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제에 대해서...외질이 비난한다라...ㅎ '외질에 뿔난' 中 정부, 대대적 검열 시작...'SNS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20. 10:04

본문

전에 몇 분 동안은 좀 각을 풀었다. 후방으로 움직일 때 한두 번 정도 걸어서 내려왔다. 80~90% 정도의 에너지만 썼다. 하지만 경기력이 나쁜 건 아니었다. 나는 스위치를 끄려고 노력했다. 무리뉴의 비판을 한 귀로 듣고 흘리려고 했다. 분노가 속에서 끓어오르고 있었기 때문이다. "패스 두 번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무리뉴가 소리쳤다. "넌 너무 고상해서 태클같은



외질은 무분별하게 자신의 영향력을 남용하고 쉽게 선동하려는 사람이다”라고 강도 높은 비판을 했다. 중국 팬들 역시 웨이보에 외질의 아스널 유니폼을 불태우는 영상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스널은 “외질의 발언은 구단의 입장과 관련이 없다”며 한 발 물러난 상태다. 출처: 아스널 외질이 트위터로 중국의 위구르인 탄압과 그에 침묵하는 무슬림들에 대한 비판을 올리자 중국 네티즌, 공영방송 등에서 일제히 규탄하는 글이 올라왔답니다. 중국에 식당까지 차리던 아스날측은 외질 개인 의견일 뿐이고 아스날은 정치적 멘트를 하지





이슬람을 받아들이기전..유목민족 시절의 투르크를 되살려와서..일종의 국가 통합의 아젠다.. 민족주의로 부활시킨거죠. 한국의 환빠가 여기서 영향을 받았다는말이 있습니다. 근데..그래도 국민들의 다수는 계속 이슬람교를 믿었고...그렇게 수십년 세월이 흘러간거죠. 에르도안은 집권 이데올로기로 두개 다 이용하고 있죠. 대투르크주의+이슬람의 수호자 자 그럼 왜 외질이 저런 발언을 할 자격이 없는가 하면.. 에르도안은



저항하는 전사들"이라고 칭송했다. ... 이어 "위구르 자치구에 대한 중국 정부의 대처는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한 행위다. 중국 팬들에게 상처를 준 외질의 발언은 받아들일 수 없는 수준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스날 구단은 자신들의 중국 공식 웨이보에 "그런 발언은 오직 외질 개인의 의견에 불과하다. 우리는 축구 클럽으로 정치에 관여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항상 고수하고 있다"라고 의미 축소에 나섰다. ... 세계평화밖에 모르는 중국.....입니다. 외질이때까지 왜 안쓴거야ㅑㅑㅑㅑ ✊ 그럼 돼 모든게 외질 잘하자나





망해가는데 지랄이얔ㅋㅋㅋㅋㅋㅋ 아니 외질없이 졵나잘하면 다들 뭐라고 하겠냐고?? 진짜 이번시즌 들어서 경기력 제대로된적이 거의 없는데... 박종윤한테 옮았나봐.. 이제 골넣었을때 퍼질러 앉아있는것도 꼴보기 싫어 존나 태업하는거 아니냐고(?) 괜히 영국에서 이혼율 1위 게임이 아닌가 봅니다 퇴근해서 계속 하게 되네요 리버풀로 해서 손흥민 영입하고 마누라 라인과 로테이션 중인데 워낙 기존 스쿼드가 빵빵하다보니 패배가 거의 없네요..ㅋㅋ 저는 그냥 교체만 해주고... 선수들이 전술입니다...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외질 FA로 풀렸길래 영입했는데 주급도둑이라고 팬들이 뭐라하네요..ㅠㅠ 하긴.. 다른 애들이 너무 잘하긴 합니다...





느낌... 물론 그 전에 좋은 장면 만들다 놓친 거긴 한데 그래도 존나...팬들이 이렇게 순정이다 잘좀해라 ㅠㅠㅠㅠㅠㅠ 시발 에메리 개씹썌끼야 잘하는거 보니까 ㅠ 아스날이 토트넘이랑 웬수 관계긴 하지만... 포체티노도 쫒겨난 입장이고... 당장 에메리는 꼴도 보기 싫고..(+쟈카) 아스날이 여러가지 측면에서 이득이라고 보거든요. 올해 토트넘성적이 안좋다지만 작년에 그 얇은 스쿼드로 우수한 결과를 뽑아냈죠 토레이라,





피에르 오바메양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난 지금 진심 에메리 죽여버리고 싶은데 명제 당하고도 경기 보러온 니가 찐사랑이다 난 아직 멀었어 ㅅㅂ 걍 잘하는 선수가 만들어주나 못만들어주나 이거뿐 ㅋㅋ 오늘 같은 경우도 외질 티어니 라카 연계 쩔었고 결국 라카가 해줘서 무캔 거고 여기서 오바가 좀 터지면 이겼을 수도 있었고... 그냥 난 그렇게



차지하고 제멋대로 굴고, 헌신하지 않아서 선발될 자격이 없다고 기사 썼는데 확실히 언플로 보입니다. 이 매체조차 실력이 부족해서라고 안하고 태도 문제라는데(오히려 연습 경기 기사에 이승우 잘했다고 씀ㅋㅋ) 일부 한국인들은 무조건 실력 문제라니 이건 뭐..ㅋㅋ <<이런 댓글도 있고....그냥 밝혀지기전까진 아무도 모르는게 맞는듯 ㅈㄱㄴ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라마... 선발 나올 때 혹시 존못이어서 에메리가



아카펠라 그룹이냐? 망할 드럼을 연주하라고!" (대사 출처 네이버 영화) 진짜 비꼬는거 장난 아닌데 이 모습을 외질 자서전 글 읽으면서 떠올림 ㅋㅋ 그리고 자서전 내용 중에서 [무리뉴가 소리쳤다. "남자답게 태클을 하란 말이다. 니가 태클을 어떻게 하는지 알고 있나? 몰라? 그럼 내가 보여주지." 무리뉴는 까치발을 들고 팔을 차렷 자세로 붙이더니 입술을 오므리고 총총거리며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이게 니가 태클하는 자세야. 오, 난 절대 다치면 안돼. 절대 거친 플레이는 안 할 거야." 무리뉴는 계속 나를 따라하는



것은 치명적인 일”이라며 “강함은 균질성이 아니라 다양성 안에 있다”고 말했다. 메르켈 총리는 대변인실을 통해 “외질은 대표팀을 위해 많은 것을 한 위대한 선수”라며 “외질의 은퇴 결정은 존중받아야 한다”고 밝혔다. 외질이 입장문에서 비판했던 독일축구협회는 “협회가 인종차별과 관련 있다는 생각은 거부한다”며 “외질의 은퇴를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