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는 후렴구 좋음 김재환 시간이필요해 따숩다 김재환 시간이필요해도 좋지만 아 ㅅㅂ 콘서트에서 들을 생각하니까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14. 11:24

본문

김재환 시간이필요해 내취향 근데 김재환 트랙리스트에는 시간이필요해만 타이틀아니었음? 김재환 시간이필요해 도입부에 트로트처럼 쒸가니휘 필요해 하는 꺾기 너무좋아 김재환 타이틀 시간이필요해시간이필요해 이렇게 다다다 하는 후렴구 좋음 김재환 세곡 차트인 54 시간이필요해 89 파라다이스 92 누나 너네 혹시 12월 12일에 뭐해? 김재환 시간이필요해도 좋지만 김재환ㅋㅋㅋㅋ12월12일날짜아니고 시간이필요해도 아니라더니 다맞았넼ㅋㅋㅋㅋㅋ 아 ㅅㅂ 콘서트에서 들을 생각하니까 갑자기 인생이 행복해짐 (주어:김재환, 목적어:시간이필요해) 김재환 시간이필요해 따숩다 노래 특이한데 좋아 잘못붙은거 아냐? ㄴ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느낌인지 RGRG? 거기 중독있음 선방했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