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성운 : 만찢남? 누구지? 만찢남 동튀남 만찢남 누구지?ㅋㅋ 하성운ㅋㅋㅋㅋ 만찢남 좋다 선곡 흔한 양덕의 코스프레(만찢남).gif 복면가왕 만찢남..가왕답게 넘 잘하네요 하성운 만찢남 정체 ..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5. 19:16

본문

지환이에서 백경으로 변신하려면, 말투부터 시작해 모든 걸 완전히 뒤집어서 표현해야 할 것 같았다. 마음가짐 자체를 뒤집었다. 하하 06) 데뷔한 지 거의 일년 만에 여러 작품으로 대중에게 존재를 알렸고, 거의 모든 작품의 캐릭터가 인기를 끌었다. 요즘 들어 인기를 실감하는 순간들이 꽤 많이 생겼을 것 같은데. - 일 년 전만 해도



그렇다. 15) 이재욱 표 데일리룩에 가장 신경쓰는 포인트는? - 집에 후드 티셔츠가 제일 많다. 예전부터 스트리트 브랜드를 좋아해서 아직까지도 현장에 나갈 때 스트리트 느낌으로 편하게 입고 나가는 편이다. 색은 블랙을 가장 선호한다. 옷을 오래





누구야? 하성운 : 만찢남? 누구지? 만찢남이야 뭐야 ㄷㄷㄷ 비슷할듯 만찢남 동튀남 만찢남 좋다 선곡 아이돌 노래 선곡했는데 보컬 존잘이었던 복면가왕 가왕 무대 나 진심 만찢남 이런 단어 안쓰는데 김석진 ㄹㅇ오늘





옆모습 방탄소년단 진, 완벽한 비주얼! 진,지민 MAMA 참석하러 떠나요 진 잘생김에 흔들리는 카메라 인정.. 잘생김에 흔들린 거 맞아 방탄소년단 진,'출국길에서 자체발광' 맞아요 맞습니다 석진이 몸에서 빛이나는 겁니다



아직도 TV랑 나를 번갈아 보신다. 어머니도, 누나도 너무 신기하다고... 09) 배우라는 직업을 갖게 된 계기는? - 학창 시절부터 아르바이트를 굉장히 많이 했다. 여러 일을 거쳤지만, 스스로 이끌려다니는 느낌을 받고 하고 싶은 욕구가 생긴 건 연기가 처음이었다. 학원에서 처음 연기 수업을 들었고, 입시까지 준비하다 보니 지금까지



- 사실 다희 누나 광팬이다 하하. 배울 점이 정말 많은 분이다. 다희 누나 덕분에 현장에 임하는 마음가짐 자체가 달라진 적도 많았다. 배우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부분들을 정말 많이 보여주셨고 또 많이 배웠다. 그간 봤던 가장 멋있는 선배를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이다희 누나다.



생각을 품게 됐다. 소년에게 하루(로운 분)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그와 점점 가까워져 가는 은단오의 모습은 그녀의 약혼자인 백경(이재욱 분)의 심기를 거슬리게 하며 세 사람 사이 펼쳐질 삼각관계에 불씨를 지폈다. 특히 지난 수요일(9일) 방송에서는 도서관에서 장난치는 은단오와 하루의 모습을 본 백경의 분노가 폭발, 갈등이 심화되는 과정이 드러났다. 백경은 하루의





그리고 이를 옆에서 지켜보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김혜윤(은단오 역)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은단오(김혜윤 분)는 만화 속 세상에서 이름 없는 엑스트라 소년의 도움으로 정해진 스토리를 바꾸는 데 성공한 뒤 그가 자신의 운명을 바꿔줄지도 모른다는



홍조가 그냥 만화찢고 나온수준 ㅠㅠ 만찢남이고 뭐고 그냥 다 뛰어 넘는다 노래도 기억의 습작 ㅠ 심금을 울립니다 오래 가겠어요 가왕들 모두 잘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가왕중 음악대장 하현우가 최고였던것같아요 01) 덕에 '만찢남'이라 불린다. 만화 속에서 걸어 나온 기분이 어떤가. -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수영장이라는 공간 속 치명적 비주얼을 뽐내는 만찢남들의 새로운 모습도 색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 여심 저격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수영 대결을 펼치기 위해 나란히 선 이도화와 오남주의 조각 같은 몸매가 시선을 끈다. 이런 가운데 은단오(김혜윤 분)와 나란히 붙어앉은 하루, 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