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번 본 보야지 장소가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존버..twt 본보야지 미리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1. 30. 10:19

본문

얘한테 바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음 ㅠㅠㅠㅠ 내 마지막 가수 사랑해♡ 아포방포♡ 본보야지 구호 하기 싫은거 같이 무안해 하드니.. 석지니랑 차에 타서 구호 외치고 ㅋㅋㅋ 싱가폴에서 혼자 저세상 텐션 무엇? 춤추는거 ㅈㄴ 웃겨 ㅋㅋ



평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석진이 표정도 되게 생소해ㅋㅋㅋㅋㅋㅋ 질문 듣고 고민중이었는데 확고한 윤기랑 눈 마주치자마자 눈가에 장난스러움 그득그득 달고 수줍게 뿅 손 들었는데🤗 윤기 다시 앞에 보길래 잠깐 내렸는데 서운한 윤기가 다시 휙 돌아서



못보고 있는 신입덬이야.... 눈건강이 엄청엄청 안좋아서 핸드폰은 5분도 못보고 눈물이 쏟아지는 신입덬이야........................... 혹시 본보야지 1,2,3시즌 기차 가능한 덬 있을까?ㅠㅠㅠㅠㅠ 힘들면 하나라도.........엉엉 나도 본보야지 보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4 시작하기 전에 복습하고 시퍼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미안한데



검색해봤는데 아이폰 안된단 글만 있네 혹시 본보 크롬캐스트로 본 덬 있을까? 현생 살다가 놓치고 이제야 정신들었어ㅠㅠ 구매인증 당연 가능!!! 흑흑 오늘 밤까지 5분에 한번씩 댓 볼게 늦게하도 가능하면 남겨주면 꼭 볼게ㅠㅠㅠ 가격 오른거나 라이브 중계 가격이랑 상관없이 그냥 되게 싸게 느껴지는데 무려 두 달을 즐기는 컨텐츠인데 22000원이라 그런거



피씨로 본보야지 볼때 자꾸 끊기나? 다정하고 생활애교 쩌는 방탄 지민 일상 말투☺️💕 현대자동차 - 본보야지 싼타페 스폰 호감덬 질문있어ㅠ 구룸메즈 비하인드 앓는 글 덬들아 본보야지 크롬캐스트 돼?? 👏🏻👏🏻 본보야지 볼때 먹으려고 홍루이젠 2개사왔어 본보야지 시즌4 프리뷰컷 @가 공개되었습니다 본보야지 이야기나와서 재탕중인데 혹시 하와이편 첫날





아니네;;(머쓱) 윤동주 문학관도 가봤는데 정말 작고 영상을 10분 정도 틀어주는데 윤동주 시인의 생애를 간단히 알기 좋았어 다음에 버스 타고 남준이가 이쁘게 사진 찍어줬던 대오서점을 갔어 버스는 오래 타지 않고 한 10분 있으면 가더라 이렇게 두장이나 찍어줬던 여기!! 근데 말이야 근데....근데.....ㅎ 닫음





대지 무병장수하고 티켓팅하는대로 성공길만 걸어랏 본보야지 잘감상하구!!!!!! 졸귀 😭🐹 어제 apk 파일로 뷰잉에 위버스 설치 성공하고 나서 오늘 아침 이것저것 해봤는데 내 기준 좀 더 쉬운 방법 찾아서 다시 왔어 ㅈㅍㅁㅇ 원글은 이거 1. 크롬 apk 다운받기 apk 추출방법은



해내고, 워셔액 위치 체크하고 후진도 폭풍 하다가, 그러다가 뒤를 잠깐 본건지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목소리로 "진형 잔다~", "진형 자~" 그리고 눈 붙일 수 있게끔 급격히 조용해 지는 차 안 텐션. 난 또 여기서 윤기가 자려고 누우면 바로 뭘 하고 있었든 불 다





맏형들 사이에 넣어놓으니까 신나가지고 완전 동생미 뿜뿜인거 너무 귀여워 밥 잘먹고 신난 리트리버같아 ㅠㅠㅠㅠㅠ 특유의 별가루 뿌려놓은 하이톤 음색으로 30분전에~~를 부르는데 너무 높다고 꿍얼거리던 윤기, 원래 높은 노래라고 확인해보라는 석진이, 결국 민피디님이 확인해보고 그 음정이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 형 키가 원체 높다고 계속 ㅋㅋㅋㅋ 아니 그게



매우 자책하게됨ㅠㅠㅠㅠ 하도 팬들이 댓글로 민빠답 민빠답하길래 궁금했는데 불타 뮤비보다가 저 입동굴에 빠져가지고 한동안 못 헤어나옴 그 후 진심 약도 없는 민빠답됨 ㅠㅠㅠㅠ 팬들이 댓글로 김남준 귀엽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