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못알아보는거 데뷔 때 건방졌던 지석진.jpg 런닝맨 어제 안무 따라하기? 같은 댄스대결 하는데 대결하는 멤버가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17. 13:40

본문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에 김노은 PD는 "지석진 씨가 여러 에피소드를 맛깔나게 말해주셨는데, 내공 있는 입담이 돋보였다. 또 '형님'들보다 더 형님이신데 워낙 오픈마인드시다 보니, 현장 분위기를 유하게 끌어가주셨다"라고 전했다. 새 코너 '취업상담실'에 대한 호평도 빼놓을 수 없다. 김노은 PD는 "카피추 씨가 시청자들에게 생소할지 모르나, 이미 유튜브에서 굉장히 유명한 분이다. 재미있으신 분이라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시청자분들이 신선한 얼굴들을 보고 색다른 재미를 얻어가시면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2019년 1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박나래, 이영자, 서장훈, 김종국, 송은이, 이상민, 김건모, 이효리, 이광수, 김구라, 박명수, 전현무, 양세형, 안정환, 신동엽, 조세호, 신봉선, 장도연, 김성주, 노홍철, 김숙, 윤정수,



어떤 곡을 띄울지 대충 감이 잡히시죠!? ㅎㅎ 무대를 부숴버릴 기세의 강한 댄스곡이면서 6년 전 오늘인 2013년 11월 3일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서 무대를 선보였던 곡 바로 샤이니의 Everybody 입니다.....! 사실 이 곡은 몇 차례 띄운 적이 있지만 그래도 오늘과 인연이 깊은 곡이라 다시 한 번





목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13:00~14:00 (초록 티) 191024 엠카운트다운 mnet 6시 러브미(흰니트유광가죽바지),밤새(하늘색소매리본)빨머 191025 금 뮤직뱅크 kbs2 5시 (출근ㅡ파란니트.밝청바지.호피컨버스) 191025 토 노량진 cts 아트홀 팬사인회 191025 금 유희열의 스케치북 kbs2 12:10(촬영ㅡ화) 191026 토 쇼!음악중심(흰셔츠조각글씨.검정넥타이.청바지) 191026 토 핫트랙스팬사인회(흰셔츠 글씨 조각구멍들.검정넥타이.청바지)목동 로운홀 7시 191027





런닝맨 넘 잼땈ㅋㅋㅋㅋㅋㅋ (약스압) 엠팍에서 선정한 지난 13년간 연도별 올해의 예능 런닝맨 지석진 최우수상 받았으면 ㅋㅋㅋ 지석진이 런닝맨에서 꼰대짓을 못하는 이유 지석진도 대단하다 50넘어서까지 런닝맨에서 뛰어다녔어ㅋㅋㅋㅋ 데뷔 때 건방졌던 지석진.jpg 지석진 얘기 나와서 하는말인데 너네 저번주 아형 안봤으면 꼭봐라 이사실 방금 알고 개놀람 유재석,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이 신인시절 상갓집에서 생긴 일.jpg 진짜 지석진도 요새 진짜 열심히하고 몸안사리는데 난 습스 연예대상 지석진 꾸준히 미는중 ㅋㅋ 요즘 지석진유입 쩌는듯 재연 (An Encore) - 샤이니 (종현 종현 종현 종현 종현) -





한다. (2007년 아차상 : 황금어장) 꽁트 프로그램으로 출발한 황금어장은 무릎팍 도사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무릎팍 도사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재편된다. 이후 여러 코너를 거쳐 라디오스타까지 자리를 잡고 두 코너 체제로 지속된다. 무릎팍 도사는 황당한 꽁트 형식의 토크쇼로 시작했으나 점차 구성이 제대로 잡힌 1인 정통 토크쇼로 모습을 갖추며 게스트의 인생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라디오스타도 짧지만 재밌다는 반응을 얻으며 황금어장의 인기 견인에 도움을 주었다. 2008년 : 1박 2일 2008년 당시 출연진 : 강호동,



실력파 가수들이 조명받고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어간다는 점에서 가요계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과거의 명곡들이 명가수들을 통해 재조명되는 순기능을 있었다. 김범수의 '제발', 임재범의 '여러분', 김연우의 '나와 같다면', 박정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등 많은 무대들이 레전드 무대로 회자되며 1년도 안된 방영 기간이지만 그 짧은 기간동안에만 9년째 방송중인 후발주자 불후의 명곡에 못지 않은 많은 업적을 남긴 전설의 프로그램으로 남아있다. 초기 연출자인 김영희PD는 나중에 자신이 연출한 프로그램 TOP3 안에 나는 가수다를





종현아, 넌 누구보다 화려하게 아름다워 ------------------------------------------- 종현이 말고 좋아하는 다른 연예인 있어요? 아니 없어요 없었어요? 없어요 없었어요? 아니 없어요! 아, 있었는데? 아니 없어요 그냥! 빼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긴디런닝맨에서 ㅋㅋㄱㄱㄱㄱㄱㄱ 눌러보니 아이돌이네 ㅋㅋㅋㅋ zzzz 는 유재석과 지석진의 평소 통화 내용 이걸 들은 지석진 아내의 반응 "뭘 그렇게 둘이 맨날 찌그러져 있어!!!!!!!!!!!!!!!!!!!!!!!!!!!!!!!!!!!!!!!!!" 그 전화를 참았어야 되는데...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광수 양세찬 지석진ㅋㅋㅋㅋㅋㅋㅋ 서사 완성임ㅋㅋㅋ 저형 겁나 기대하고 갔는데 못받았다곸ㅋㅋㅋ 보는



예능들이 하나둘 히트하며 케이블의 위상도 함께 상승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나영석PD가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는 차승원의 뛰어난 요리 실력과 유해진의 인간적인 모습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특히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아 이 두 사람은 이후에도 꾸준히 나영석 예능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아차상 : 냉장고를



대화내용 존나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해~? / 찌그려져있어~ 런닝맨에서 꼰대짓 하고싶어도 할 수 없는 지석진.jpg 송지효는 저번주가 좀 심하긴 했어 런닝맨에서 이사실 방금 알고 개놀람 가치를 되찾은 지석진의 거적떼기들 지석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년도별로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을 하나씩 선정했으며, 앞선 년도에서 이미 선정되었던 프로그램은 이후에는 후보에서 제외했습니다.) 2007년 : 무한도전 2007년 당시 출연진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노홍철 2005년, 천하제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