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가은 팬이면 치가 떨리는 단어임 도시어부가 호주 촬영을 시작했다던데... 도시어부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29. 09:53

본문

'도시어부 시즌2' 촬영장 중 찍은 호주의 풍경과 자신이 직접 생선회를 손질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열정을 내비쳤다. 지난 2017년 9월 7일 첫 방송된 '도시어부'는 2019년 19일 107회 방송을 끝으로 휴지기를 선언했다. 약 두 달 만에 재정비를 마치고, 시즌2 촬영 재개에 나서 박병은과 줄리엔강을 선봉장에 세운 것. 연예계 대표 낚시광 박병은, 줄리엔강과 '도시어부' 터줏대감 이경규, 이덕화가 펼칠 예능 호흡이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편성은 미정이다. ㅈㄱㄴ 용띠클럽에 도시경찰 같은 고정에다가 도시어부나 뭉뜬도 나왔었고 ㅋㅋ 근데 드라마 텀이 길지가 않음 ㅋㅋ 도시어부 찍음





정말 아쉽습니다.ㅠ 근데 여기에 너무 감정소모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낚시를 안해서 모르지만 도시어부를 보니 큰 물고기를 낚을때는 낚시줄을 감기만 해서는 줄이 끊어진다고 풀었다 감았다를 반복해서 낚더군요. 우리도 지금은 잠시 줄을 풀었다고 생각합시다. 그리고 다시 줄을 감을때를 대비해서 힘을 모아둡시다. 그러면 우리는 대어를 낚을 수 있을겁니다. 힘냅시다 여러분. 경규아저씨도 배 먼저 빌리고 사람 모으는 스타일이신가봐



MC 이경규, 이덕화와 함께 호주로 떠나 촬영 매진하고 있다. 박병은과 줄리엔 강은 연예계 낚시광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박병은은 그간 언론 인터뷰에서 종종 낚시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으며,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줄리엔 강 역시



환호를 했다죠? 등신들ㅋㅋ 얼마나 멍청한지 보여주는 행동이라고 봅니다. 그동안 패스트트랙 고소 고발건을 조국 가족에 대한 모함을 이용해 덮어 온게 자한당 아닙니까? 근데 이제 그 패도 못쓰게 되었는데 환호라니 바보들인가 싶어요ㅎ 조국 장관 사퇴 후 나경원, 황교안이 처음으로 한 소리가 패스트트랙 관련 수사 중단인 걸 보니 이게 아킬레스건 일 듯 합니다. 조국 장관님 사퇴로 인해 실망하신 분들도 계실거고 속상하신 분들도 계실테죠 저도 그래요.



나옴 저 홍데? 라는 말은 프듀갤에서 만들어진건데 이가은 보고 소유가 한 리액션을 보고 이홍기가 뭔데?하면서 정색했다는 거보고 이가은 띄워주는 방송에 일침을 가하는 이홍기라고 이홍기+뭔데 = 홍데 로 굳혀져서 사용함 이가은 비꼬려고 만든 단어기도 하고 고지전이라고 프듀갤러들이랑 이가은 팬들이 이가은 영상 베댓 먹으려고 싸울 때도 홍데홍데 거려서 아는 덬들도 있을듯 SBS





콜럼버스’ 이덕화와 이경규는 낚시 신대륙을 찾기 위해 지구 반대편까지 달려가며 망망대해에서 더 강력하고 짜릿한 낚시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첫 항해는 바로 천혜의 대자연이 끝없이 펼쳐진 나라 호주로, 청정 바다의 아름다움과 형님들의 스펙타클한 낚시 여정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경규 도시어부 뉴질랜드서 찍다가 왔대 늦게라도 와서 다행임ㅋㅋㅋ없었으면 개노잼 될 뻔함 또 이렇게 힐링할수 있는건가ㅋㅋㅋ





겁나 난감할 것 같습니다. 조국이 앞으로 제대로 못나서는 위치에 있는 걸 이용해서 그동안 존나게 털었는데 제대로 나온게 없는 상황. 이대로 덮기도 어렵고 그대로 밀고 나가도 어려운 상황이 된거죠. 밀고 나가자니 조국을 제대로 상대해야 되고 이대로 덮자니 국민들이 두눈 부릎뜨고 지켜보고 있죠. 검찰이라는 조직이 생긴 이후로 이렇게 수많은 국민들의 애정어린(?) 시선은 처음 받아 봤을 겁니다. 여기에 붙어 먹은 언론도 마찬가지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2. 자한당이





김석진 도시어부2 소취한다 박병은 놀면뭐하니에서 그렇게 낚시 다니더니 검찰과 언론, 자한당은 웃으면 안될 상황 아닌가요? ㅇㅂㅌ 아니 이번주 해투(해외투어ㄴㄴ)보는데 석진이 정말 도시어부 나가야돼 도시어부 홍데자막 네캐 고지전할 때도 써먹던거라 이가은 팬이면 치가 떨리는 단어임 도시선장사이트와 클리앙 관계...jpg 강호동 때문에 빡친 이경규 6시 내고향 근황 1818





[단독] '도시어부 시즌2' 박병은X줄리엔강, 첫 게스트 출격 시방새는 또 종편 따라하기 예능 하네요.. 뭉찬 농구버전 핸섬타이거즈.. 도시선장사이트와 클리앙 관계...jpg 우리아빠 최애예능 뭉찬 도시어부 자연인 아저씨들 최애예능-도시어부, 뭉찬, 자연인 / (요즘)아줌마들 최애예능-보이스퀸, 실제상황?인가 그거, 알토란 도시 어부 2 도시어부는 방어가 맛있어지면 돌아온다더니 미국판 도시어부~ 우리 정국이는 어디있는거니?! 이때싶



입기로 하고 패딩 새로 사드리기로 했는데 도시어부에 나온거보니깐 괜찮아보이기도하고... 혹시 웨스트우드 옷중에 만족한거 있으셧던분 궁금합니다. 저는 일단 1승 1패 퀸덤 다달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시간때 예능 볼거 없어서 안보는데 채널돌리다 김병만 집 가는거 나오길래 봤는데 정글의법칙 도시어부 나는자연인이다 합친거마냥 처음으로 집사부 끝까지 다 봤네요. 월척이요 배우 박병은과 줄리엔 강이 '도시어부 시즌2' 첫 게스트로 나선다. 15일 iMBC 취재 결과 박병은과 줄리엔강이 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 시즌2' 첫 게스트로 발탁됐다. 두 사람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