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사가 대박임 폴킴 - 안녕 (호텔 델루나 OST) 아이유 이번 콘서트 게스트 = 거미 악뮤 폴킴 크러쉬 장범준 폴킴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6. 00:16

본문

X / 에픽하이 블랙핑크 Jvcki wai외 강현준 창모 댄스 남- 방탄소년단 / 엑소 민현 세븐틴 위너 댄스 여- 청하 마마무 있지 / 여자친구 트와이스 R&B - 헤이즈 / 백예린 박봄 크러쉬 어반자카파 록 - 엔플라잉 / 악뮤 데이식스 박효신 장범준 폴킴 방탄





웃겨 그리고 승준이 언제 어디서나 스파크 그리는거 자기 사랑맨 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2019년 현재에는 폴킴을 엄청 좋아해ㅋㅋㅋㅋㅋㅋ 오궁 애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계 기간 겹쳐? 기계 빼고 트와 제니 폴킴을 얻는다니 고개가 끄덕끄덕 한다 머리 잘 썼네ㅋㅋㅋㅋ 굳이 심사 40퍼 된 거 보면 올해 음원들한테 심사 점수 가중치 줘서 방탄일 거 같다 아님 오스트 잘되면 가수들도 뜨는건가? 내가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official 트위터 ✔ [ EPISODE] Welcome to 'BTS POP-UP : HOUSE OF BTS ✔ BIGHIT OFFICIAL MERCH 트위터 ✔



'니 소식', '새 사랑'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단숨에 음원강자가 된 송하예가 12표를 얻어 2위,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른 뒤 Mnet '퀸덤'으로 화제몰이 중인 오마이걸이 10표로 3위에 랭크됐다. 또 '음원강자' 폴킴 장범준 잔나비와 '퀸덤'으로 반전의 기반을 마련한 AOA가 모두 8표를 받아 공동 4위를 기록했다. 또 엔플라잉과 박봄이 6표를 얻었고, 핑클 청하 엑스원 아이유 몬스타엑스 태연 악뮤가 4표를,





의 수록곡이구요 . Homedobdy 는요 집순이 , 집돌이를 칭하는 단어구요 . 쇼미더머니 777 예선 2 차에서 보여주었던 랩이 바로 이 곡이죠 . 굉장히 세련된 싱잉랩으로 주목을 받았었던 장면이 아직도 기억이 나는데 또 이 앨범에 수록된 또 다른 곡 무리야까지 들어보면 pH-1 씨도 정말 집돌이구나 라는 걸 느끼게 돼요 . pH-1 가 저와 초등학교 동창인데 듣다 보면은 월천초등학교 동창 분들은 다 집돌이일까 라는





많겠지? 폴킴 안나오면 허전해 폴킴 미치겠다 갑자기 감김 김동률형님의 저음은 정말 소름돋는거같아요. 2010년대 멜론 종합차트) OST 연간 최고 순위 2019 멜뮤 후보 부분별 출연 확정 현황 김태형 이름에 뭔가 있는건가



시대 정황과 다른 기록 들을 보아서 신라 왕자로 보는 것이 타당하다 하겠다  . 김우중 전 대우그룹 회장 또한 광산 김씨 일문이다. -마마무 솔라(김용선), IronDragon좌 (김응수), 배우 김수로, 배우 김아중, 배우 김우빈, BTS 진(김석진), 배우 하정우, 배우 현빈, BTS 뷔(김태형), 폴킴(김태형), 구구단 김세정(IOI), 유진(SES), 김태호(무한도전 PD)...등 그렇다고 하네! 우리



설명했다. '비긴어게인' 시리즈는 시즌3까지 모두 호평을 얻으며, 명실상부 인기 예능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장수 프로그램으로서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송광종 PD는 "시청자들에게 '비긴어게인' 하면 '해외의 아름다운 곳에서 노래를 한다'라는 이미지가 있다. 그런 이미지가 자리 잡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라고



바이브, 박진영, 벤, 볼빨간사춘기, 성시경&박효신&이석훈&서인국&빅스 세정, 송이한, 신예영, 에이치코드, 염따&딥플로우&팔로알토, 이우, 잔나비, 장덕철, 장범준, 장혜진&윤민수 전상근, 첸, 케이시, 펀치, 허각, 헤이즈, 황치열, 휘인 - 한국곡만 / 외국곡 제외 대전꺼ㅠ... 참고로 나 방덬이라 인팤 많이 해보긴 함 근데 자리 적은건 너무 어려워서ㅠ 궁금 첨 알았어 방탄 뷔랑 이름 같네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어차피 집계기준 바뀌기 전이면 방탄이 거의





오늘의 출근곡 야 폴킴 스장 노래나옴 들어 가서 [안주곡] 폴킴 - 모든 날, 모든 순간 박진영만 보다가 폴킴 신곡 20위권대로 밀려난거 이제봄 난 오스트중 젤 체감된게 폴킴노래임 폴킴 - 모든날 모든순간 폴킴이 직접 사재기 거절시 보복사례 언급을 했었고 그런 인디가수들 존많이랬음 폴킴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공연 티켓팅 어려워? 폴킴잌ㅋㅋㅋ 생각보다 더 잘어울리는데 야 이재욱 너 팬미팅 하면 폴킴 비 완곡 해주기야 폴킴 헤어질걸알아도 진짜 좋은데ㅠㅠ 폴킴이랑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