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고 깜놀 ㅋㅋㅋ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1. 28. 00:36

본문

학살이었다니.. 이제 알게 됐습니다. 특히 아무 죄 없는 어린아이를 찔러 죽였다는 대목에서는 정말 경악했습니다. 지금도 서북청년단의 이름으로 꼭 태국기 모독집회에 보이는 늙은X끼들이 있던데.. 다음에 그런 놈들을 보게 된다면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것 같네요. 쓰레기 같은 것들.. 헬마우스 영상을 보고, 설민석 선생의 강의는 어떤지



갖추고 공부를 시작할 수 있게 해준다고. 뭘 알아야 뭔가를 하지 않겠느냐 하시는데, 일견 맞는 말이더라구요. 그래서 불매운동이나, 유명인의 기본 상식밖 발언 들을 보면.. 그게 애국인지 아닌지까지는 판단을 하겠지만, 그런 기본적인 개념이 없다는건, 적어도 '공부랑은 담쌓고 살았던 사람'이라는 건 알겠더군요. 한국인이라면 아주 당연히 알고있을 지식에



봐주시면 근대 역사를 이해하는 데 큰 조각이 것 같습니다. 30대 후반 쯤일 줄 알았는데... 50세이시더라구요 ㄷ ㄷ ㄷ 아니 진짜 극우 쉐리들은 숨쉬는거 빼면 다 거짓말이여 ㅋㅋㅋㅋㅋ [@@youtub_tag-0@@] 책읽어드립니다 보는데 매주 책에



상황. 이런 가운데 여기에 딱 맞는 맞춤게스트 국민왕비 전인화의 출연은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 전인화는 사극 속 위엄 있는 왕비님의 아우라는 물론, 소녀 같은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NEW ‘선녀 누나’로 등극했다고. 특히 전인화는 “태종 이방원의 팬”임을 자청해 눈길을 끌었다고



두꺼워서 엄두가 안나는 책들 위주로 선정해서 설민석이 간단하게 요약하고 패널들끼리 이야기하는 프로그램 1화 사피엔스 2화 징비록 3화 군주론 4화 멋진 신세계 5화 신곡 6화 총, 균, 쇠 7화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8화 백범일지 9화 넛지 개인적으로 재밌었던 편은 사피엔스, 총균쇠,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넛지 참고로 다음편은





챙겨보다가 든 생각 '선을 넘는 녀석들' 전인화, 조선왕조실록 편 출격…남다른 역사 사랑 설민석 vs 현우진 설민석 강사님 호! 전현무 불호; 새벽에 친구의 권유에 결제하고 하다가 잠깐 잠들었다가 지금 다시 뭐에 홀린듯이 일어나서 컴터 앞에 앉았습니다. 삼국지도 안읽어본 저에게 설민석의 삼국지 책을 결제하게 만들고 아 이거 너무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한 것이 잘못인가요?'라는 책속의 언급. '나는 그 때 당시에는 몰랐으며, 종전 후에야 나치 정권의 실체를 알았다'라고 한 것. 그리고, 프로그램 중 언급되었던 '악의 평범성'. 우리는 시종일관 어떤 사악한 행동을 한 사람은 '사이코패스'라 부르며 나와 다른 사람이라는 생각을 하지만.. 실상 그렇지 않은 경우가





삼았다. 결국 우리 독립군들은 150억 원을 거의 일본에게 뺏겼다. 500여 명의 독립군이 체포됐다”고 밝혔다. 자손들은 대대손손 잘먹고 잘살고 있겠지... . 학생 때부터는 제주4.3사건을 그냥 아픈 역사 정도로만 알고 있었는데, 5.18에 버금가는





전인화, 조선왕조실록 편 출격…남다른 역사 사랑 티비엔 새프로그램 책 읽어드립니다 추천하는 게시물 저도 이만... 민석이횽아 만나러 갑니다......... 아;; 미쳤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루살렘의 아이히만'이라는 책에서 느낀 고뇌 설민석 책 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그램 보는데 김태호랑 설민석 닮은거같음 설민석이 설명해주는 일본군 위안부 한국사시험때문에 최태성 쌤 수업도



설민석도 몰랐던 한국의 숨겨진 역사 실시간 MBC 아나운서 호!!!!!!!! 토탈워 삼국지 재밌네요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설민석 헛소리 레전드.jpg ‘더 짠내투어’ 세계 유일의 판다 사육지부터 문화유산 도강언까지, 호평의 ‘규하오 투어’ [채널예약] 설민석의 삼국지를 빌렸어요. 어제 이마트갔다가 나오는데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선을 넘는 녀석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