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앤오프 앞에서 냅다 소속사 사장님한테 전화해버리는 김희철.JPG 김희철의 여자 취향 [희철이네신동한PC방]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1. 25. 15:53

본문

높은 일대일 토크쇼를 기본으로 최신 트렌드 요소를 가미한 셀럽 토크쇼”라고 프로그램을 설명하며 “팬미팅 행사를 직접 기획하고 감독하며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온 이동욱이기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진행하는 토크쇼에서도 독창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맛남의 광장’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 공항, 철도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판매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내가 뭐하는 짓이냐. 나 ‘런닝맨’에서도 이렇게 안한다”며 멘붕에 빠졌다. 거지 분장을 한 종국은 매점에서 주먹밥을 먹으면서도 가수 후배들 앞에서 부끄러워 고개를 들지 못했다. 특히, 대기실에 트와이스가 인사하러 방문하자 종국은 “오늘만큼은 너희 안보고 싶었다. 어떻게 하다보니 이렇게 됐다”며 당황했다. 사진을 찍자는 제안에 종국은 “아냐야,





좋아요리스트노래 싹 듣고 있는데 듣다가 좋아서 작곡한사람 보니까 동해더라 작곡도 잘한다고 생각했어ㅋㅋㅋ 4월에 나온 노래던데 지금 듣기에 좋은 것 같아 뭔가 쓸쓸한 느낌? 가을에 나왔으면 더 좋았을 듯!! 궁금하다 덬질 하는거 다양해서 어지간하면 다 순둥이로 앓는 돌 있을텐데 ㄹㅇ순둥이소리는 전혀 안나오는



멤버 잘알인 그룹이라 콘서트 보는 재미가 너무 많아서 좋음. 진짜 연출해주고 VCR 감독해주는 슈주가 최고임! 맨날 서장훈이 계산해서 김희철이 오늘은 자기가 낸다니까 존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각으로도 좋고 관계성도 좋곸ㅋㅋㅋ 입덕



슴 토공 합격자 슈퍼주니어가 '슈퍼쇼8'로 화려한 전역 신고를 전했다. 13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슈퍼주니어의 단독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 : INFINITE TIME(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 : 인피니트 타임)'이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슈퍼주니어가



역시 큰일하시는 분 ㅇㅇ 천만원은 그냥 김희철이 막던진 말임 방금 슈주 블랙수트 무대 보고 느낀 거 ㅋㅋㅋㅋ 이특이나 김희철이나 본업 잘하는 듯 ?? (무조건그렇다는거아님) 돌덬이면 김영철 목소리 듣자마자 개빡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도 잘알아서인지 웃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유튜브 시작했네요 ㅋㅋㅋ 러블리즈랑 케미 잘맞는듯 맨날 서장훈이 계산해서 김희철이 오늘은 자기가 낸다니까



러블리즈 예인. 김희철이 키우는 고양이 염키랑 김희철이랑 동갑이라매?! 온앤오프 앞에서 냅다 소속사 사장님한테 전화해버리는 김희철.JPG U 오랜만에 보니까 되게 반갑다 김희철 인스타 왜 닫았냐 마마시타 보는데 이때는 김희철 무대했네?? 최근에 몸 더 안좋아쟈서 무대 안하는거야?? [TEN



장소에서 진행되며 게스트의 관심사에 집중해 이야기를 나눈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배우 공유가 출연한다. 이동욱은 지난 2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자신의 팬미팅에서 토크쇼의 호스트를 맡게 됐다는 소식을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SBS 관계자는 “집중력이



셀파편 김영철보고 아 저게뭐야ㅋㅋㅋㅋㅋ너무웃겨ㅋㅋㅋㅋ하면 머글이고 빡쳐하면서 웃으면 돌덬임 러블리즈한테 털리는 김희철 ㅋㅋㅋㅋㅋㅋ 김희철이 자기가 밥 산다고하면 서장훈이 하는말.jpg ..... 김희철 인스타 비공하고 팔로잉 다 끊겨있음 김희철 얼굴보니 미우새 보는데 정준하 요리 잘하네요 아 잠만 그럼 정조국이 김희철보다 동생이구나 김희철 데뷔초인가 이때가? 언제쯤? 아 진짜





면제) 이후 강호동- 그러면 이제 뭐 승준이는 완전히 돌아온거가 어떻게 된거고 유승준- 법적으로 이제 다 해결됐고 알아보는 중이야 이수근- 돌아왔으니깐 댄스신고식 한번 가자 김영철- 갑자기? 이수근- 그거 입학신청서 나한테 춤추면서 갔다줘 유승준- 똥꼬쇼(존나 잘춤. 일동 우와) 강호동-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