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산 박건우는 오른 어깨 불편함을 느껴 보호차원 교체됐습니다. 아이싱 중이며 검진 계획은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22. 01:34

본문

하면서 쩔뚝거리면서 싸인과 사진을 찍어주는 여자 배구선수 요새 집마다 하나씩 있다는 마사지건 저도 하나 들였심다 처음보다 가격도 많이 내려갔떠라고용 마사지건의 주요 목적은 근막을 풀어주는건데.... 집에 폼롤러도 있거든요 아 근데 솔직히 폼롤러 누워서 막 비비고 여기저기 움직이고 샤워하고 이거하면 땀나고 힘들어서 잘 안하게 되더라고용 효과는 좋다고하는데....... 운동하고 와서 몸푸는건데 또 운동하는 느낌이라.... 실제로 폼롤러로 운동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 한 10번도 안쓰고 예쁘게 안보이는곳에



좀 빡세게 탔심다 PR을 목적으로 탔는데 역시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산 정상에서 토나올거 같이 힘들어서 한 10분 쉬다가 내려왔는데영 그떄 허벅지가 엄~~~~~~청 뭉쳤었어요 평소같으면 이거 며칠가는 근육뭉침인데 집에와서 마사지건으로 심심할떄마다 두둘겨주니까... 하루만에 싸악 통증이 사라지더라고요 ㄷㄷㄷㄷㄷ 그렇게 마사기건 찬양하게 됬심다 평소에 스트레칭 자주하시고 폼롤러 잘하시고 몸관리 잘하고 그러시면 마사지건 구지 필요 잇나? 싶은데 라이딩후에 뭐 하기 귀찮다~~~



하시는분들에겐 이거 진짜 혁명급이라고 생각함다 저도 보충제 먹는거 정도로 끝냈는데 근막을 풀어주는건 마사지로 풀어주는게 맞거덩여 프로 선수들도 라이딩후엔 아이싱하고~~ 전문 마사지사가 마사지해줘서 매일 타도 근육이 싱싱할텐디 동호인은 어렵자나염 집에와서 샤워하고 빨래돌리기도 바쁜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라이딩후에 샤워하고~ 티비보면서~ 앉아서~ 마사지건으로 다리 조지시면 간단하게 다리 푸실수 있쑴다 아무리 보충제 먹어도 다리뭉침 오래 가시는분들에겐 추천드림돠~!!!!! 3개사면 개당 4만4천원임돠~!!!!!!! 아 글구 가끔 더 싸게 뜨는거 풀리는데 그거 브랜드가 없으면 의심해보세염 중국제여도 QC가 다 달라서





약간 그런건가 우리애들에게 샐러드는 탕수육의 파슬리 한 줌 같은 박건우 저 아이싱티 진짜 이쁘다 ㅋㅋㅋㅋ 어제 다녀온 이벤트 카페 후기(선착은 다 포기하고 갔어 사진스압 주의) 황의조 왼쪽무릎이 안좋아서 고민 끝에 감독과 함께 결장 결정했다 함 ㅍㅁ 아이싱쿠키는 달달한 맛이야? 두산 박건우는 오른 어깨 불편함을 느껴 보호차원 교체됐습니다. 아이싱 중이며 검진 계획은



가볼 생각이야ㅋㅋㅋㅋ 힘들지만 행복했어🧡💙 저번 경기때 왼쪽에 아이싱 계속 해서 뭐지했는데...ㅠㅠ 보르도 경기 해설진이 말해 줌. 어떤 맛일지 궁금하다 서효림이 초등학교 때부터 장동건 팬이었는데 `아이싱'이란 드라마보면서였다네 근데 그 아이싱에 김수미 아들 선수로 출연했었어ㅋ 이재영 선수는 정말 괴물인 듯... 몸에 건더더기가 하나 없어보여요 체지방 엄청 낮을 듯... 농구는 짜증나서 안 본지 오래... 사진은 놀랍네요 저 복장에 저런 상태에서도 팬서비스 ㄷㄷㄷ 추울텐데 게다가 아이싱 중 ㄷㄷㄷ 그거 녹는



팬싸 중 아무것도 가지 못했음ㅠㅠㅠ 혐생 ㅂㄷㅂㄷ 내년 시범경기 출근길 기다린다...😥😥😥 고급 중식당 가면 요리 디쉬 데코로 나오는 당근꽃 같은 횟집의 천사채 무채 같은 버터케이크의 아이싱쿠키 같은 선수들 다 있던데 ㅋㅋㅋㅋㅋ 어제 늦잠잤는데 비가 와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일요일 아니면 홍대쪽은 진짜 못갈 것 같아서 큰 맘 먹고 출발했어 계획은 신촌 가서 르솔레일, 트위그 거쳐 합정 가서 뚜아에모아, 엠커피까지





윤호영 큰 부상 아니어야할텐데ㅠㅠㅠㅠㅠ 박건우 저 아이싱티 진짜 이쁘다 ㅋㅋㅋㅋ 별게 다 귀여워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ㅅㅍ 나도 이거 받고 싶다 아이싱쿠키...... 두산 박건우는 오른 어깨 불편함을 느껴 보호차원 교체됐습니다. 아이싱 중이며 검진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정운이 무릎ㅠㅠ 여자 선수의 팬서비스 치즈케익 당근케익 머가 맛있나요? 증슈빈 아이싱티 너무 귀엽네(주먹주먹) 지혁이한테 내가 선물한 아이싱티 입어준 거 얘기하고픈데



쩔뚝거리면서 싸인과 사진을 찍어주는 여자 배구선수 크림치즈를 베이킹하려고 샀는데 원랜 뉴욕치즈케이크 만들 생각이었는데 레시피 찾다보니까 당근케익이란게 있더라구요? 크림치즈랑 생크림 섞어서 아이싱하던데 먹어보니 맛있단 글을 봣는데 둘중에 머가 더 맛나려나요? 당근케익 보단 그냥 생크림 케익이 더 맛있지 않나요? 그러면 그냥 치즈케이크나 만들게여 ㅎㅎ 누가 서른살로 보겠어 가영아 이제 닉값할 차례야✊ 그 수많은





주셔 그걸 모르고 2가지 메뉴 주문해서 4개 받음ㅋㅋㅋ 마지막은 엠커피 여기도 뚜아에모아에서 15-20분 걸으면 돼 엠커피는 트위그보다는 좀 크고 뚜아에모아보다는 작은곳인데 다행히 테이블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어 디저트로 예쁜 아이템이 있었던 것 같은데 품절이라 아쉬웠어 근데 미니 전시회 수준으로 사진이 많이 있어서 분위기가 예쁘고 좋았어



들어가기까지 줄을 서서 40분을 기다렸.... 작은 곳이라 테이블이 몇 개 없는 곳이야 여기는 뜽요닉케이크와 뜽요닉쿠키가 특징인 곳이었는데 케이크 존예ㅠ 쿠키는 일찍 품절됐는데 다행히 케이크는 살 수 있었어 케이크만 사도 컵홀더와 일반특전을 받을 수 있어서 트위그에선 케이크만 샀어 그러나 집에 오면서 몇 번 뒤집어져서ㅋㅋ 내 케이크ㅠㅠ 다음은 이름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