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면서 화이팅했습니다 유재석이 먼저하네 라끼남 ㅋㅋㅋㅋㅋㅋㅋ 라끼남 풀버전 2-1봉(5분 후 최초 공개)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29. 10:07

본문

겹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박2일부터 신서유기. 최근 유튜브에 등장한 라끼남까지 그냥 방송때문에 라면먹는게 아니라 진짜 라면 중독자 수준으로 라면에 환장하는듯 방송때문에 라면 질리도록 먹을텐데도 전혀 변함없는거 보면 다 삼키기 전에 3개를 한입에 먹어야 함 ㅋㅋㅋ 귀엽고 재밌는데 라면끼릴라믄 3주걸리나? 떡먹는데 1분 귤먹는데 1분 등산장비 착용 1분 시민인터뷰 1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기도 겹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국민 MC' 강호동이 다큐멘터리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 1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강호동은 올리브 신규 프로그램 '호동과 바다'에 출연을 확정했다. '호동과 바다'는



대한민국에 여기가 있더라"며 "강호동이 첫 라면을 끓이기에 완벽한 곳"이라고 힌트를 냈다. 강호동이 "내가 갔던 곳이냐"고 묻자 제작진은 "갔던 데랑 친구, 둘레도 돌고"라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강호동은 단번에 "지리산 아니냐"며 "너무 소름 끼친다. 솔직히 제일 맛있었던 라면이 산장 라면이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지리산이 뜨더라"고 말했다. 강호동은 "지금 지리산 안 가면 내가 못 갈 것 같다. 지금 안 올라가면 이번 생에 정상을 못 밟을 가능성이 많다"며 의욕을 드러냈다. ㅋㅋㅋㅋ 떡 귤 삼굡살 킁카킁카 방금 라끼남에서도 그렇고 예전 부터 저렇게 끓이는 스타일인듯 일반적으론 물이



만에 각각 유튜브 조회수 110만을 돌파했다. 시청자들의 거부감도 적었다. 광고성 프로그램인 걸 잘 알고 있지만, 유쾌하게 풀어내는 방식에 오히려 박수를 보내는 이들까지 있었다. 아예 ‘안성탕면 CF 모델로 강호동을 기용하라’는 댓글도 달렸다. 업체도 좋은 기분을 감추지 않았다. 농심 관계자는 “나 PD 측에서 라면 예능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면에 넘치게 끓이는데 말이져 6분방송 너무 짧아 너무웃겨ㅋㅋㅋ tvN '신서유기7' MBC '놀면 뭐하니?'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모든 일의 시작은 말 한 마디부터였다. '신서유기4'에서 자신의 소원을 그룹 위너 멤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이라고 밝힌 송민호의 말은 '신서유기 외전'으로의 확장을 만들어냈고, 유재석의 "놀면 뭐하냐?"라는 입버릇은 '놀면 뭐하니?'의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만들어내는 상황까지 확장됐다. 그리고 이 확장된 예능 세계관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기 시작했다.



따라 부침의 시절은 있었지만 두 사람의 인기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자연스럽게 오랜 기간 절친한 동료로, 라이벌로 대중의 주목을 받아온 두 사람이 공교롭게도 비슷한 시기 라면 예능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공개되는 건 12월 6일 오후 10시40분 첫방송 되는 tvN '라끼남'이다.



있다며 먼저 (PPL을) 제안했다”며 “젊은 시청자와 소통하기 위한 창구로서 ‘라끼남’이 활용 가치가 높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케이블 방송사로선 새 활로를 개척했다는 평가다. 기업들은 유튜브 콘텐츠가 TV보다 더 큰 홍보 효과가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장성규가 일일 아르바이트를 하는 JTBC 온라인 콘텐츠 ‘워크맨’은 PPL로 한 편에 1억원씩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세계 기준으로 올해 두 번째로 크게 성장한 채널로 꼽히면서 계약 문의가 쇄도한다는 후문이다. 시청자들의 몰입감이 높아 유명 TV프로그램의 광고 비용과



not support the video tag. 10년전 1박2일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그래서 라끼남 보면서 대리만족함 저도 모르게 .. 불닭게티를 .... 라면끼리먹는남자ㅋㅋㅋㅋㅋ 방방대지들 눈돌아갈것같음 일단나부터 밤마다 라면먹을것같음 육봉...이력이있으신분 라면 잘끓이는것같애...찬밥에 김치도있어 핡 내최애라면도 안성탕면인뎁 라끼남이든 놀면뭐하지 라방이든 . ㄴㅅ...아주 발악을 하네ㅋㅋㅋ 담당PD...이 색희는 뇌가 가출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재석과 강호동은 15년 이상 장기집권한 자타공인 국민MC들이다. 프로그램의 흥망성쇠에



'뽕포유'를 통해서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게 됐고, '유산슬'이라는 가명도 얻게 됐다. 그렇게 '릴레이 카메라'로 시작됐던 '놀면 뭐하니?'의 확장은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가지게 되는 확장으로 이어졌다. 확장이 또 확장을 부른 셈이다. '놀면 뭐하니?'도 단순히 TV에 갇혀있지 않는 플랫폼의 확장을 꿈꾼다. 김태호 PD도 앞서 기자간담회에서 이에 대해 "콘텐츠들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끊임없이 재생산되고 있다. 그래서 유튜브나 포털까지 계속 전개를 해보는 것을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단순히 관찰, 가족, 먹방 등 트렌드에만 머무르지 않고 실험적인 예능의 확장에



찍겠네요 조만간 ㄷㄷㄷㄷ 영상 바로보기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첫 라면을 끼릴(끓일) 장소는 지리산이었다. 6일 밤 케이블채널 올리브, tvN을 통해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 첫 회가 방송됐다.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됐다. '라끼남'은 라면이 잘 어울리는 장소라면 어디서든 끼릴 준비가 되어 있는 강호동의 활약을 보여주는 예능. 이날 6분이라는 파격 편성으로 시청자들을 찾은 '라끼남'은 극강의 라면 맛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지리산 등산길에 오르는 강호동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통해 라면을 끓여 먹기 위해 천왕봉까지 가야했던 강호동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다. 풀버전이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공개되는 만큼 TV와 모바일을 오가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기대된다. 고정 출연자가 유재석 뿐인 MBC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 라면집을 예고했다. 지난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7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유산슬 요리실패 후 "내가 라면은 잘 끓인다"고 말했다. 그의 말 한마디는 또다시 제작진을 움직였고 유재석은 의지와 상관없이 라면가게에 입성하게 됐다. '라끼남'이 강호동의 적극적인 라면 먹방이 주라면 '놀면 뭐하니?'는 김태호PD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