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병찬이랑 이진혁 피지컬 진짜 쩐다... 우뚝 솟아있음 이진혁 얼빡최고 이진혁 착장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18. 16:28

본문

중심으로 앨범과 공연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그만큼 이번 노래의 화제성 및 대중의 관심도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그 뒤를 이어 '한류 선봉장' 방탄소년단이 16표를 받아 2위에, '특급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이 13표를 받아 3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케이팝의 화제성이 어느 때보다 높은 만큼





그리고 눈 되게 동그랗게 뜨는 표정 자주하는데 좀 부담스럽고 춤동작을 정확하게 하지 않는 느낌 그래도 신인치고는 나쁜 무대는 아니었던거같음 어쩌다본게 아돌라랑 한낀데 남자랑 케미가 왤케 좋아 ㅋ 눈빛이 멜로야 마르고 호리호리한 느낌은 있었는데 그렇게 거대할 줄 몰랐음 각잡고 보니까 진짜 크더라 타이틀도 신나는데 빌런도 보고싶었어 ㅋㅋ ㅠㅠㅠㅠㅠㅠ공항가는거 너무





생각했는데 근데 이진혁 연기했었어? 이진혁 앨범 곡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는데 이진혁 미쳤냐고 ㅠㅠㅠㅠ 근데 이진혁 음방 왜이렇게 조금 나와? 아 이진혁 오늘 방송에서 존나 귀여웠던거 움짤떴다ㅜㅜㅜ 유투브 티저영상 질문! 누가 아까 프엑 볼 때 한승우 최병찬 이진혁 김우석 한 그룹이고 채팅하면서 나혼자 개웃겼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혁 내돌 머리채잡는글로 처음알게됨 오늘 이진혁 역대급 미모 오늘 이진혁 존나 이뿌다 이진혁 진짜 존나 존나 잘생겼다 쇼케이스 다녀온 후기☆ 한승우



슼에 처음으로 영업글도 써봤다 나도 이런 내가 놀라울 따름 비율 오지는 슬렌더의 정석 와나 이렇게 또 비율은 이진혁이 좋은데 뽕은 내가 차오른다ㅠㅠㅠㅠㅠ 하네스에 흰셔츠 조합에 옵단은 그저 넘어간다 이거에요ㅠㅠㅠㅠ ㅋㅋㅋㅋ ㅇㅇ 진짜 악마가 따로없다 그러고 마지막까지 X제도 때문에 데뷔조 안되는 불행서사까지 준 거





그리고 하도 소리질러서 목소리 나간듯... 그리고 빌런 무대 이거는 진짜 진혁이가 쇼케,팬미팅에서 볼 수 있다고 했는데 아니야ㅠㅠ제발 컴백주에 두곡해주세요 피디님들 실제로 보니 존멋에다가 진혁이 말로는 5일전에 완성 됐다는데(맞지?) 진짜 멋있다는 말밖에 안 나와ㅠㅠ 중간중간 브이씨알 귀엽고 맴찢이고 오랜만에 만났다고 이것저것 팬서비스 해주려는 진혁이 마음씨가 너무 예뻐서 감동도 받고 마지막 돌아보지마 때는 진짜 팬들



이진혁 최파타 1시에 나와? 아 그러넼ㅋㅋ너네 진짜 이진혁 밖에 안하는구나?ㅋㅋㅋㅋ 개취지만 이진혁 타이틀보다 빌런이 더 좋다 핫게 이진혁이 나온다는 예능 왜 다 처음들어보냐 오늘 6시 컴백 이진혁 한터 잡힘 이진혁 무대 봤는데 표정은 나름 괜찮은데 춤이나 제스쳐가 왜케 어색하지 아 밤에 풀린 내돌 과질 넘 좋아서 미치겠어 한승우 이진혁 내 투픽ㅠㅠㅠㅠㅠㅠ 곤룡포 포토타임 보며 광대가 안 내려온다 ㅋㅋㅋ [페이스캠 4K] 191110 이진혁 'I LIKE THAT' 지미집 별도녹화 아니 와일드럽도 와일드럽인데





단숨에 음원강자가 된 송하예가 12표를 얻어 2위,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른 뒤 Mnet '퀸덤'으로 화제몰이 중인 오마이걸이 10표로 3위에 랭크됐다. 또 '음원강자' 폴킴 장범준 잔나비와 '퀸덤'으로 반전의 기반을 마련한 AOA가 모두 8표를 받아 공동 4위를 기록했다. 또 엔플라잉과





3위 송가인은 '2019년 가장 반전을 이뤘다고 생각하는 가수' 질문에서 32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탁월한 실력으로 '인생역전'의 꿈을 이룬 송가인이 2019년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힌 것으로 보인다. 송가인의 이같은 '대반전'의 비결은 역시 실력이었다. 송가인은 한국인의 한이 서린 듯한 음색, 판소리를 통해 갈고 닦은 허스키하면서 파워풀한 성량을 바탕으로, 트로트 서바이벌에서 단연 압도적인 실력으로 화제몰이에 성공했다. 송가인의 등장은 세미 트로트를 넘어 정통 트로트가 다시 부흥하는



단정하게 머리 내리고 흰 셔츠만 입혀도 순 가능한 거 예전에도 분명히 몰랐을 리가 없는데.. ㅋㅋ 그전엔 그런 스타일링 거의 없다가 프엑 직후부터 꾸준히 순 미는 게 신기해 ㅋ예전엔 각잡고 꾸며줘도 날티갑 스타일링이 많았던 거 같은데 ㅎ 사실 앨범 옵순버전 둘다 나오고 티저도 두 모습 다 담은 거 보고 놀람 무대는 당연히 옵일거라 생각해서 놀랍진 않았는데 꾸준히 순 캐해 미는 거 보여서 ㅋㅋㅋ 양면적인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이진혁 무대에서 표정을 잘 쓰네 이진혁 오늘 얼굴 개미침 이진혁 호감덬 직캠봤는데 괜찮은데? 이래저래 안방덕질은 똑같지만 이진혁 말 많아서 무대봤는데 잘하는지는 모르겠음 이진혁 여자?랑도 케미 좋은가? 첨에 이진혁 185래서 깜짝 놀랐음 이진혁 빌런도 하는 줄 알고 대기탔는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