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상륙작전' 아 이건 2011년 기사입니다ㅋㅋ GIF 일본방송이 예측한 19호 태풍 하기비스 헬기가 막 돌아다니는거보니...하기비스가 일을 잘 해주었네. 지도상에서 없어질때까지!!! 초강력태풍 하기비스 도쿄 직격탄이라네요 축하한다 아베야 제대로 된거 한방 맞아봐라^^ 영남권도 태풍에 영향으로 비가많이 올듯하네요 이번 태풍은 허리케인4급 이라고 합니다 매미보다 더 강함 조금만.. 조금만더 꺽어줘!!!! 빨간날에는 좀 놀자 ㅠㅠ 큰 피해없는듯 합니다 사람들이 기대하기에 2003년 매미급 피해를 원한듯 한데 그만큼의 피해가 오진 않았네요 딴지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풍의 눈이 제주도만 한 것이..속도나 크기가 줄어들지도 않고.. 한국도
레이스 당일 일요일이에요. 태풍이 지나간 뒤 맑은 하늘을 보여요. 하지만 바름은 여전히 세요. 오전 10시에 퀄리파잉이 시작해요. Q1 시작하자마자 윌리엄스 로버트 쿠비차가 17번 코너를 불안하게 빠져 니와 18번 코너에서 트랙을 이탈하며 벽에 박아요. 섀시 박살 프랙티스에서도 같은 위치에서 사고가 났어요. 사고는 금방 수습돼요. 하지만 윌리엄스 미케닉들은 큰일 났어요. 언제 다 고쳐... 다시 재게 된 Q1인데 하스의 케빈 마그누센이 또 같은 곳에서 스핀 하며 뒤를 박아요. 리어윙과 기어 박스를 날려먹습니다 계속되는 문제인데
폐기물 처리 건물에서 오염수가 샌다고 울린 경보는 확인결과 빗물 때문이라고 도쿄전력이 밝혔습니다. 이후에 이어진 다른 경보들은 아직 원인을 알지 못합니다. 담수화 처리 설비들에서 누수경보가, 방사선 핵종 여과시설에서 여과물 유출경보가 울렸고, 오염수 유출을 감시하는 장치에서도 전원 이상이 생겼습니다. 세슘 흡착탑에서도 누수경보가 울렸는데, 도교전력 측은 상황을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MBC뉴스 이정은입니다. 이때다하고 오염수 대량으로 방출한것 아니고?
루이스 해밀턴에게 쫓겨요. 너덜너덜한 해밀턴이게 레이싱 포인트 페레즈의 사고가 아니었다면 추월당했을지도 몰라요. 페레즈, 포디엄을 결정하는 자 키미 라이쾨넨 (알파 로메오 드라이버) 일본에서 제법 인기가 많아요. 본인 커리어에 일본에서의 활약을 빼고 말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해요. 그래서 현지에서 관심도 많고 응원도 많이 받아요. 그런 점에서 14위로 마친 레이스가 많이 아쉬워요. 페라리 카피라는 말까지 듣는 구 자우버 알파 로메로인데 너무 다른 성능이 아닌가 싶기도 해요. 혼다 이번 레이스를 1년이나 준비했다고 해요. 레이스 전 혼다 제트
상륙하면서 힘을 잃어 세력이 약해지는데 이 똘똘한 헬파이어 센서를 장착한 하기스 태풍은 일본놈들이 똥을 많이지려 기저귀가 모자랄정도로 예리한 각도로 꺾어 도쿄 본토에 도착할때까지 세력힘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오키나와 부근에서 40도에 육박하는 급커브는 코리안특급 박찬호의 변화구를 떠올리게 합니다 도쿄에 상륙하기전까지 최대한 바다의 힘을 품고 세력이 계속 확장하면서 지려버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태풍이 마음먹고 도쿄를 날려버리겠다는 심산이며 도쿄를 쓸어버린뒤 후쿠시마의 더러운 원전오염수를
하는 모임이 있는지라, 하루 일찍 와서(어제저녁) 해변에서 홀로 캠핑중입니다. 하기비스 때문인지 오전부터 바람이 너무 세차게 부네요. 파도도 거세고 거기에 핸드폰에 올리는 긴급경보까지. 무섭게시리... 지난주엔 서초 집회갔다가 광화문집회 다녀오신 아부지랑 신경전을 벌였었는데, 이젠 서로 내공이 쌓여그런지 다음날 아무렇지도 않게 사이좋게 지내는 사이입니다. 서초집회에 가고싶은 마음은 있지만 상황이
완주하지 못했지만 세르지오 페레즈가 기록에 의해 9위로 포인트를 지켜요. 레이스가 끝난 뒤 레이싱 포인트가 르노에 이의를 제기해요. 현재 이 제기에 대한 결론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등수대로 결과와 점수를 계산해요. 제기한 문제는 pre-set lap distance-dependent brake bias adjustment system라는 네 뭐라고요? 기능에 대한 항의인데 쉽게 설명하면 브레이크 어시스트 같은 기능이에요. 잘했어요. 발테리 보타스 (메르세데스 드라이버) 초반에 환상적인 스타트로 승기를 잡아요. 해밀턴을 밀어줄 것 같은 팀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고 끝까지 페이스를 유지하며 팀 전략이 자신에게 맞추도록 해요. 한동안 승리가 없어서 교체설에
간접영향 있겠는데요~ 캬 ~ 일본 전역을 거~~~의 삼킵니다 아직 도착도 안했구만~벌써 부터 비오고 바람분다고 호들갑들은... 엄청 크네~벌레들 싹다 날려줘 니들 난리 났던 태풍하고 크기차이보니까 너무 기대된다.^^; 피해가 예상 보다 더 큰듯.... 이와중에 사탄 실직 일본강타 한국은 영남권 쪽에 많은비가 올듯하네요 어어? 저
단기 연장이라는 안 좋은 상황이 계속됐는데 스스로의 가치를 증명해요. 메르세데스 컨스트럭터 우승과 드라이버 우승, 그리고 더블 포디엄까지 얻을 수 있는 것을 다 얻은 레이스에요. 터보 엔진으로 바뀐 이래 컨스트럭터 챔피언을 놓치지 않고 있어요. 6년 연속 실화냐? 엔지니어링 문제로 리타이어가 독보적으로 적은 것이 이유 중 하나에요 독일 하면 엔지니어링 아닙니까 드라이버 순위와 상관없이 안정성만으로도 상을 받을 자격이 있어요. 이 축하할 자리에 두 드라이버를 모두 포디엄에 세워요. 다소 작전에 혼란이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나쁘지 않은 성과를 얻어요.
탓에 한 바퀴 차이에 훨씬 더 많은 타이어 소모가 있어요. 그럼에도 보타스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페라리의 어려움을 느낄 수 있어요. 1랩에서 빨랐던 페라리지만 긴 레이스에서 메르세데스가 월등했던 것이 이유에요. 프랙티스에서 심지어 레드불이 페라리보다 낫기도 했다는.. 뒤 타이어 컨디션이 안 좋아지며 랩타임 저하가 생겨서 페텔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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