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꽝하이 레알마드리드 진출했어요? 이천수 소시에다드 입단식날 "여기를 발판으로 레알마드리드로 가겠다" 레알마드리드에서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17. 02:05

본문

선수들과 함께 일하기 전까진 절대로 완벽하게 알 수 없어" "내 선물은 내 눈앞에 있는 토트넘 선수단이야, 그리고 이건 너무 좋은 선물인거 같아" -토트넘에 가져올 변화에 대해 "나는 큰 변화를 원하지 않아. 나는 이틀이 아니라 5년 반동안 이루어놓은 토대를 존중하고 싶어" "우리는 이러한 것들이 유지된 채로 더 발전되길



것을 바꿨어. 감독들과 관련해서, 미디어 때문에 우리는 안정성을 잃었어." "관계를 맺고 끝내는게 너무 빨라. 선수들은 서로에게 지칠 수 있고, 감독에게 지칠 수 있어. 모든게 점점 더 빨라지고 있어" "내가 홀가분한 마음과 홀가분한 심장을 가지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갔을 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내가 그리 좋아하지 않는 것들로 내 심장을 채웠어" "하지만 나는 맨체스터





다음 시즌에 더 강해진 모습으로 나타나서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했고 프리미어 리그도 순항중이야." "정해진건 없다고 생각해. 이건 당사자들의 반응에 달린 일이야. 물론 난 클럽의 역사까지 깊이 파고들어가고 싶진 않아." -그가 예전에 했던 토트넘에 대한 발언에 대해 첼시의 감독으로 재직중이던 시절, 무리뉴는 토트넘 감독을 절대로 맡지 않겠다고 주장했지만 그는 현재 토트넘 감독이다. 이에 대해 묻자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건 내가 짤리기 전에 말한거잖아! 이게 현대 축구야. 선수들과 관련해서, 보스만 룰은 모든



챔피언스리그 준우승을 차지했던 리버풀이 다시 한번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올라 우승을 차지했다. 결승 상대도 잉글랜드 클럽인 토트넘이었다. 유로파리그에서도 스페인과 잉글랜드 클럽들의 시대였다. 이 두 국가의 클럽들이 8년 동안 왕좌를 나눠가졌다. 2013-14시즌부터 2015-16시즌까진 세비야가 3연속 우승을 따냈고, 2011-12시즌과 2017-18시즌 아틀레티코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를 위협한 것이 잉글랜드 클럽들이다. 2012-13시즌 첼시가, 2016-17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우승했다. 2018-19시즌에도 첼시와 아스널이 만나 '집안 싸움'이 벌어졌고





꽝하이 레알마드리드 진출했어요? 해축 강팀들 의외로 많이 잡혔네요 레알마드리드에서 오퍼온 청주 fc 축구신동 발냄시아..대어를 손흥민 은퇴전에 트로피 들어올릴수 있을까요? 태사자 김형준 쿠팡맨! '유럽 양분' 잉글랜드-스페인 14개 팀, UCL-UEL 조별 리그 모두 통과 포체티노 노리는 팀들도 많겠네요 경기중 똥싸러간 레알마드리드 선수 ???: 손흥민의 나라는 예의가 있는 나라.jpg 손흥민 어디 클럽 가는게 좋을까요? 내년 6월 말에 유럽 갈건데 루트 봐줄 덬? 2001년생의 K하트.gif 무리뉴 올초에 백수일때 한국온다고 해놓고 안옴 (오피셜) 2019/20 유럽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표



포인트에 입덕했어 ^^^^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당시 챔피언)와 맞대결 전 당당한 델리... (존멋) 근데 이렇게 귀엽게 웃는 것도 잘함 얼핏 보면 축구 할수 있어? 같은 다리지만 알고보면 피지컬 존나 쩔구요 그라운드에서 신경전 벌이다가도 갑자기 존나 귀여운 세리모니도 잘함ㅋㅋㅋ (뜻은 모른 지만 앎) 이렇게 보면 얼굴 선도 찐하게 잘생겼다능... 노잼 영업글 읽어줘서 고맙구 최대 세



오랜 시간이 아냐. 내 깊은 내면에서부터 나는 정말 행복하다고 느끼고 있어" -토트넘의 잠재력에 대해 "(여기에 오겠다는 결심에 대해) 더 이상 행복할 수가 없었어. 이 일에 대한 잠재적 어려움? 시즌 도중에 감독이 바뀌는건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이 분명하지. 우리가 모르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결과가 결단을 강요하게 돼." "클럽의 잠재력은 엄청나고, 선수들의 잠재력에 대해





언제든 상관없이, 만일 우리가 우승타이틀을 따내면, 그건 나때문이 아니라 클럽이 그동안 계획해온 비전의 자연스러운 결과물일 뿐이야." -레알 마드리드와의 소문에 대해서 "만일 레알 마드리드에 있는 내 친구들과 전화가 하고 싶으면, 난 그렇게 해. 난 그들과 정말 자주 얘기해. 난 마드리드에 엄청 많은 친구가



월요일 ~ 7월 마지막주 금요일 (약 34일) 스페인 - 프랑스 - 독일을 갈거야 (스페인의 여름이 엄청 덥다고 해서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려구!) 중국남방항공?을 타고 갈 예정이라 베이징에서 10시간, 3시간 경유 시간이 있어서 2일정도 추가될 것 같아 인공 - 베이징 경유(10시간) - > 스페인 마그리드 in (4박) - 발렌시아 (1박) - 이비사섬 (1박) - 바르셀로나 (6박) - > 프랑스 파리(6박 + 투르 당일치기) - 스트라스부르 + 콜마르 구경 - > 독일 뮌헨 (3박) - 프랑크푸르트 (3박) - 베를린(2박) out





해축판 단짠단짠 간지남 여기있다! 무리뉴 컨퍼런스 전문.txt 손흥민 골 보고 생각난 메시 역대급 골.gif 그러고보면 레알이 꿀빤게... 루카스 모우라는 무리뉴 부임에 흥분함 [햋방-미남도르] 해축판 단짠단짠 간지남 여기있다! 위키백과에서 축구선수들 실적 좀 보는데 이거 뭐임??? 꽝하이 레알마드리드에서 100경기 출장 27골??? 맨유는 예상대로 본머스에 0:1패 바로셀로나는 레반테에 1:3패 바이에른은 뮌헨 푸랑크푸르트에 1:5 패 파리는 디종에 1:2패 과연 레알마드리드는 베티스에 잡힐것인가.. 스페인유소년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