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두남 외전 너무 좋당... 귀두 아파~~잉 여자의귀두컷 사람을 찾습니다. 닉넴 "귀두신공" 신의한수 : 귀두편 오랜만에 귀두컷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2. 5. 16:41

본문

2명있음. 그애들한테 물어봤는데 그때 왜 나한테 대줬냐고하니깐 이유는 두명다 이런답변을함. 오빠게 너무 크고 귀두도두껍고 신기해서 넣어보고싶었는데 진짜 좋았다고... 그때 깨달았음. 크기로 밀고나가자고... 그때부터 헬스다니면서 몸만들기시작. 키스방애들이 나보고 몸만좋으면 완벽하다고해서 운동시작 ㅋ.ㅋ 결론~



괜찮은데 움직이거나 만지거나 그때마다 통증이옴. 발기하면 존나 아픔 ㅜㅜ 원래 이런건지? 이런 경험해보신분 있나요?? 3선에 세바요스 안쓰나요? 3선에 귀두랑 세바요스 쓰고 공격할때 세바요스가 올라가는... 외질이 너무 공격에대한 부담이 크네요 오늘도 외질 혼자서만 공미에서 공 뿌려주는데



여자들 합석하고 술값내주고 2차나가면 걍 근처포장마차가서 한잔하고 끝내 택시타고 빠이한게 대부분이었음. 조또 돈만쓰고 겨우 2차가서 연락처딴거 연락해보면 죄다 돈있는놈인지 시험하고 팅기고 끝내 못먹음. 하지만 작년 여름부터였을듯~ 아는동생때문에 술마시면 키스방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할려니 일이 많네요 그리고 고통도 있을것 같고 특히나 정관수술은 남자의 고환에다 주사맞는다던데 아랫배가 욱신하게 통증 온다던데 수면수술 하면 이런거 종합셋트로 수술 가능할까요? 수술후 회복때엔 특히나 정관수술 같은경우 성교후 정액이 나옵니까? 아니면?



까비 소변볼때 귀두에 붙은털 떼어내고 소변보면 작은겁니다. 털이 길어서 그래요....웃기지 마시고요..ㅎㅎㅎ 여친이랑 어제하다가 여친이꽉깨물엇는데 악하고 아프더라고요 노포엿는뎁..ㅠㅠ 그 포피대소? 귀두랑 이어진부분이찢어진거엿어요ㅠㅜ 어제피도마니나구.. 병원가봐야되까여? 지굼은 피는 안나구 포비돈바르고 항생제먹엇는데ㅜㅜ어떠카면좋죠? 내가 요즘 부산 x박 중년성인나이트 자주감. 처음에는 룸잡고 비싼양주까지 마셔가면서 유부녀한번 먹어볼라고 존나이빨까고 평소하지도않던 신사다운 매너란매너는 다 흉내내고 그래봤지만 결국





전동 배력장치 달린 위치가 컬럼이냐 아니면 샤시에 더 가까운 곳이냐에 따른 감성 대결이 될 지도... 여기서 핸들링 개념은 "운전대(오역: 핸들)를 돌리는 느낌"을 제외한 개념입니다 ㄷㄷㄷ 결론 : 내 차가 미끄러지는 온도 영상 7도 이하 ㄷㄷㄷ ((광고)) 밷. 자나가다



귀두도 엄청남 ㄷㄷㄷ 곧 거기 모든 여자들이 몰려오고 발기차게 하는데 3분만 하면 여자들이 허리 휘어지며 마구마구 쓰러짐 ㄷㄷㄷㄷ 그래서 그나라 왕이됐음 내 평생 꿈안꾸는데 이런 미친꿈은 처음 꾸었음 오늘 로또사고 저녁에 일찍자야지 ㅋㅋㅋㅋㅋㅋ ㄷㄷ 오바



기계적 마찰이 심한 경우 5) 성기 부위를 씻고 드라이기나 선풍기로 말리는 행위 현재는 증상이 심하기 때문에 병원을 방문하여 외용제 및 경구용 약을 복용하시는 것이 좋으리라 보이며 위의 주의사항 중 본인에게도 해당이 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있다면 생활습관을 교정해 나가도록 하십시오. 피부의 경우 유분으로 코팅이





검사에서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면 단순한 알레르기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귀두 표면의 알레르기는 주로 다음과 같은 경우 발생합니다. 1) 너무 자주 씻는 행위 2) 적극적으로 씻는 행위(비누나 타월 등) 3) 씻고 나서 보습을 충분히 하지 않은 경우 4) 성관계로 인한





클럽에서도 20대여자들한테도 이 멘트로작업중임. 아직은 여자들이 부끄러워하면서 걸리는여자는 없음. 허나 어느정도 반응은오는애들은 있지만 아무래도 아직어리니깐 물건 크기에는 그닥 관심이없나봄. 내가 나이들어 보인다거나~ 어쩔때는 성희롱으로 신고한다해서 쫒겨난적도있음 ㅜㅜ 역시 유부녀들이 확실히 크기따지는거같음. 지금 한 유부녀는 자기딸도 있는데 남편이랑 이혼하고싶다면서 이혼하면 자기랑 같이살수있냐고 물어보는데 진심 그여자남편이 불쌍해짐.ㅜㅜ 어째든 이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