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잘 어울린다... 설현의 활약이 화룡점정처럼 느껴진다. 조금씩 어색한 분위기를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1. 29. 06:15

본문

얼굴중에 이거 진짜 오져 인생 살면서 한번도 이런 그림체 배우에게 눈이 간 적이 없는데 (ㅈㅇ우도환) 우도환 얼굴 취향인 덬들은 한번씩 볼때마다 내취향이다ㅎ 싶을걸ㅋㅋㅋ 우도환 사자에서도 짠내나? 진짜 뎡배에서 덬들한테 선호연 영업당해서 나의나라 정주행하고 우도환 감겨서 신의한수 보러가고....





나의나라 보고 감겨서 매드독 위대한 유혹자 구해줘 보고 있는데 교복 진짜 잘어울려 여서 한발짝만 더 옴 빻아뿐다ㅋㄱㅋㅋㅋㄱㅋㅋㅋ 이때 멋있어 개취로는 나의나라 긴머리가 더 좋은데 구해줘때도 존잘이넹 난 우도환 장난기 많고 까불까불거리는 성격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정리된 작년블로그글봤는데 그거 이겨먹은 남선호 무엇ㅠㅠㅠㅠ 우도환덬 있어? 드라마 볼건데 필모 추천좀 ‘나의 나라’ 양세종X우도환X김설현X장혁 밝힌 종영소감 “성장하는 계기” 잠깐만;;창빼는 타이밍 세는거 우도환 존나 귀여운데;; 주둥이가 몇개길래 이러냐. 요즘 신의한수 배우들 라이브챗 무대인사 이런거 찾아보는데 선배들이 자꾸 우도환 이름 인터셉트 하는거 존웃존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도환 9화이후로 특히 연기 야무지게



맞은 이성계를 찾아간다. 서연의 죽음 이후 무자비하게 칼을 휘두르는 남선호의 결연한 눈빛은 또 다른 피바람을 예고하는 듯하다. 서휘와 남전 사이에도 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 더 치밀한 복수를 꿈꾸는 서휘와 자신이 원하는 세상에서 기어코 권력을 쥐려는 남전, 눈빛만으로도 서로를 향한 깊은 감정의 대립이 느껴진다. 오늘(8일) 방송되는 '나의 나라'에서는 권력을





넘 잘해서 놀랐어 MC: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말도 있는데 사랑에 있어서도 끈기 있는 편인지? 도환: 전 엄청난 표현을 하는 것 같아요 항상. 그런 감정이 들었다는 것 자체에 너무 감사해서... 그 순간을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 내가 너를 많이 좋아한다,





때문에 사자 본 후기 ㅅㅍ 9화 복습하는데 배우들 연기도 너무너무너무 맴찢 아니냐ㅠㅡㅠㅜ 요즘에 20대 남배들 눈에 많이 띄어서 좋다ㅋㅋ 승대 의도는 밝히지 말고 어쨌든 선호연 서사 개오져 어떻게 그렇게 잘 썼냐... 뎡배 죽순이인데 우도환 이름 보이기 시작한게 마스터였던걸로



나의 나라 기다리면서 볼래 초반에 핑크색 파랑색 청춘청춘한 복장도 해보고 갑옷도 입어보고 호피랑 남색 어두운색 다 입어보고 구르는 것도 다양한 방법으로 굴러서 얼굴에 피도 다양하고 그리고 헤어도 참한 장발, 헝크러진 장발 그리고 올린거까지 우도환진짜 신기해ㅋㅋ 좀 거슬리네요. 이방원의 이미지도 있어서 기대했는데 왕자의 기품과 카리스마가 부족해보여요. 머리 풀어헤치니 옛날 드라마





좋았다. 방원이랑 붙을때처럼 감정부딪히는것도 존좋 우도환은 구해줘로 좋아했어서 한번은 보자고 생각했는데 사실 주연진들 캐스팅보고 퓨전사극 그런건줄 알아서 가벼운겈ㅋㅋㅋㅋㅋ 좀 내취향 아닌데? 싶었거든.. 근데 이사진을 우연히 보고 너무 너무 내가 꿈에 그리던 그런 장군 외모가 너무 내취향인거얔ㅋ 그래서 나나를 가볍게 시청했다가 존나 처돌이 됨





하든 복수를 하든 모든일에는 뉴튼의 운동법칙처럼 작용과 반작용이 발생하고 내가 살기위해서 했던 선택도 누군가를 해할수 있다는 세상의 이치를 단적으로 보여주더군요 그래도 크게 의미있는 캐릭터는 아닌거 같고 갈길바쁜 권상우 발목을 잡는 민폐캐릭이었던거 같네요 요새 볼 영화없는데 그나마 볼만했습니다 귀여워 ㅠㅠ 우도환이라는 배우 덬인가봐 ㅋㅋㅋ



내놓으래? 사진 풀면 믿어줄게야 뭐야 ㅋㅋ 오늘은 우도환 먼저 오씨엔 드라마 좋아하는데 소재도 흥미로워서 봤었거든 거기서 빻아뿐다에 감겨가지고 동철맘 돼서 보는데 아 진짜... 얘 인생.......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ㄹㅇ 나중에 우도환 꼭 행복한 캐릭 해줘랔ㅋㅋㅋㅋㅋ 마냥 힐링인거ㅜㅜㅜㅜ 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