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카페 추천해주라! +교대맛집추천해 교대역 맛집을 찾았네요 교대역 맛집 .... 교대쪽 맛집 추천부탁드려요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8. 06:38

본문

나는 평생가도 하나 살까 말까 한 브랜드 제품의 매장이 각 호텔 단지마다 한국 백화점의 3배이상 규모로 갖춰진걸 보면 좀 질리기는 합니다. 저걸 다 누가 사기나 할까 싶긴 한데..사니까 매장이 있는거겠죠. 오늘 서초동까지 먼길 오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자주(??)가는 음식점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이번 집회 근처를 위주로 골라봤습니다만, 서초동 물가가 역시 좀 쌔네요. 우선 국밥류 1. 이남장 근처에서 가장 유명한 설렁탕집입니다. 교대역 3분거리입니다. 한끼 뜨뜻하게 드실수있습니다. 2. 산들목콩나물국밥 제가



남부터미널에서 서초역가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3. 맥도날드 교대입구3거리에 위치한 맥도날드입니다. 주유소내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면류입니다. 1. 만리성 짜장입니다. ㅋㅋ 서초역근처에 있습니다. 맛있습니다. 짜장맛있는 중국집이 진짜 맛집이죠. 짜장면 드세여. 2. 서관면옥 최근 엄청하핫한곳입니다. 집회장소에서는 떨어져있긴한데 워낙 핫해서 추천드립니다. 평양냉면이 주종이구요, 20인 한정 반상이 유명합니다. 3. 서초면옥 그럭저럭





타이파 빌리지나 세나도 광장, 판다 파빌리온, 호텔의 각종 로비에서 하는 간단한 쇼,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쇼 등등등이 있습니다. 호텔로비나 외부에서 간단한 쇼를 하거나 장식을 예쁘게 해둔 경우가 많구요. 이건 코타이 커넥션이라고 호텔끼리 연결해주는 셔틀타고 한바퀴 도시면 볼수 있습니다. 저희는 돈 내고(1인당 1만원) 파리지엥 호텔앞에 있는 짝퉁 에펠탑 한번 올라가봤고, 윈팰리스 분수쇼랑 케이블카 타고, 윈팰리스 생화 꽂 장식, 투숙했던 갤럭시 다이아몬드 쇼까지는 봤습니다. 마카오에 가면 꼭 해봐야 하는것으로 꼽히는게





시도해봤지만, 더 빠른 순번을 받고 싶은 마음에 길게 늘어선 줄은 좀처럼 해결되지 않았다. 포방터시장 상인연합회와 서대문구청 등도 대책 마련에 고심했다. 하지만 개인 가게를 위해서 세금을 들일 수도 없는 노릇이어서 마땅한 해결 방법을 찾지 못했다. 결국 연돈이 떠나기로 했다. 정용래(66) 포방터시장 상인회연합회장은 "상인회에서도 나무의자도 놓아도 보고 나름



나가주시고~ 16년 겨울에도 곰곰히 생각해보면 딱히 앞장서서 물러나라 탄핵하자 이러셨던거 아니셨고 원칙대로 하나하나 정리해가면서 국회에서 할일, 당에서 할일 해가며 응원하다보니 세계최초로 피흘리지 않는 국민혁명 이뤄냈고... 검찰개혁역시 최순실 정권 끌어내리는 일 못지않은 동력이 필요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저렇게 막무가내 쎈애들인데 순순히 네! 저희 알아서 개혁할께요?) 전임 검찰총장 임기 다 한뒤 윤석렬 임명해서 이쉬키기 어쩌구 저쩌구 할테니 그럼 이렇게 해야지... 보다는 당시 가장 신망있던 총장후보 임명했고, 임명권자로서 "나는 검찰을 개혁할겁니다" 메시지 던지고 그 메시지



"가끔 너무 쓰레기가 많아 마음 상할 때가 있었다" "담배 냄새 같은 문제 사라지면 좋을 것 같다" 등의 반응도 있었다. 하지만 대부분은 동고동락하던 이웃을 떠나보내는 아쉬움에 "앞으로도 장사가 잘 됐으면 좋겠다" "사장 잘못은 아니지 않느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15일 오전 11시쯤 손님들이 우산을



다피타가 2개점이 있는데 서초역에서는 2호점이 가깝습니다. 가격대가 높긴하지만 한번쯤 들러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2.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남부터미널에서 서초역가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3. 맥도날드 교대입구3거리에 위치한 맥도날드입니다. 주유소내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면류입니다. 1. 만리성 짜장입니다. ㅋㅋ 서초역근처에 있습니다. 맛있습니다. 짜장맛있는 중국집이 진짜 맛집이죠. 짜장면 드세여. 2. 서관면옥 최근 엄청하핫한곳입니다. 집회장소에서는 떨어져있긴한데 워낙 핫해서 추천드립니다. 평양냉면이 주종이구요, 20인 한정 반상이 유명합니다. 3. 서초면옥 그럭저럭 드시기에 좋습니다. 그냥 무난한 갈비탕, 냉면이 땡기시면 가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가족끼리



프랑스에서도 불가능한 일이다. 이제 적어도 민주주의의 롤모델은 대한민국이라는 것을 우리는 또 한번 전세계에 알린 것이다. 자랑스러워 해도 될 것 같다. 9. 뒷풀이를 위해 서초동과 교대역 부근의 맛집을 배회하는데 그렇게 수많은 인파가 왔으니 그 지역 상가는 때아닌 대목을 맞이했다. 사장들은 흥이났고 알바들은 엄청 고생했다. 거의 모든 음식점들이 사람들로 가득찼다. 그런데 유일하게 이자카야와 일식집들만 텅텅 비었더라. 정말 손님이 한 테이블도 없는 곳이 대부분이었다. 한국





관심이 될 것 같다. 한명숙, 김경수의 사례에서 기소에서 구속까지 우리가 아는 상식과 매우 다른 결과가 얼마든지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가 없다. 5. 하지만 비록 검찰이 시민들의 촛불을 두려워하지 않아도 다른 선출직 공무원들은 그렇지가 않다. 당장 내년 4.15 총선이 이제 200일도 남지 않았다. 얄팍하게





칼국수 전문점입니다. ------------------------------------------------------------------------------------------------------------------------------------------------------------------------------------------- 오늘 서초동까지 먼길 오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자주(??)가는 음식점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이번 집회 근처를 위주로 골라봤습니다만, 서초동 물가가 역시 좀 쌔네요. 우선 국밥류 1. 이남장 근처에서 가장 유명한 설렁탕집입니다. 교대역 3분거리입니다. 한끼 뜨뜻하게 드실수있습니다. 2. 산들목콩나물국밥 제가 좋아하는곳인데, 약간 호불호가 갈립니다. 해장이 필요할때 찾아가는곳입니다. 서초역에서 예술의전당방향으로 가시면 있습니다. 3. 제주은희네해장국 서초3동 4거리에 위치하고있어서 거리가 조금 멉니다. 남부터미널역에서 합류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다음은 양식 1. 다피타2호점 제가 좋아하는곳입니다. 서초동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