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 김국헌 송유빈은 새 앨범은 늦어지나 보네? 유빈 갓세븐 덬 행복해요ㅠ 근데 소년미 백이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21. 01:30

본문

기소됐고, 해당 컨테이너를 벨기에 제브뤼헤 항구로 옮긴 에머스 해리슨(23)이 뒤이어 체포돼 과실치사, 인신매매 등의 혐의를 적용 받았다. 이 밖에 물류회사를 운영하며 해당 컨테이너를 대여업체에서 빌린 두 형제에 대한 조사도 예정돼있다. 베트남 당국은 하띤성에서 수년간 밀입국을 알선해온 용의자 2명을 체포했다. 이번 사건 이후 베트남에서 이뤄진 실종신고 가운데 10건이 하띤성에서 나왔으며, 현지



크리스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보다가 놀람 창창 기누유빈은 키/덩치차이가 어엄청 나진 않자나 근데 도완이는 기누보다 크고 차민이는 유빈이보다 작구 덩치차이는 말해모해고... 그래서 내가 창창 간만에 재탕하다가 방방 급 끌려서 봄툰으로 달려가서 봤다...? 근데 생각한 느낌이 아니어서 당황했어 8ㅅ8 공은 더 커졌는데 수는



쓰고 촬영을 시작한 경우도 있었다.(아학 참가자 40명 사이에서 돈 이야기) 본인 외에도 다른 출연 참가자들에게도 많은 억울함이 있지 않았을까 싶다. ------------- 핑크판타지 소속사인 마이돌엔터테이먼트 공식 채널에 올라온 영상이고 본인 입장에서 보면 "(다..당했다 해야돼나요..?) 조금 억울한 심정이 많아서 카메라를 켜게 되었다 "고 합니다. 다들 윱나잇❤️



이거 잘 안챙기던데 오늘의 노동요) 유빈 - 숙녀 송유빈덬 그 때도 계속 이름 나와서 존나 괴로웠는데 오늘도.. 연생투표로 황윤성 송유빈 뽑혔을때 안준영 얼마나 ㅈ같았을깤ㅋㅋㅋㅋ 혹시 이 영상에서 예에에에엑 하는 사람 송유빈임? 유키카 - 네온 CNC 데뷔 엎어진거 같음 차차차 선공개





자작곡 속에 유빈이 목소리 좋다ㅠㅠ 3년 전이래 비오브유 많이 사랑해조 둘중에 한명은 주작탈락 확정이네 당황햇겟닼ㅋㅋㅋ 오짱 장점만 닮은 유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 내년에도 놀러와 유빈아 비 오 브 유 비 오 브 유!!!!!!!!!!!!!!!!! 우리 콘서트도 해 헤헤헤헤 지금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사람 비오브유덬들❤ㅅ❤ 사랑해 비오브유 국헌유빈 톢댕이들 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송유빈을 썼다는 최소 정황이 있을거





2시부터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13일 오후 6시 오픈된다. 크리스마스 양일콘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선예매 11일 2시 오픈!!!! 10월은 무리일거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뭐 피셜도 안뜨고 듀오명도 모집했다면서 안나오고 시간이 좀 걸리는 건가. 뭔가 느낌이 더 늦어질거 같기도 하고... 올해 안에는 나오려나. 시간 걸려도 좋으니깐 좋은 이름으로 좋은 퀄로 나와서





우연히 주차하는데 유빈이 자전거 타는거 봐서 찍음 ㅠㅠ 너무 귀여워ㅠㅠ 천잰가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송유빈이 아니었구나 그때 송유빈이라고 해서 안타까웠는데 반반쇼 하는 날이다~!~!~! 당황햇겟닼ㅋㅋㅋ 에다가 다리길이 2메다인점 ㅂㅂㅂㄱ ㄹㅇ임? 17살 유빈이가 불렀던 노래를 22살의 유빈이가 다시 불러주는데 이게 이렇게 눈물날 일인지ㅠㅠㅠㅠㅠ 목소리도 성숙해지고





11월 1일 밝혔다. 김국헌과 송유빈은 올해 방송된 ‘프로듀스 X 101’에 함께 출연해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경연에서 보여준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눈부신 퍼포먼스는 시청자들에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기에 충분했다. 이번 미니콘서트에서 김국헌과 송유빈은 스페셜 합동 무대부터 개인 무대, 팬들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올 연말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김국헌과 송유빈의





울겸디 ㅅㄹㅎ 반반쇼 하는 날이다~!~!~! 👑유빈완댜님👑 딱 이맘때 들으면 딱이다ㅜㅜㅜ 작년 스타디움이란 소속사로 다 계약 했다가 은빈이는 소속사 진작에 나갔던거 같고 올 가을까지 연습생 신분으로 있던 유정,유빈,다연에 예지까지 다 소속사 나가서 각자 새로 소속사 알아보는거 같음 ㅠㅠ 종알종알 인터뷰하는 형아랑 옆에서 댕댕펀치 날리는 동생 (.づ◡﹏◡)づ. 울듀오 기여워 진자ㅜ 기발하지않나요?^^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 이창윤, 이승준, 심재영, 박민균, 미나구치 유토, 김민석 온앤오프 온앤옾 주원탁, 이기원, 변현민, 홍은기, 김성리, 서성혁, 장대현, 레인즈 오희준, 정인성,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나웅재 임팩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