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임시완 여진구라니????? 타인은지옥이다 임시완 이동욱 얼굴 때문에 보기엔 좀 그런 드라마야?? 한끼줍쇼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20. 07:25

본문

전성우 동영배 2007년 1월 10일 개설 태연 2007년 11월 20일 개설 티파니 2007년 11월 27일 개설 제시카 2007년 12월 19일 개설 김현아 2007년 12월 28일 개설 윤아 2008년 1월 15일 개설 유리 2008년 1월 23일 개설 서현 2008년 3월 10일



내년 관객몰이에 나선다. 원덬이 정한기준은 1. 필모에 드라마, 영화 모두 있고(연기로 업계로부터 인정받는뜻이니까) 2. 최근 1년 내 출연작이 있는 경우(본업에 충실한 부지런한 마인드 좋게보임+위에 언급한 업계인정) 3. 그밖은 연기할때 >>>감정살린 자연스러운 눈빛 지극히 ((원덬기준))이라는점!! ~순서는 나이순~ ~짤은 최근작품 3개위주~ 1.임시완(1988년생, 현재 32살) 불한당(2017) 왕은사랑한다(2017) 타인은지옥이다(2019) 2.준호(1990년생, 현재 30살) 올해 개봉한 영화 기방도령은 짤이 별로



제가 너무 꼬꼬마여서 이혁재닮은 문제 있었던 아저씨로만 알고 있었는데 무슨 연유인지 유투브에 현진영 현역시절 영상 보고 깜놀했어요..;;;; 어떻게 저렇게 생길 수 있죠. 임시완의 업그레이드, 더 완성된 버전 같네요. 하필 사회자가 이주일씨여서인지 진짜 얼굴이.. 이주일씨도 현진영씨 얼굴 보고 남자가 맞냐? 여자 아니냐 묻고. 정말 예쁘네요.. 미생 다시보기로 보는데 재밌네요. 임시완이 밉상 박과장 비리 폭로하는 장면 특히. 배우 임시완이 '브레인'의 면모를 뽐냈다. 18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는 하와이 특집 2탄으로 꾸며지며 배우



무비'까지 줄줄이 흥행에 성공하며 최근 몇 년간 부진을 보란 듯이 털어냈다. 올가을과 겨울 개봉을 앞둔 '신의 한 수: 귀수편'과 '백두산'도 흥행 전망은 밝은 편이다. 여세를 몰아 내년에도 '연승 행진'을 꿈꾼다. 가장 큰 기대작은 복제 인간을 내세운 '서복'(이용주 감독)이다. 죽음을 앞둔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과 영생의 비밀을 지닌 인류 최초





최근 장동윤 처돌이 되었음.. 오랜만에 쭉 보니까 좋다 흑ㅠㅠㅠㅠㅠㅠㅠ 두부 부리즈들아 사랑한다... 음 제가 웹툰은 안보고 OCN 드라마만 챙겨봤는데 오늘 마지막회였는데 (안보신분들는 스포가 있으므로 뒤로가기 둘러주세요...) 좀 확실하지 않은 부분이 있어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이동욱이 여자친구 살리고 싶으면 임시완보고 나머지 잔당들 죽여버리라고해서 다 죽여버린건 알겠는데요. 마지막으로 이동욱도 죽인게 맞나요? 죽이는 장면 죽는장면 다 나왔는데, 임시완이 마지막에 회상?신보면 구급차 실려갈때 이동욱이 보이는 것.... 그리고 여자친구가 상상할때 이동욱이 임시완



이경규와 강호동을 대신해 막힘없이 대화를 이어가며 매력을 발산했다. 하와이 게스트 출국사진이랑 잘못된 목격담 때문에 혼파망이었는데ㅋㅋㅋㅋ드디어 오늘 하네 어느 날 얼굴도 모르는 이가 갑작스레 벨을 누르며 밥을 얻어먹겠다고 한다면 어떤 느낌일까? 어떻게 보면 당하는 입장에선 무섭고 끔찍한 상황일 수 있다. 12월1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30대 동갑내기 친구 3인방의 이야기를 통한 높은 공감과 웃음 유발 병맛 대사와 곱씹어보고 싶은 명대사의 향연, 신선하고 매력적인 배우 조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비록 시청률은 1%대에 머물렀지만, 웰메이드라는 호평이 쏟아진 뜨거운 작품이었다. 지상파 드라마와 tvN에서는 시청률 가뭄 속 단비 같은 작품들이 나왔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19표를 얻어 4위에 올랐다. 대규모 제작비나 화려한 CG 없이도,





속 단비 같은 작품들이 나왔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19표를 얻어 4위에 올랐다. 대규모 제작비나 화려한 CG 없이도, 시골 동네를 배경으로 한 평범한 인물들의 소소한 일상과 따뜻한 멜로, 로맨스 기반에 미스터리 요소를 더한 풍성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스토리 위해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가 돋보였던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16표)와 SBS '열혈사제'(14표), tvN '호텔 델루나'(11표)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또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MBC '어쩌다





슾구팬덤 볼수록 제아랑 비슷한것같음 어제 한끼줍쇼 본 덬들 있냐 제국의 아이돌하면 뭉치면 죽고 흩어지면 사는 그룹이라는거 생각나 임시완 여진구 기사 보고 둘이 작품 찍는줄 알았어ㅋㅋ 임시완 박보영 만나면 배우로 성공한 연기돌 윤아 임시완 디오 정도인듯 한멤 집중 푸쉬도 웃낀말인게 애초에 초기에 기회를 다같이 받는경우 존많임 미생 보는데 임시완... 타인은 지옥이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스릴러네요 임시완 서른둘인데 여전히 귀엽다ㅋㅋ 강아지 분명



무엇 ㅋㅋㅋㅋㅋ 임시완만의 분위기?장점? 이게 남배우들이랑 있을때 확 돋보여 일단 그알 피디에게 안긴 남의 집 댕댕이를 보자 한끼줍쇼 하와이 편에서 띵동하고 집 들어가기도 전인데 그 집 댕댕이(키키)를 안고있음. 심지어 짖고 있었음. 집 안에 들어와선 키키가 먼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