 쪼꼼똥글 저기에 라디오디제이 상 받은거 자랑해ㅋㅋㅋㅋㅋ 정은지 이 큐티인간아 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나만 정은지 인투디언노운 완곡 커버 기다리는거 아니잖아 ㅜㅜ 미쳤다 19위 다른드라마에서 연기는 모르겠고 시원이땜에 응답시리즈 인기많아졌다고 생각하는데 응칠도 시원이가 다 했다고 보는데(윤윤제도 잘했지만 성시원 팬연기 아니었음





준비한 무대 끝까지 다 보이지 못해 속상하고 죄송한 마음에 올린다"라고 아쉬워했다. 이어 "모두가 함께 수고했다는 마음으로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모인 자리인 만큼 모든 가수가 열심히 준비한 무대 앞으로는 안전하게, 공평하게, 만족스럽게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은지 또한 자신의 SNS에 "연말마다 성대한 무대들을 만들어 내기 위해 많은 분이 수고한다는 걸 모르지 않는다"라며 "항상 감사히 무대에 오르고 있다"라고 제작진의 노고를 언급했다. 그는



(Every day, Every Moment) (키스 먼저 할까요 OST, 3위) 2019 년 폴킴 -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 (금년도 OST 1위 및 2년 연속 TOP 10 예정) 위의 곡 제외 시에도 폴킴 - 안녕 (호텔 델루나 OST)이 금년 발매된 OST 중 1위 예정 가장 최근작이 뭐야? 이제봤는데 와.. 와.. 들으면서 울뻔함 개잘불러 동영배 2007년 1월 10일 개설 태연 2007년 11월 20일 개설 티파니 2007년 11월 27일





에이핑크 정은지 245~250mm 소녀시대 태연 240mm 이다희 260mm 우주소녀 보나 220mm 우주소녀 설아,연정 240mm 성량 쩔 ㄹㅇ 개신기해 정은지 진행 잘해 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간적으로 정은지 두명 복제해서 본체는 휴식+유튜브 하나는 연기만 하나는 가수만 해줘야한다고 생각해....이과 일하자 원곡 키가 뭐였는지도 기억안남ㅋㅋㅋㅋㅋㅋㅋ 정은지가 너무 잘불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키 높였다는데 되게 쉽게 엄청 잘부르더라 가끔 듣는데 말도 잘하고 진행도 잘해 사랑해,, 두근두근 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하이라이트 제이비(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소희, 예은, 유빈, 선예, 혜림, 선미 원더걸스 원걸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 씨크릿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에핑





265위 宋慧乔 송혜교 267위 陆星材 육성재 (비투비) 268위 林在范 제이비 (갓세븐) 269위 姜涩琪 슬기 (레드벨벳) 272위 李昇基 이승기 275위 安宰贤 안재현 283위 李夏怡 이하이 286위 金容仙 솔라 (마마무) 291위 金路云 로운 (SF9) 292위 朴叙俊 박서준 299위 李圣经 이성경 300위 金智媛 김지원



JUNIOR 슈퍼주니어 82위 东方神起 동방신기 86위 林允儿 윤아 (소녀시대) 97위 洪真英 홍진영 100위 金泰妍 태연 (소녀시대) 102위 WANNA ONE 워너원 106위 金在中 김재중 (JYJ) 108위 李光洙 이광수 109위 刘在石 유재석 110위 IU 아이유 112위 郑秀晶 크리스탈 (에프엑스) 114위 宋智孝 송지효 125위 朴灿烈 찬열 (엑소) 136위 이동욱 141위 추자현 148위 泰民



폴킴 -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 (키스 먼저 할까요 OST, 3위) 2019 년 폴킴 -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 (금년도 OST 1위 및 2년 연속 TOP 10 예정) 위의 곡 제외 시에도 폴킴 - 안녕 (호텔 델루나 OST)이 금년 발매된 OST 중 1위 예정 이정도면 소도 반성해야해 예전이랑 느낌이 다른데 ㅠ 볼치크 때문에 그런가 미쳤다 또 보러감 인투디언노운 불러준다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