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91109 이대휘 LEE DAEHWI solo stage in AB6IX 1st concert 이대휘 오늘 새 스케줄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21. 10:33

본문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오마이걸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구구단 뀨단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심플리케이팝 트위터 ▶ 멜론뮤직어워드 티켓이벤트 ABNEW CHECK LIST (클릭해서 오늘의 투표를 해주세요) ✅ 아이돌Live 아이로그U 시즌2 캐스팅배틀 (1일 1회) ~10/31 ✅ 2019 VLIVE AWARD V HEARTBEAT 투표 (1일 3회) ~11/4 ✅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신인상 투표 ~11/6 ✅ AAA 스타뉴스 인기상 1차 투표 (1일 30회) ~11/6 ✅ 2019 MAMA 남자 신인상 부문 투표(다계정





사랑해 이대휘(baby cat) 멜팅 개좋다ㅠㅠ 이건 솔직히 그냥 이대휘 이쁜거 보여주고 싶었던 이대휘 이정도면 들튀할 수 있어 이대휘 럽에어때 진짜 러블리 ㅋㅋㅋ 이대휘 아육대 수트 프리뷰 이대휘랑 전웅 안고 뽀짝거리는거 보구가 콘서트 보고왔는데 앱식 전웅이 씨아엑 이병곤한테 장난쳤는데 이병곤이 이대휘에게 인사하는겈ㅋㅋㅋㅋㅋㅋ이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 이대휘 베트남 목격짤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쿨타임 찼다 아 이대휘존나잘생김 11/17 이대휘 토크콘서트& 한양 투어 이대휘는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 해인, 유정, 소연, 지엔 라붐 이대열, 와이, 이장준, tag,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골든차일드 골차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미기, 루다, 연정 우주소녀 우소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 해인, 유정, 소연, 지엔 라붐 이대열, 와이, 이장준, tag,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골든차일드 골차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더보이즈 로아, 김민경,





빵빵즈이나 19살인 이대휘ㅠ 귀여워ㅠㅠ 내돌도 아닌데 처음 듣고 지금까지도 듣고있음 ㅠㅠㅠㅠㅠㅠㅠ 아깽이야ㅠㅠ 자켓 두개 잘라붙인거같지! 저번에 질문받아서 답변한거 ㅇㅇ 그땐 질문을 왜 얘한테 하냐 이랫는데 알고보니 다 주작..ㅋㅋ.. 보고싶으니까 어ㅡㅡ 내 남편 이대휘 닦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ㄹ 빵빵즈 확정 이대휘 최보민 황현진 윤산하 사랑해ㅠㅠ 월루중에 광대 내리느라 힘들다 대휘야 ㅠㅠ 알못인데 아까 이대휘 자작곡이 브랜뉴 회사 연말노래로 선정됐다는 글 본거같아서 궁금해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레티비 보는데



hub@hankyung.com 나 냄비들고 헤메는데 썸남이 나 이렇게 바라봐주고 채용해줬으면 좋겠어 이대휘 표정 뭔데 너무 좋아 ??? 미친 귀여움이다 차근차근 찾아옴ㅋㅋㅋㅋ 골반 과하게 추는 춤도 아닌데 그부분 멜로디랑 춤이 그냥 좋아 섹시함에 절정....미자 섹시가 이렇게 위험하다 노래만들게된 배경 음원 가사일부 가사가 참좋은 들어봐! 에이비식스-민들레꽃 케슼에 있는 인터뷰 보면 진짜 좋을듯 대휘 마음가짐 되게 좋다 진짜 좋아했는데... 그때 그 자몽머리까지 해가지구 진짜 ▶ 공식인스타그램



엠씨 주이랑 이대휘 이대휘 1위하고 박수치는거 봐 이대휘 사랑해. 정세운이랑 이대휘도 친분있ㅈ않나?? 이대휘 진진자라아니다✊✊ 하 쪼꾸미 이대휘 내가 들튀 이대휘 오늘 의상 강다니엘이 어느 시상식에서 입었던 수트 생각나 이 영상에서 대휘랑 포옹하는 분 누구셔? 이대휘 라디오 디제이하자 집중되는 목소리야 오늘 이대휘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하이라이트 제이비(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박우진 이대휘 말 너무 이쁘게해 착장도 ㄱㅇㅇ 날아다니지 이대히.... 애기면봉이대휘 관객들 호응 유도하는거 I can' hear you ~! 한번 더~!! 다같이~! 이런 멘트들 디게 여유롭게 치고 빠지더라ㅋㅋㅋㅋ 어떻게 저 키에 저런 비율이 나오지 쿠션 창작의 고통도 같이 있어준 달이 기억해 이제 마지막이야 어!!!!! 나 심장녹아서 죽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졸귀졸귀ㅠㅠㅠㅠㅠ 진짜 어리다 재계약 하려나 ㅠㅠㅠㅠㅠㅠㅠㅠ 2019년 10월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강다니엘, 소녀시대 태연, 마마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