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황을 모르는 박우진과 본격적으로 시작하려는 임영민 이대휘 나 진짜 연하 싫어하는데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8. 08:00

본문

멜뮤 에이비식스 인트로무대 속음ㅠㅠㅋㅋㅋ 앞을 봐도 박우진 뒤를 봐도 박우진 박우진 빛 안무 춤추는 거 아이언맨 헬멧쓰고 뮤뱅출근한 박우진 워너원 덬이거나 그릇 잘알 있어? 박우진 아이언맨 헬맷에 라이더자켓이라니 박우진 첨보는 셀카를 멤버들 등에서 첨볼줄이야 이렇게 생일축하해주는 그룹 처음봄ㅋㅋㅋㅋㅋㅋ (주어 에이비식스 워 박지훈 박우진 되게 본격적으로 먹네 접시랑 테이블보 존나 이뻐 박우진ㅋㅋㅋㅋㅋㅋ그림ㅋㅋㅋㅋㅋ 박우진 복근 만든 거 있잖아 박우진 짐짜 쫑알쫑알거려 귀여워..... 박우진 같은쪽 다리 한번 재활치료한적 있지않아?? 박우진 춤추다가



놀리는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스온리처럼 듣고싶어서 ㅋㅋㅋ 박우진 맞겠지 우리 분쏘❤ 개웃곀ㅋㅋㅋㅋ 박우진 둘다 잘어울려 넘죠아 ㅠㅠ 나 내일이 아니네 이제 오늘 전공시험인데 공부못하겠어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그래그래ㅠㅠㅠ 내남친하자 박지훈한테 안겨있는 강아지 안정감보소ㅋㅋㅋㅋ 분쏘 청춘이당ㅋㅋㅋㅋㅋ 박우진 건강단❤️ 나간거?? ㅅㅂ 생각만해도 아파 오피셜리 미씽유 부른거보고 존버하게됨 근데 저노래알까; 우진이 내옆에서 그림그리고있다😡





기차 우진시~ㅎㅎ💕 드디어 박우진ㅋㅋㅋ폴킴 슨배님 1호선 차 안 박우진 작은 광고 예쁘다 우진이 다리 엄청 아팠을텐데 인트로 끝까지 하고 내려간거 우진시👼🏻💕 이건 얼굴 안보여도 박우진이네 우진이 노래에 자신감 붙은거 너무 좋다 . 박우진 새로운 취미 요리라고 공카에 사진 올렸는데 사진이 박우진 뒷태 귀여운거봐 햄깅이ㅠㅠㅠㅠㅠ 191026 [예능연구소



없는 것이다. 이건희-명희, 원정출산 효시 격 이재용 부회장은 지난 1998년 6월 임창욱 대상그룹 회장의 장녀 세령씨와 결혼했고 1998년 6월 15일 혼인신고를 마쳤다. 세령씨는 1977년 8월 13일생으로 이부회장과는 9살 차이가 났으나 슬하에 1남 1녀를 두는 등 행복한 생활을 하는 듯 했으나 결혼 11년만인 2009년 2월 전격 이혼했다. 현재 국제학교에 ‘사회적 배려대상자’ 혜택을 받아 편법 입학한 사실이 드러나 문제가 됐던 이회장의 장손자 지호군은 올해 14세로 중국으로 보낸다는 삼성의 말과는 달리 현재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 인근 명문사립학교인 ‘E’스쿨에 재학 중인



안대 너무 잘어울리는데? 엡식 김동현 박우진도 얼굴 합 좋은거같아 더쇼 직캠 박우진포커스 하이컨택 어제 워너원고3 첫화 다시 봤거든? 분명 오늘 박우진 생일이 맞는데 박우진 진짜 짹디 닉값해 에이비식스에 박우진이랑 슾구에 휘영이랑 너네 그거알아? 에이비식스 부산즈 박우진 몸쓰는거 쩔어 나는야 귀요미 박우진 글에 흐진을 우진으로 읽었대 ㅋㅋㅋ 박우진덬 넘나 싱숭생숭하다



구름은 함께 합니다 €-536; 너무 귀엽ㅎㅎㅎ #하늘 #구름 #사랑해 PM 10:10 @ gooreumseng 박지훈님(@ 0529.jihoon.ig ) INSTA LIVE 中 댓글 (원방링크) 12 PM 05:45 Sky Drama 위플레이 1회 촬영컷 PM 10:11 @ gooreumseng 오늘도





위플레이 4회 현장포토 21 PM 01:40 @ gooreumseng 댓글 @ tamzin_choi PM 02:23 Sky Drama 위플레이 4회 현장포토.gif + jpg PM 04:30 Sky Drama 위플레이 위플레이 4행시



ㅜㅜㅋㅋㅋㅋㅋㅋ 무묭이가 결혼해서 먹어보는 건 어때 몰랐지 이대휘랑 박우진 있는 그룹이랑 배진영 있는 그룹이랑 얘넨 항상 진심이야.......... 찹스테이크 소세지 강정 닭고기 덮밥 세개 올렸는데 색조합이랑 비쥬얼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신난게 보이는 동현이와 웅이 그리고 가야되나 고민하는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 뭔데 그게 이런 무대할때마다 박우진 자기잘알 팬잘알인것도 복 같음 우진아ㅠㅠ 보고싶어 내돌은 항상 진심이고 노빠꾸야...귀여워 에이비식스ㅠㅠㅠㅠ 박우진 생일축하해❤❤❤ 누가 자꾸 엡식 들튀하는데 그럼 박우진은 내가 갖는다 우진이 다음에





PM 06:20 GRAZIA KOREA 11월호 프리뷰 中 PM 10:17 Sky Drama 위플레이 간식 서폿 인증 셀카 PM 11:20 SNS 이유경 아나운서 흥부제 하성운 19 PM 12:20 MBC 쇼! 음악중심 [무대맛집] 하성운의 무대 모음 Zip PM 02:59 NOW. 심야아이돌 10.14 현장포토





개조아 ㅅㅂ 바구짐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30초부터 내 친구 대답 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서는 안될 생각까지 하게만드는 박우진이라곸 ㅋㅋㅋㅋㅋ 오늘 요리후기보니까 또 생각나 박우진진짜못하는게 뭐야 다정왕 ㅠㅠㅠㅠㅠㅠ 나랑 결혼해 ㅠㅠㅠ 벌써 3번째 챙기는 생일이라니 기분이상해 박우진ㅠㅠㅠㅠ 생일축하해❤️ 빨리 낫길 바라 ㅜㅜㅜㅜㅜ 귀염둥이야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사랑해❤️❤️ 넘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같이 뭐야 나는 집에서 같이 불러줘야하는거냐고 ㅋㅋㅋㅋㅋ 사랑해 박우진도 토닥토닥 덬들도 토닥토닥 공카글 이제 보고 울고있는 사람 나 우진이 너무 어른이다 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