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진우 닮은꼴 이시언 '주택청약 당첨이 연예인 특혜라고? 너무 속상하다'(인터뷰) 한혜진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18. 09:40

본문

시청률도 꾸준히 20%대를 유지했으며 2008년에는 30%에 육박하기도 한다. (2007년 아차상 : 황금어장) 꽁트 프로그램으로 출발한 황금어장은 무릎팍 도사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무릎팍 도사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재편된다. 이후 여러 코너를 거쳐 라디오스타까지 자리를 잡고 두 코너 체제로 지속된다. 무릎팍 도사는 황당한 꽁트 형식의 토크쇼로 시작했으나 점차 구성이 제대로 잡힌 1인 정통 토크쇼로 모습을 갖추며 게스트의 인생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라디오스타도 짧지만 재밌다는 반응을 얻으며 황금어장의 인기 견인에 도움을 주었다. 2008년 :





단발성 화제로 그쳤던 미녀들의 수다와는 다른 양상을 보였다. 여담으로 이 프로그램은 2017년 말까지 존속되었는데 그 사이 탑급 MC로 성장한 전현무가 계속 유세윤에 밀려 사이드 자리에 앉아있는 점이 재미있게 다가온다. 2015년 : 삼시세끼 2015년 당시 출연진 :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 (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 (어촌편2)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1박 2일로 예능계를 호령하던 나영석PD가 CJ ENM으로



할만하다. 2012년 한해동안 시청률은 계속 10%대 후반~20%대 초반 수준을 기록했다. 방송 초창기에는 무한도전 추격전에서 영감을 받은듯한 이름표 떼기 레이스와 방울 숨바꼭질 등을 선보였으나 포맷이 제대로 자리를 잡지 못한 모습이었는데 2011년 하반기부터는 프로그램이 정체성을 제대로 갖추기 시작하며 지금의 형태로 이어져 오고 있다.



전국체전 성화 봉송에 이시언이 뛰나 봅니다. 이시언 인스타 댓글들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왕국 보는데 올라프 볼때 자꾸 이시언 생각남 이시언 "'나 혼자 산다', 대한민국 최고 모여…함께해 감사" '굿모닝FM' 이시언 "전현무 형, 장성규 두려워 한다" 응답하라 시리즈는 감초캐릭터 뽑는거 같아 푸틴의 사우디 원유시설 피격 사건 트롤링.jpg "'슈가맨' 보고 울었다"...이시언, 태사자 향한 '팬심' ㅇㄷㅂ? 쌈디 나혼산 병크 이후에도 나혼산멤들이랑은 아직 친하게 지내는가벼ㅇㅇ 한혜진 인별 구경하는데 이시언 댓글들 왤케 웃김 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헨리좀





머니?' '편애중계' '언니네 쌀롱'은 아직까지 시청자들의 큰 반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시청률도 화제성도 미적지근한 상황. 하지만 세 프로그램 모두 뚜껑을 연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충분히 반등의 기회가 있다. 가장 평균 시청률이 높은 '공부가 머니?'는 파일럿 방송 당시 '사교육 조장 프로그램'이라는



자연스럽게 함께하게 됐다. Q7. 든든한 배우들과 함께하는 ‘간택’, 어떤 작품일지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간택’은 가족을 잃은 여인이 복수를 위해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왕비 간택에 참여하지만 왕과의 사랑을 통해 결국 스스로를 찾아가게 되는 이야기다. Q8. ‘간택’이 기존 사극과 구별되는 차별점이 있다면? ‘간택’ 과정을 본격적이고 전면적으로 다룬 작품이라는 점, 쌍둥이 설정을 적용한 사극이라는 점, 예지몽을 꾸는 왕이 등장해 판타지적 요소가 가미된다는 점이다. Q9. 시대적 배경이 ‘가상의 조선’이다. 참고하여 찍으신 시대가 있다면? 세도정치, 외국 문물의 수입, 그리고 개화적인 움직임 등 대본상





데뷔만 하면 다 끝날 줄 알았다"고 답했다. 이시언은 힘든 시절 먹고 살기도 힘들었다고 회상했다. 사람들은 모든 배우가 돈을 잘 벌거라 생각하지만 1년동안 편의점 알바하는 게 훨씬 낫다고 생각했던 적도 있다고. 그러면서 이시언은 "하나 확실한 건 '이렇게까지 안 풀리나' 싶었을 때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만났다는 것이다"고 지금의 자신을 있게 한 '응답하라 1997'을 언급했다. 이같이 힘든 시기 이시언을 버티게 해준 이는 '응답하라 1997'에서 호흡을 맞춘



서로 “넌 악플이 없지~ 난 악플이 진짜 많아”라고 이야기 하더라. 다른 사람에 관한 댓글 중에는 선플만 보이고, 나에 관한 댓글에는 악플만 보이는 게 나만 그런 게 아닌가 보더라. 악플에 상처도 많이 받았는데, 이게 예능 때문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연예인이라서 받는 상처도 있을 것이다. 사람이 사람을 싫어하는 데는 이유가 딱히 없다고 생각한다.



신호 처리능력은 초당 30억 회 수준 파워PC 프로세서 기반 업그레이드 계획이 있었고 이후 명령 처리능력이 초당 105억 회 수준까지 개량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프로세서 구성은 불명 기안 호불호 많이 갈리지만 그 날것의 느낌 그게 웃기고 이시언은 ㄹㅇ임 여기서 툭툭 던지는거 꼭 필요하고 캐릭터 캐치도 잘함 이시언이 없어서 조금 아쉽당ㅋㅋㅋ 이시언 집들이 방송 후에, 방송국카메라 없이 무지개 정예멤버들끼리 상도동 집들이를 했었군요. ㄷㄷㄷㄷ 하필 전현무는 술도 안마셔서 무지개모임엔 안나온다던데 ㄷㄷㄷㄷ 둘 조합이 베커상 후보에 오를 정도로 흥했다고??? 이시언 조교시절 겪었던



내 욕심이다. 또 안 보여준 모습이 있다면 다른 모습으로 인사드리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있다"며 새로운 얼굴을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은 욕심을 내비쳤다. 이연걸 정무문의 악역으로 유명한 billy chou 생각나더라구요 "힘들었던 시기 버티게 해준 것은 무엇이었냐"고 묻자 이시언은 "딱 한명 기억나는 사람이 있는데 서인국이다. '응답하라1997'이라는 드라마가 방영되기 전에는 지금의 tvN이 아니었고, 드라마도 크게 기대받지 못했다. 인국이나 나도 이렇다 할만한 것이 없었다. 그때 인국이 집에서 같이 술을 마시다 내가 펑펑 운 적이 있다"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