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사. 역대급 현직 경찰 증인 황운하 황운하 특검 하려면 하세요 작심 발언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1. 22. 12:24

본문

결론에 이른다"면서 "공작정치의 기획자이자 민주주의 파괴 주범 황운하는 선출직에 나갈 자격도 없고, 나가서도 안 된다고 밝혀둔다"고 덧붙였다. 울산시당은 "황운하 청장이 국회의원 자리를 대가로 김기현 전 시장 주변 사람들에게 죄를 덮어씌우도록 했다는 모종의 거래가 있었다는 소문이



문대통령 하드캐리와 지방선거 북미선대위원장 트럼프덕분이지 무슨 황운하타령 울산시민의 목소리를 무참히 짓밟은 사건의 책임자 황운하가 내년 더불어민주당 공천을 받아 총선에 출마할 예정이라고 한다"면서 "'아, 결국 이거였구나'라는 생각과 배신감에 치가 떨린다"고 강조했다. 이어 "자신의 입신 영달을 위해 권력층과 음모해 이 사달을 낸 것이라는



서게 된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을 거론하며 "모든 무혐의 결정이 옳은 결정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야당 의원들은 "국회 모독이다", "여기서 김학의 이야기가 왜 나와"라며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김학의를 예로 드는 게 국회 모독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됐으면 한다" "검찰권 남용에 대한 책임을 어떻게 물을 것인지와 장관으로 지명된 사람을 청문회 전 압수수색하고 가족들을 탈탈 터는 방식의 수사권 남용 재발을 방지하기 위한 사회적 합의가 있어야 한다" (후임 법무부 장관의 조건을 묻자) "검찰 개혁에 대한 확고한 비전과 철학과 전략을 갖춘 분, 검찰의 반발에 맞설 수 있는





이에 대해 황 청장은 “최근 검찰에 ‘조사받겠다’는 의지를 전하고 관련 수사의 조기 종결을 요청했다. 출석 요구는커녕 서면 질의조차 없던 사건이 명퇴의 제한 사유로 볼 수 있는지 의문”이라고 반발했다. 김기현 전 시장 역시 황 청장을 비판하고 나섰다. “황 청장이 출세를 위해 관권을 악용한 정치공작 수사를 벌였던 추악한 거래의 진상이 드러났다.



옳은 것은 아니다. 김학의 내용 나올때 아주 시원합니다 팩폭 묵직 ㅋㅋㅋ [TJB뉴스]황운하 특검 하려면 하세요 작심 발언 이시대 살아 있는 경찰, 검사 이제야 인물을 알아봅니다. ㆍ임 은정 부장검사 ㆍ황 운하 경찰청장 이런분들이 많이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1년 6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수사가 진행 중이다. 황 청장은 최근 검찰에 "수사를 종결해달라"는 진정을 냈다. 근데 검찰 ㅅㅋ들이 황운하청장이 고소.고발된 사건을 1년6개월동안 방치하고 잇엇군요 이것들이 먼짓거리 할지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들 꼼짝을 못하네요 홍문표 의원 질문하려다 되려 멈춤. 청장님왈 : 김학의 무협의가



마음"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임 검사는 "수사 지휘권 문제는 나도 현직 검사다 보니 아프다"면서도, "검찰이 지은 업보가 너무 많아서, 검찰이 없어져도 할 말 없을 정도로 안에서 돌아가는 게 난장판이다, 국민이 너희가 죄가 많아 (수사권을) 회수해 간다면 당연히 따라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지적했다. 조국 법무부 장관 가족 수사를 둘러싼 논란에



수요일 저녁 5시 40분 두번째 달/주진우 기자/황운하 대전경찰청장/정세현 민주평통 수석부의장/정청래 전 의원/임태훈 소장/양지열 변호사+신장식 변호사+장용진 아주경제 법조팀장/전후석 감독(헤로니모)/김지영 감독 충정로 벙커1. 선착순 무료입장. 헐 ㅋ 한반도 현인 오랜만에 오시네요 황운하 대전경찰청장 "지금





자한당이 특검하자고 난리였는데 황운하 청장이 잘됐다 특검해서 다 까자고 난리치니깐 유야무야 되버림 이 당시 "그 따위 공천 일정 따위에 경찰이 무슨 관심이 있습니까 정말 한심한 주장입니다 따질려면 검찰이나 법원을 가야죠"



댓글 영역